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나온지 막 한달...이제 막 2000키로를 지나 2300키로를 향합니다.
얼마전 목동 저희집에서 인천공항으로 x00이상 찍었네요. 생각보다 가속력이 좋구요,(하체소음 올라오는거 빼고.)
핸들및 차체떨림은 없고 마치 80키로로 주행하는듯한..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이전차가 소렌토였는데 그땐 차가 좀 많이 떨었거든요.
물론 소렌토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잘 나온 차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저의 대학그리고 사회초년기를 같이한 차라서
더 애정이 갔을지도...
지금까지 느낀점을 간략하게 말씀 드리자면
1. EXTERIOR
구형a6보다 많이 스포티해졌습니다. 제 형차가 A6 4.2인데 제차가 훨 이쁩니다.ㅎ 극히 주관적.
전면 LED뿐만 아니라 후면LED가 참 이쁘네요 밤에 어두운곳에서 보면 LED의 발광으로 더 빵빵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휠과 C필터라인이 가장 맘에 듭니다. 여튼 다이나믹휠 주행중에 보아도 너무 이쁘네요.
2. INTERIOR
호불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우디의 실내인테리어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양끝과 2열의 에어콘 나오는 공조기바람은 정말 막아 놓아도 모르겠네요. 왜 이렇게 바람이 약한건지...
사이드미러가 커져서 그런지 양쪽끝 시야가 조금 가려 집니다.
3.PERFORMANCE
성능은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아시겠지만 생각하는만큼 잘 나갑니다.
시내및 고속도로에서 RPM을 레드존까지 올려보진 못했습니다. 순간가속력이 얼마나 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실내에 있으면 소음이 안들리는데 실외에서는 슈퍼차져엔진이라서 그런지 아님 아우디만의 소음?인지 약간 덜덜덜합니다.
핸들링 또한 부드럽고 잘 돌아가고 벰베를 몰아보지 못하여 비교할수는 없으나 나름 정확합니다.
코너에서 150키로로 돌아보았는데 조금은 무서웠으나 콰트로의 성능이 굉장하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코너를 잡고 가는듯한 기분? 차가 쏠리거나 휘청거리지 않더군요.
4.GASOLINE MILEAGE
시내 : 5~6
고속도로 : 9~10
5.질문
* 보조석 콘솔박스 아래 하이패스가 있는데 어떻게 등록해서 사용해야하는지요
시동을 걸면 만원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등록을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MMI의 네비게이션 버튼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론 네비가 맵피로 알고있는데 다들 불만인 해상도가 좋다고 생각해서요.TV도 잘나오는거 같구.
제가 눈이 낮은건지 아님 이번것부터 잘 나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소렌토에서 넘어온 차라 이것저것 많이 다르다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차나온지 이제 한달..지하주차장에 내려가서 다른차들과 비교하며 혼자 흐믓해 합니다.ㅎㅎ
조만간 사진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순간 가속력 무척 좋습니다. ^^ 오르막에서 밟아보세요 ~ 휙....나갑니다. 제가 가끔 뉴A4 다이나믹하고 달리기시합도 하는데요~ 뉴A4 먼저 출발하고 풀악셀...밟아도..금새... ^^ 역전합니다. (뉴A4도 가속력 무척 좋습니다) 하이패스는 팩스로 신청서 작성해서 보내시면 됩니다.(차량등록증하고 신청서) - 설명서에 나와있는곳에전화해서...문의하시면 팩스번호 알려줄거예요. 또는 딜러에게 등록해달라고 하셔도 되고요.
형님 티티랑 한번 달리기 해봐용^^ 형님 같이가용~~~~그러면서^-^
음~~부러땅~~~~(--):
만원남았다고 소리나오면 등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무 톨게이트에 가셔셔 현금으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상도는 상당히 구린 편입니다. ㅎㅎㅎ 저도 같은 다이나믹 블랙 사용하고 있습니다. 킬로수도 2300정도로 비슷하시네요. ^^;; 3천넘어서 저는 계기판 꺽으려고 대기중입니다.
손세차해도 2일지나면 휠에 분진이 너무 껴서 정말 고민되네요. 검정색인데다가 휠분진때문에 멀리서 보면 검정휠로 보이네요. 캬캬캬 세차하면 은색으로 돌아옵니다. ㅠ.ㅠ 웃어야할지 말아야할지 ~~~
에어서스 많이 부럽습니다 ㅠ.ㅠ. 쩐의 압박으로 엔트리로 구입했네요. 암튼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아네. 저는 진한그레이..이름이뭐였더라..ㅎㅎ 여튼 차나오자마자 유리막해서 비와도먼지가 앉아도 금새 사라지네요. 너무 편합니다.
톨게이트에서도 충전되시고, 기업은행인가..에서 CD기기를 통한 현금충전도 가능합니다. 2009년식에 비해 2010년식은 해상도가 좋아졌답니다. 네비버튼 활성화도 되었고요. 아. 그리고 하이패스 카드 실명전환하면 5,000원인가.. 넣어준다고 하더군요. ㅋ
하이패스카드 후불제로 바꾸세요.. 훨씬 편한듯합니다.. 지금 카드는 고속도로 톨게이트 가셔서 현금으로 바꾸시면 되고요.. 등록안했으면 카드보증금 5천원까지 돌려줍니ㅏㄷ.
부럽습니다. 슈퍼차저~ 4개월을 더 못기다리고 3.2Q를 타고 있지만, 3.2Q만의 매력도 있는듯해요~ 이번 A6는 검정색이 정말 예쁘던데요~
저는 기다리다가 BMW 535로 넘어갔습니다. 스펙상 비슷한데 A6의 달리기 능력 궁금합니다.
저또한1주일전 신차구입후 지금까지 느낀점은..그냥
차만봐도 기분이 좋아짐니다..
ㅋㅋ 다 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