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조절 가능(관리비 5만 원 동일)
* 104호(보증금 500만 원/월세 35만 원/남향/1월 초순)
* 204호(보증금 500만 원/월세 35만 원/남향/1월 중순)
* 207호(보증금 300만 원/ 월세 25만 원/북향/2월 초순)
* 103호(보증금 500만 원/월세 35만 원/남향/2월 중순)
※ 실내사진은 좌측 원룸내외부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최근 사진이 아닐 경우 구조는 같으나 도배나 물품 상태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퇴실 후 수리 및 도배가 필요한 경우 처리해 드리며 청소도 해 드립니다.
※ 방과 관련 불편사항 등이 있다면 처리해 드립니다.
(동일사항)
관리비에는 인터넷사용료, 디지털케이블TV사용료, 공동전기료, 수도료, 청소료, 정화조료가 포함입니다.
각방의 전기와 가스료(난방)는 개별입니다.
옵션: 23인치 TV겸용모니터, 디지털방송셋톱박스, 와이파이수신기, 벽걸이에어컨, 냉장고, 전기레인지, 책상이 공통 옵션입니다.
세탁기는 5층을 제외한 층별 1대씩 공동사용(공용세탁기의 전기료와 물세는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있습니다.)
추가설명:
인터넷은 PC방과 동일한 사양이며 케이블TV는 디지털방송 상품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각방 개별 무선와이파이가 됩니다.
화장실은 실내에 별도로 있으며, 건물 입구와 각방의 출입문은 전자키로 되어 있습니다.
출입구 주변, 주차장, 1층 외부 등 7곳에 CCTV를 설치하여 상시 감시 및 녹화되며, 인터넷으로도 확인이 되어 안전합니다.
물론 영상은 공개되지 않으며, 사고의 예방과 혹여 있을 사고를 대비하기 위하여 설치한 것입니다.
층별 소화기와 단독형 화재경보기는 물론 각 방에도 단독형 화재경보기가 설치되어 있어 화재에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건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실화책임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건물의 하자 및 건물주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한 화재 이외에 본인의 부주의나 과실로 발생한 화재의 경우 발생한 모든 피해에 대해 본인이 부담합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3층에 비가림막을 설치하여 비가와도 빨래건조가 가능합니다.
지층부터 3층까지는 심야전기 보일러가 층별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스료가 좀더 저렴합니다.
경의선 숲길에서 두번째 골목 두번째 건물로 조용합니다.
신촌역, 대흥역, 서강대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음식점, 편의점, 커피숍, 슈퍼, 베이커리, 세탁소, 하이마트, 은행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근처에 있습니다.
건물주가 근처에 거주하고 있어 급한 상황이 발생되면 바로 조치가 가능합니다.
월세관련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나 편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건물주: 010-8714-9324
직거래나 부동산거래 모두 가능합니다.
근저당 등 어떠한 저당권도 없으며, 전체 월세 보증금도 낮아 임대차 종료 후 보증금 반환에는 문제가 없으며 문제가 발생한 때도 없었습니다.
5층 건물로 다양한 크기의 원룸이 있습니다.
※ 계약만료 전에 사정에 의해 계약해지가 필요한 경우 판례에 의거하여 방을 내 놓아 빠질때까지 기다리거나 3개월분의 월세를 선불로 지불하고 계약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만기가 되면 방이 빠지지 않더라도 보증금은 돌려드리며 종료일까지의 개별사용한 전기나 가스, 관리비 등을 정산하시면 됩니다.
관리비는 날수 계산입니다.
그리고 계약이 자동 연장이 되지 않도록 만기 한달(30일 이전) 이전에 알려 주셔야 만 자동 계약 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도 만기 전에 의사를 여쭈어 보지만 연락이 안 되거나 문자 등의 회답이 없어 자동 연장으로 인지하고 있다가 갑자가 만기 며 칠 남겨두거나 만기가 지난 다음에 갑자가 나간다고 하는 경우가 아주 가끔 발생되어 안내하는 것입니다.
남향의 원룸 전경
현관과 지하 및 지상 주차장
CCTV를 현관 4개, 오른쪽 주차장 2개, 왼쪽 1개 등 총 7개의 카메라가 설치하여 안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1층 주차장 및 건물 저층으로의 침입 예방과 확인하기 위한 보완카메라
저층으로의 침입을 차단 및 확인하기 위한 보완카메라
실내에서의 건조는 습도를 높여 곰팡이 발생 및 건강을 해칠 수 있기에 3층에 비가림막을 설치하여 언제나 빨래가 뽀송뽀송하게 건조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빨래줄은 코팅된 것으로 녹이 묻지 않습니다. 4층과 5층에도 약간의 공용 베란다와 빨래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재보험 가입 건물이며 화재대비 각 층에 소화기 및 단독형 화재경보기 배치 및 설치
각 방에도 단독형 화재경보기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