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 차관보, 오윤-에르데네 몽골 총리 면담
03/25/2024 08:55 PM EDT
집입니다대변인실보도자료…캠벨 차관보, 오윤-에르데네 몽골 총리 면담
숨다
캠벨 차관보, 오윤-에르데네 몽골 총리 면담
독출
2024년3월25일
아래 내용은 매튜 밀러 대변인의 설명입니다.
커트 캠벨 국무부 부장관은 3월 22일 울란바토르에서 오윤-에르덴 루브산남스라이 몽골 총리를 만나 양국, 지역 및 글로벌 이슈에 대한 협력을 논의했습니다. 부장관은 미국과 몽골의 정치적, 경제적, 그리고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우리 두 나라를 인도-태평양 민주국가로 묶는 지속적인 가치를 강조했습니다. 미국은 4억 6,200만 달러 규모의 Millennium Challenge Corporation 수상 콤팩트와 같은 개발 프로젝트와 겨울 날씨로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몽골 지역 사회에 대한 USAID의 90만 달러 지원과 같은 지원 프로그램과 우주, 중요 광물 공급망에 대한 우리의 파트너십을 통해 관계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솔루션입니다. 부장관은 또한 몽골에서의 영어 교육과 역량 강화에 대한 미국의 강력한 지지를 강조했습니다.
또 울란바토르에서 부장관은 바트세그 외무장관과 앙크바야르 외교부 장관을 만나 우주·기술 임원들과 원탁회의를 하고 미국 국제개발금융공사가 500만 달러를 차관으로 지원하는 여성 소유의 캐시미어 공장을 방문했습니다.
부장관이 취임 후 첫 해외순방의 일환으로 울란바토르를 방문한 것은 미국과 몽골의 전략적 제3의 이웃국가 동반자 관계와 미국과 몽골 국민의 영원한 우정을 강조한 것입니다.
태그
동아시아 태평양 문제국 국무부 부장관 경제적 번영과 통상정책 인도적 지원 인도태평양 밀레니엄 챌린지 몽골 대변인실 미국 국제개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