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멀리 있을 때 .
-글/용혜원-
그대가 멀리 있을 때
아무도 내 마음에
틈새를 채워주지 못해
사랑을 새롭게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꽃피우지 못한 사랑이 안타까워
떠나보내지도 못했는데
그 향기가 너무나 짙어
그대가 없는 곳에서
절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내 손으로 그대를 붙잡지 못한 채
나 홀로
몸부림치기가 싫었습니다
괴롭히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싶습니다
눈을 감고 바라보는 밤하늘에는
늘 별이 떠 있듯이
내 마음에 그대가
늘 파고들었습니다
그대가 멀리 있으면
더 그리워집니다
그대가 멀리 있으면
더 보고파집니다
나는 늘 그대에게로
가까이 다가가고 싶습니다
그대가 없는 삶은
나에게 아무런 의욕도
주지 못했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感動글共感합니다
작품과 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다.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미녀 감상합니다.
좋은모델 감상합니다.
좋은패션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그대가 멀리 있을때 좋은 내용 잘 보구갑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