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작금의 분당견찰서의 행태에 대해, 분당견찰서장 파면 청원을 청와대에 냈었는데, 2번씩이나 삭제가 됐고 3번째 청원했을때는 유현철이란 이름들이 삭제돼 버렸다고 하더군요. 청와대 청원 관리자가 그랬는지 어쨌는지..그건 좀 부당한 느낌도 들고, 청와대 배후설에 힘을 보태는격이 되는것 같아 여기 관련 글 링크를 남겨놓습니다. [유현철 파면 청원 3차시도 한다는 글] http://gall.dcinside.com/mg... [유현철 파면 청원글에서 유현철이란 이름이 죄다 삭제돼 버린 현상] https://www1.president.go.k...
증거2의 보도는 성남시가 정신보건법에 의한 대면진단 절차 를 진행하다 중단한 후, 못견딘 가족들이 강제입원 시켰다는 주장에 아직 정확한 판결이 나지 않은 상황. 성남시가 대면진단 없이 강제입원시켰다는 허위 보도 하는 KBS의 일면을 보여준다는 보도라고 하는 이재명 지사의 입장이다.
이전 KBS는 김부선씨의 대부분 주장이 허위로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팩트체크 없는 인터뷰를 하였으며 이번 KBS24의 형님 '강제입원'이라는 심각한 가짜뉴스를 방송했다.
이것은 누가 보아도 경찰의 심각한 수사기밀 유출과 권력 그리고 언론의 커넥션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현 경찰은 이런 거짓정보를 주고 방송은 사실확인 없이 전국민에게 방송하는 사태가 아직도 발생하고 있다. 현 정부 여당에서 가만히 있다는것은 검.경의 조작 수사를 묵과 내지 동조하고 있다는 것일까. 뿌리깊은 적폐를 청산하지 못하는 것일까.
ME○○님 트윗글 : 분당경찰서가 양진호 사무실을 압수수색 할때는 1시간 전 연락을 주셨다고. 이재명 도지사를 압수수색 할때는 이른 아침 시간 40명이 들이닥쳐 자택과 신체 압수수색을 했다. 핸드폰 하나를 가져가기 위해서. 이런 분당 경찰서에 대해 민주당은 아무 말도 없다.
아래 몇가지 연관성으로
권력과 재벌 앞에서는 약하고 힘없는 국민에게 강한 이 나라 시스템을 규탄한다.
이재명 지사 담당 경찰서의 유현철 현 분당경찰서장(전 경찰청 대변인)
분당경찰서의 악명은 장자연 사건의 증거 은폐설부터 시작한다. 양진호가 어떻게 지금까지 그렇게 갑질을 해 올 수 있었을까 하는 의문은 이 경찰서의 한 두가지 모순이 아닐 수 없다. 또 이재명 지사의 무리한 휴대폰 압수를 통해 개인신상을 이용한 전방위 공격을 하겠다는 의미의 수상한 수사. 더 이상 국가적인 차원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도 현재 여당은 양진호에게 갑질을 당한 사무실에 아무말없는 나몰라라 사원들과 똑같이 인권유린에 대해 열심히 묵인하고 있다는 것은 생각해 보아야 한다.
또한 경우회는 '경찰병원 현대화 사업', '기흥골프장', '경안흥업', '경우상조', '경우복지' 등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퇴직 경찰 모임이라고 보기에는 사업이 많다.
↑경우회가 국정원을 옹호하기 위해 벌인 집회 ⓒ경우신문
경우회 주요 논란
①시작부터가 비리의 온상으로 기흥골프장 장부조작, 탈세, 뇌물 등으로 경우회 관련자들이 구속. 그러나 기흥골프장 수사로 1993년 구속됐던 이인섭 전 경찰청장과 옥기진 전 치안감은 1995년 사면 복권됨.
②비리로 조성된 자금으로 경우회 기금의 종자돈이 만들어지고, 각종 수의계약 등으로 돈을 벌고 있지만, 제대로 된 수사와 처벌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경우회 초기에 엘빈 스미스이상달씨(우병우 장인)와 기흥컨트리클럽(기흥골프장) 운영회사인 삼남개발을 설립하기로 합의한다. 이상달씨는 골프장 공사대금을 조달해주는 조건으로 경우회에 60억 원을 내고, 지분 50%를 갖았고 경우회가 기흥골프장을 소유할 수 있었던 배경은 전두환의 친형인 전기환이 경찰 출신이기 때문이었다.
③'애국단체'라고 주장하는 경우회는 '반국가 종북세력척결'을 내세우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항상 권력자를 옹호하고 그들과 밀접한 친분 관계를 유지해왔다.
재향경우회는 어버이연합에 2014년 4월부터 11월까지 어버이연합에 총 39차례 2500만원의 자금을 지원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상황이며, 이 시기는 우병우 수석이 민정수석실에 들어간 시기와 비슷하다. 우병우 수석은 2014년 5월 민정비서관으로 발탁된 데 이어 청와대 입성 8개월 만인 2015년 1월 민정수석비서관 자리에 올랐다. 이러한 동업자 관계에 있는 경우회에 대해 제대로 수사가 될 수 있었을까.
백혜련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는2016년 5월 10일 국회에서 열린 더민주 어버이연합 의혹 규명 진상조사 TF 회의에서
“전경련뿐만 아니라 재향경우회에서도 어버이연합에 자금지원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우병우 수석과 재향경우회의 관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첫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HzCCTaOIEeM
온건 친문 유재일이 말하는 내부총질의 원흉
PLAY
요즘 가장 잘 나간다는
팟케스트 김어준 김용민 이동형
그리고 유튜버 유재일까지
이재명 지사의 무고를 주장하던
온건 성향의 친문 인사들이
이 원흉들에의해 린치를 당하거나
위협받고 있죠.
이에 편승한 일부 극문들이 합세하고
국참당계열 위장 친문 정의당계열까지 합류하여
내부총질을 통한 권력투쟁에서
차기 대권의 유력 주자로 떠오른
이재명이 공공의적이 된것입니다.
더민주 적폐들이 먹잇감을 던지면
적폐 검경 매판 수구정당 언론들이
알아서 뜯어먹죠.
이 얼마나 알흠다운 먹이사슬입니까?
위장 친문 정의당계는
이미 오래전부터
정의당 소속 당원들이
조직적으로
더민주당 권리당원으로
거액을 기부하며
위장 취업한 사람들을 말합니다.
거액을 권리당원비로 내며
정의당 당원들이 더민주당으로
위장 취업한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을겁니다...ㅎㅎ
@유시칸넘드리 쫄면 나라 조진다. 팟캐스트인지...뭔지.
요즘 아무나 다하는데...정당꾼들도 뛰어들었지...아마.
재들...입놀이꾼.
그게 잼있게 하지 않으면...사람들 안봐.
입 맛에 맞게 양념도 치고,,,까기도 해.(잘모르지만 별풍선 같은거 주나봐)
완죤 쓰레기들이야...방송국에서 연속극 만들 듯.
쥐어짜...그러다 뭔가 낚시에 걸리면.
뽕을 빼면서 달려들어...그래야 하거덩.
그런거...가져와서 뭐햐.
님의 유식한 글을 써...
예전에 가끔은 뭉클하기도 했었지(지금와서 말하지만)
꾼들처럼...세력 야그해봐야.
다 껌딱지라고.
쓰잘데기 없는 거임.
남쪽 세력구도...
왜늠 물러가고 그떄부터 쭉~나도 그려봤는데.
잼 없어서...엎었지 뭐.(열라 열만 받았지)
그런거야.
@강어 언사가 반토막으로 짧으시네요.
@감사하는맘 보기 안좋으셨구나...ㅎ
오래전부터...지지고복고 하던 사이라.
친근감이 있어서...그랬나 봅니다.
네...다음부터 조심할께요.^^
그러니까
이재명이 민심 얻어서 유현철인지 유영철인지를
수사해서 골로 보낼수 있는 대권을 쥐어 보라고..
민심도 못얻는 주제에
경찰 스펙은 왜 따지냐고.
민심은 정치인 이재명이 지도자가 될 자격이 있으냐 없느냐가 관심이지
경찰 나부랭이 도덕성 정치성향 따위 관심 없어요.
경찰간부 전부다 국회청문회로 임명할까..
왜 본질에 어긋나는 엉뚱한 짓을 하세요..
민심을 이반시키려고 발버둥 치시는 듯...
위에 첨보는 닉인데
옛날 개그 하시는구만...
왜 온데다가 똥칠하시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