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나 여호와는 변역지 아니하나니" (말라기 3:6)
이 세상의 질서는 불확실하며 분명한 것이 없습니다.
라디오, TV, 신문에서는 계속해서 분명하게 알지 못하여 절망에 빠져있는 사람들의 말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이 혼란에 빠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당신이 만일 믿는 자라면 당신에게는 의지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는 이중적인 기준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오늘 이렇게 말씀하셨다가 내일은 저렇게 말씀하시지 않으십니다.
그 분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십니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최후의 판결로 삼으면 비록 당신 주변의 모든 것들이 변한다고 해도 당신은 안정을 얻을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삶의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삼으면, 다른 사람들이 혼란에 빠질 때 당신은 확신을 얻으며, 남들이 억압을 받을 때 당신은 평화를 얻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삶에 정복당할 때 당신은 정복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최후의 판결로 삼는다는 것이 무슨 뜻입니까?
그것은 사람들이 하는 말을 믿는 대신에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사탄의 말을 믿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주변 상황을 믿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오늘 당신의 마음 속에 결단을 내리십십시오. 눈에 보이는 것을 따르지 않고 믿음으로 살겠다고 작정하십시오. 대담하게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에 순복하십시오. 그리하면 불안정한 이 세상에서 그 어느 것도 당신에게서 안정과 평화를 빼앗아가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