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런추억이 있으셨군요..글 잘읽었습니다..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만..저도 어릴적시절부터 좋아한 한 수경씨의팬으로서 그가수의 과거도 사랑했었지만 현재가 더더욱 잘되기를 바라고..이까페 회원님들 모두 같은 생각일겁니다. 광땡님이 과거에 한가슴에 자리잡고있는 생각을 글로 썼지만....글을 좀 순화적으로 썼으면 해요....~~애딸린홀애비 이런단어가 현재 수경님의 위상을 좀 떨궈보이게 만들게끔 보여요 ㅠ.ㅠ..얼마든지 이런글은 어떤 늬앙스를 풍기면서 우회적으로 쓸수도 있을텐데 말이죠..댓글 쓰기 좀 조심스럽지만.. 기분나쁘게 생각지 마시구요..~
매년 4 월 25 일은 태극기가 부끄러운 법의 날입니다. 이 땅에서 지금 얼마나 억울한 일들을 당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는지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 땅의 사법 정화를 위해서는 각 정당과 언론에서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관청 피해자 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1 위에서 9 위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2001
첫댓글 갑오님 잘 계시죠
보고싶어 하는 회원들 많아요
매년 4 월 25 일은 태극기가 부끄러운 법의 날입니다.
이 땅에서 지금 얼마나 억울한 일들을 당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는지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 땅의 사법 정화를 위해서는 각 정당과 언론에서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관청 피해자 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1 위에서 9 위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