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MBC
최고의 사랑 시청률이 17.8%(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기록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9회 시청률이 17.8%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으며 이승기가 까메오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구애정(공효진)은 상대방의 말을 따라하는 '앵무새 주정'을 선보였다.
그동안 구애정을 향한 마음을 계속 고백했던 독고진(차승원)은 그녀를 향한 마음이 심장수술로 수술실에서 있을때 국보소녀의 노래 '두근두근'에 반응하는 수술 후유증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독고진은 모든 것을 지워버리겠다는 의미에서 피터 감독에게 선물했던 와인을 건넸다.
그러자 구애정은 와인을 병째로 마시며 애써 태연한 척을 했다. 그러나 구애정은 한 번에 마셔버린 와인에 취기가 올라오고 평소 애정의 주사인 상대방의 말을 따라하는 독특한 '앵무새 주정'을 선보였다.
또한 이승기가 독고진 못지않은 까칠남 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역시 울 황제님이십니다~~~*^^*
카페 게시글
♪ː 기사정보
# 푹푹펌질 #
최고의 사랑 이승기 깜짝 출연으로 시청률 상승?
엔젤걸스
추천 0
조회 269
11.06.02 08:49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승기가 나왓으니 시청률 오르면 좋겠지만 너무 팍팍 오르진 말았으면하는 이중적 마음이 깔려 있는
저도 이중적인 마음땜시 닥본사는 안하기도하고 못하기도하네요...울승기팬되면서 내 맘은 점점 소인배가 되어가는듯...어제 울승기나오는부분만 쏙빼서 닥본사했음..울승기나올때 최고시청률나왔음합니다..
저도 딱!그맘이네요 울큰딸이 엄마 유치하데요 ㅜㅜ 그래도 승기나온순간만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왜 아니겠어요
승기군 나온대서 처음 보았는데...잛은 시간이었지만 무척 인상깊었고, 무척 아쉬웠어요~~
언제쯤 울 승기 주연 들마가 나올지... 기다려지네요^^
너무 짧아서 아쉬움이 더큰다는 그래도 좋다 ..
당연 이럴줄 알았죠,,울승기 정말참 잘했어요 또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