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감동글여운글 마음에 빚
맹물훈장 추천 0 조회 318 26.06.20 06:2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0 16:22

    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

    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
    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 26.06.21 13:26

    마음에 빚.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22 12:08

    감사합니다.()

  • 26.06.21 13:39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2 12:08

    자연과 모든 생명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 것이
    빚 갚는 아름다운 삶이지요.~^^~ .

  • 26.06.21 14:24

    잘 보고 갑니다

  • 26.06.21 14:28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2 11:59

    자연과 모든 생명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내면
    빚 갚는 삶을 사는 것이라 합니다.
    행복하세요.~^^~

  • 26.06.21 18:20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사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동상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좋은앨범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 26.06.22 12:04

    댓글을 많이 달아드리는 것만이
    잘 하시는 것은 아니라 합니다.
    한 줄의 글이라도 진정성이 담겨있어야 합니다.

  • 26.06.21 21:09

    마음의 빚 나는 누구인가 등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22 12:02

    삶의 의미는
    누군가에게 선행을 하였을 때 느끼는
    기쁨이 아닐까요.?

  • 26.06.21 21:21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26.06.22 12:08

    자연과 모든 생명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 것이
    빚 갚는 아름다운 삶이지요.~^^~ .

  • 26.06.22 07:41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2 12:09

    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
    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 26.06.22 08:17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2 12:09

    행복하세요.()

  • 26.06.22 13:21

    좋은글 감사합니다,

  • 26.06.22 20:41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