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량은 포드 익스플로러 5.5세대 2018년식 입니다
컬러는 마그네틱, 깔끔하게 관리 되어 있습니다. 손세차 맏겨 집에 가져온 후 매회 맥과이어 퀵 디테일러 도포
3회에 1번 탈지 후 카나우바 고체 왁스 시공
차체 외부 검정 플라스틱류 매번 세차시마다 플라스틱 디테일러 시공해서 관리합니다.
98% 이상 고급유만 주유하여 타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불 들어와서 고급유 주유소 찾기 전 일반유 1~2만원 주유 외에는 고급유 입니다.
영수증도 최근 1년치 모아둘 정도 입니다.
엔진오일 5500KM, 엔진 가동시간 170시간 전 선도래 하는대로 좋은 오일만 계절에 맞게 엄선하여 교환 하고 있습니다. 오일 교환 할 때마다 실리콘 스프레이와 차대 내부부위 이너왁스 두통씩 까서 뿌립니다. 하부 부싱, 쇼바 멀쩡하고 잡소리 절대 없습니다.
오일 1회분 교환할 것 챙겨드립니다 개인택시 시작한 이후로 운행이 거의 없어서 마지막 오일 교환후 3150km 주행중이라 아직 교환하지 않고 있고 원하시면 가져가시는 날 직접 교환해서 드립니다
예열에 관하여는 개인마다 의견이 분분하지만
저는 원격시동 15분 맞춰놓고 시동걸고
15분 시동꺼지기 직전 내려가서 출발 합니다.
15분 예열하면 한 겨울에도 수온게이지 중간 다 옵니다. 아시겠지만 익스 열 완전히 올라오지 않으면 초기에 변속도 그렇고 차가 좀 맹해서요.
점화코일, 플러그 포드 정품 교환 6개월 이내
문제가 전혀 없었으나 교환하였고
멀쩡한 기존 포드 정품 점화코일 보유중입니다.
미션오일, PTU오일, 디프오일
교환하고 15000KM 이내 입니다.
미션오일 교환 시 드레인 후 나온만큼 새 오일 넣고 나가서 1단부터 6단까지 다 쓰고 다시 들어와서 드레인하고 또 나가서 운행 이걸 여섯 번 하고 마지막에 레벨링 해서 교환합니다. 일반 드레인 과는 많이 다릅니다. 20리터 한통 다 쓰고 모자랍니다. 제가 성격이 좀 피곤해요.
앞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하고 17500KM 이내
앞,뒤 디스크 라이닝 교환 4개월 이내 입니다.
타이어 넥센 로디안 GTX 4짝 일체교환 후 6개월 되었습니다. 타이어 트레드 80퍼센트 이상입니다. 6만원 주고 앞 와이퍼까지 갈아 놨습니다.
실내 6D 매트 브라운색상 카마루꺼 전체시공
실내 리얼 에폭시 풀카본
(핸들과 뒤 에어컨스위치만 수전사 카본입니다)
외부 손잡이 카본 커버
실내에 뭐 다는 거 싫어해서 송풍구 방향제 하나 없이 리틀트리 종이 방향제 씁니다
앞 선팅은 4개월 전 솔라가드 재시공 했고
기존 선팅도 솔라가드 상위 버젼으로 선루프까지 재시공한지 2년 7개월 되었습니다.
출고시부터 아는 친척이 타시다 딜러 잠시 명의이전+저희 아버지명의+현 제 개인명의로 히스토리 정확히 알고 있는 차입니다
사고는 인사이드 판넬 경미판금까지 있습니다
신차 출고 후 6개월도 안 되었을때 난 사고라 확대전손 처리받고 FM대로 수리해서 탔습니다.
이 때문에 전손이력은 있구요, 대신 전손 금액이 작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바로 아실겁니다. 전손 처리하고 6년 차 계속 운행중이니 뭐.. 이력이 문제라고 생각하시면 패스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현 주행거리 120,400km 입니다 개인택시 양도받아 운행하고 있어 처분하는거지 팔려는 생각조차 해 보지 않은 차량입니다 이 차 있고 더뉴K9 있고 택시도 있어 대차는 죄송합니다만, 혹시 저렴한 DH 있으면 한 번 타보고는 싶습니다
010 8336 0902, 인천입니다. 출고시 받은 키 2개 다 있고 출고메뉴얼등 다 있습니다 2채널 블랙박스, 하이패스 모두 드립니다 익스플로러 동호회인 팀 익스플로러 에서 활동했으며 모든 관리이력 남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