나이에 직원들보다 훨라게 많은 일을 할 수 지혜와 능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한국전력 충주지점 관계기관 합동 선당마을 봉사활동 실시
□ 한국전력 충주지점 사회봉사단(단장 최규상)에서는 2011.10.20(목) 충주시 신니면 선당리 마을(65가구)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하여 관계기관(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관리단, 충주건국대학교병원)과 합동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 이날 행사에서 한국전력은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독거노인 12가구에 대하여 전기시설을 보수하고 마을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구입하여 충주시 호암동 나눔의 집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수자원 공사 충주권관리단은 주민에게 물의 소중함과 물 절약 필요성을 알리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수질검사를 해주고, 충주건국대학교 병원은 제대로 된 의료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노인들에 대하여 혈압, 혈당 체크 등 의료봉사를 실시하여 주민들을 내 가족처럼 여기고 피부에 와 닿는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 앞으로도 한국전력 충주지점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봉사활동의 시너지효과를 높이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문의 : 한국전력공사 충주지점
(043-840-4254, 010-3458-2012 담당자 김선영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