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삭았다 ?
삭았다 이거의 정확한 정의가 머죠 ?
어제 고등학교 예비소집 갔다가
딴 학교 애들에게 들은 소리랍니다..
쟤 진짜 얼굴 삭았다 ㅡㅡ; 라고 말입니다;;
분명 들어서 기분 좋은건 아니지만
정의를 알고 싶고요. 또..
아토피안 얼굴들이 원래 삭은것 처럼 보이나요?
아님 아토피가 사라져도 삭은걸로 남나요 ?;;
저 이거 때매 스트레스 쌓여 미치겠음..
증명사진에 하얗게 나온거 보기 좋은데..
거울본 제 모습은 ㅠㅠㅠㅠ
글구요.. 세안을 할때 비누는 안쓰는게 좋나요?
도브는 쓰지말고. 무슨 비누 써야하지요?
글구.. 세안후 보습제 바른다고 하셨는데,,
나중에는 로션을 바른다고 하고 보습제=로션인가요?
제가 화장품하고는 좀 거리가 있는 사람이라서..
좋은것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전 건성 아토피랍니다..
그리고 얼굴에 잔구멍처럼 있는게 많은것 같은데
이것도 아토피인가요?
치료할수는 있겠죠 ?
그럼 좋은 답 기다릴께요..
비누는 일반비누 특히 향있는건 절대로 쓰지 마시고.. 전 쓴지 오래됬는데..갈더마(Galderma)에서 나오는 클렌져(cleanser)로 얼굴하고 몸 씻을때 사용해요..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은거 같지만 좀 비싼거 같아요.. 그리고 님도 건성이시라니까 말씀드리는건데.. 전 보습제로는 뉴트로지나(Neutrogena)에서 나오는 ?
같은 나이인데도 어려보이는 얼굴이 있고 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이 있잖아요.. 삭았다는건 나이에 비해 좀 늙어보인다.. 뭐 그런 뜻이에요.. 아토피안 얼굴들이 원래 삭아보이는건 아니구요.. 영향은 미칠 수 있겠죠.. 비누는 쓰시는 분도 있고 안쓰시는 분도 계신데 쓴다면 아토피 전용 제품을 쓰는게 좋겠죠..
첫댓글 삭았다라는게 저도 잘은 모르겠지만.. 저도 님처럼 건성 아토피인데.. 일단 얼굴 긁고 상쳐나고 거기다가 약바르고.. 이런걸 반복하다 보니까 얼굴피부도 두꺼워지고.. 원락 건성이라서 피부에 윤기도 없고.. 색갈도 블그스름해서 보기에.. 그렇게 보이나봐요..
비누는 일반비누 특히 향있는건 절대로 쓰지 마시고.. 전 쓴지 오래됬는데..갈더마(Galderma)에서 나오는 클렌져(cleanser)로 얼굴하고 몸 씻을때 사용해요..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은거 같지만 좀 비싼거 같아요.. 그리고 님도 건성이시라니까 말씀드리는건데.. 전 보습제로는 뉴트로지나(Neutrogena)에서 나오는 ?
핸드크림 사용해요.. 그것도 향있는거있고 없는거 있어요.. 이름은 핸드크림이지만..실은 몸 어디든지 사용가능하거든요.. 전 심지어는 얼굴에도 발라요. 근데 보습효과좋아요.. 자극도 별로 없고..
핸드크림은 손에 바르는게 아닌가요 ? 갈더마인가 이마트에서 파나요 ? 이거 사람 돌게 만드네요 ㅠㅠ
삭았다는건 늙었보인다는 말이예요
아토피때문에 피부가 노하되게 보이는거에요. 걱정마세요. 나으면 제 나이 찾을거에요. 저도 처음엔 40대로 본 사람도 있었답니다..(실제나이스물일곱)ㅋㅋㅋ
같은 나이인데도 어려보이는 얼굴이 있고 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이 있잖아요.. 삭았다는건 나이에 비해 좀 늙어보인다.. 뭐 그런 뜻이에요.. 아토피안 얼굴들이 원래 삭아보이는건 아니구요.. 영향은 미칠 수 있겠죠.. 비누는 쓰시는 분도 있고 안쓰시는 분도 계신데 쓴다면 아토피 전용 제품을 쓰는게 좋겠죠..
갈더마에서 나오는 제품이 세타필 맞나요? 세타필이면 이마트에서 안팔아요.. 병원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하는데 병원에서 사면 비싸구요.. 인터넷 검색 해보세요..^^
그리고 고등학생이라면 보습제=로션이 거의 맞다고 보면 되요.. 얼굴에 잔구멍이 모공 말하는건가.. 모공 넓은게 아토피는 아니구요.. 아토피 때문에 모공이 넓어졌을 수는 있겠죠..^^
보통비누 쓰지마시구요.도브도 일반비누와 다를바없습니다.수제비누나 저도 세타필 세정제 추천합니다.저도 보습제=로션 에 동의하구요.아토피로 연고 써서 모공 넓어졌을것이다 에 한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