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토피 학교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질문 얼굴이 삭았다 ? 질문몇개더 ^_^;;
어렴풋이 추천 0 조회 3,580 04.01.28 19:4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1.28 20:44

    첫댓글 삭았다라는게 저도 잘은 모르겠지만.. 저도 님처럼 건성 아토피인데.. 일단 얼굴 긁고 상쳐나고 거기다가 약바르고.. 이런걸 반복하다 보니까 얼굴피부도 두꺼워지고.. 원락 건성이라서 피부에 윤기도 없고.. 색갈도 블그스름해서 보기에.. 그렇게 보이나봐요..

  • 04.01.28 20:48

    비누는 일반비누 특히 향있는건 절대로 쓰지 마시고.. 전 쓴지 오래됬는데..갈더마(Galderma)에서 나오는 클렌져(cleanser)로 얼굴하고 몸 씻을때 사용해요..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은거 같지만 좀 비싼거 같아요.. 그리고 님도 건성이시라니까 말씀드리는건데.. 전 보습제로는 뉴트로지나(Neutrogena)에서 나오는 ?

  • 04.01.28 20:50

    핸드크림 사용해요.. 그것도 향있는거있고 없는거 있어요.. 이름은 핸드크림이지만..실은 몸 어디든지 사용가능하거든요.. 전 심지어는 얼굴에도 발라요. 근데 보습효과좋아요.. 자극도 별로 없고..

  • 작성자 04.01.28 20:51

    핸드크림은 손에 바르는게 아닌가요 ? 갈더마인가 이마트에서 파나요 ? 이거 사람 돌게 만드네요 ㅠㅠ

  • 04.01.28 21:15

    삭았다는건 늙었보인다는 말이예요

  • 04.01.28 23:17

    아토피때문에 피부가 노하되게 보이는거에요. 걱정마세요. 나으면 제 나이 찾을거에요. 저도 처음엔 40대로 본 사람도 있었답니다..(실제나이스물일곱)ㅋㅋㅋ

  • 04.01.28 23:49

    같은 나이인데도 어려보이는 얼굴이 있고 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이 있잖아요.. 삭았다는건 나이에 비해 좀 늙어보인다.. 뭐 그런 뜻이에요.. 아토피안 얼굴들이 원래 삭아보이는건 아니구요.. 영향은 미칠 수 있겠죠.. 비누는 쓰시는 분도 있고 안쓰시는 분도 계신데 쓴다면 아토피 전용 제품을 쓰는게 좋겠죠..

  • 04.01.28 23:52

    갈더마에서 나오는 제품이 세타필 맞나요? 세타필이면 이마트에서 안팔아요.. 병원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하는데 병원에서 사면 비싸구요.. 인터넷 검색 해보세요..^^

  • 04.01.28 23:57

    그리고 고등학생이라면 보습제=로션이 거의 맞다고 보면 되요.. 얼굴에 잔구멍이 모공 말하는건가.. 모공 넓은게 아토피는 아니구요.. 아토피 때문에 모공이 넓어졌을 수는 있겠죠..^^

  • 04.01.29 02:16

    보통비누 쓰지마시구요.도브도 일반비누와 다를바없습니다.수제비누나 저도 세타필 세정제 추천합니다.저도 보습제=로션 에 동의하구요.아토피로 연고 써서 모공 넓어졌을것이다 에 한표..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