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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게시판 G PRO X SUPERLIGHT 수리 문의드립니다
후니용 추천 0 조회 55 24.04.24 19:29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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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4.24 20:29

    첫댓글 답변드립니다.

    음... 이와 아주 유사한 증상의 제품을 수리 의뢰받은 적이 있습니다.
    Microsoft Pro IntelliMouse인데 증상이 아주 유사하군요.
    이상 없이 잘 사용하던 제품이 어느 순간부터 이런 증상이 발생했다고 하시더군요.
    운영체제의 문제라고 판단했는데 운영체제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윈도우 10 64bit 운영체제에서 어떤 PC에서는 정상작동하고 또 어떤 PC에서는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증상에 대해 Microsoft 포럼에도 질의한 내용이 있던데 절전 기능을 해제하거나 클린 부팅을 해보기도 하고 복원이나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거나 동일한 제품의 마우스로 바꿔봐도 증상은 해소되지 않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물론 Microsoft가 제시하는 방법도 마찬가지고...
    원인을 찾을 수 없어 마우스 자체의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하여 반품하기로 했습니다.
    그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마우스를 다른 PC에 연결해서 확인해 보세요.
    만약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문제가 발생한 PC에서는 해당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 24.04.24 20:29

    참고로 사무실에서는 Lenovo의 완제품 PC를 사용하고 있는데 한 대에는 윈도우 11 64bit 운영제체가 설치된 상태고 다른 한 대에선 윈도우 10 64bit 운영제체가 설치된 상태인데 두 대 모두에서 그런 한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10 64bit 운영체제가 설치된 작업실의 HP 완제품 PC와 윈도우 10 64bit 운영체제가 설치된 Gigabyte 메인보드의 조립 PC에서는 정상작동했습니다.
    그래서 마우스 자체의 문제는 아니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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