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하우스 12 아이들이 모두 다 건강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에너자이저인 완두가 어제 완두만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시간을 통해 경치좋은 마장호수 둘레길 5km를 완주했습니다.
마장호수 둘레길은 그동안 일부 구간이 공사가 덜되었는데, 지난 11월 15일에 모든 구간의 둘레길이 완성되어 드디어 완주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어제 산책봉사에 참여하신 Ssooo님은 지난번 쿠쿠와의 특별한 데이트에도 함께 해주신 분인데 어제는 남편분과 함께 오셨습니다. Ssooo님 부부와 뚱아저씨와 함께 차에 올라탄 완두는 차에서는 설레는 마음으로 얌전하게 앞으로 있을 산책을 기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에 혀가 이만큼이나 나온 완두. ㅋㅋ
동영상. 설레는 완두와 함께 차타고 마장호수 가는 길.
마장호수에 막 도착한 완두는 특유의 에너자이저 본능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어제는 완두의 에너자이저 본능을 충족시켜줄 겸 개통된 마장호수 둘레길 약 5km를 전부 완주하기로 했습니다.
마장호수에 막 도착한 완두. 냄새 킁킁 ~
Ssooo님과 함께 신나게 마장호수 둘레길을 산책하는 완두.
마장호수는 주말에는 차를 주차할 곳이 없고, 도로 주변에 차가 꽉 막힐 정도로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인데, 평일에도 제법 많은 분들이 둘레길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완두는 산책하면서도 매너좋게 다른 분들이 지나가면 길도 비켜주면서 개신사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특히 어제는 날씨는 영하로 약간 추웠지만 날이 맑아서 파란 하늘이 무척 예뻤습니다.
파란 하늘이 더욱 예쁜 마장호수 둘레길을 산책하는 완두.
둘레길에는 곳곳에 마장호수의 주인인 천둥오리들이 나와서 놀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완두는 천둥오리들을 보고도 짖거나 하지 않고 천둥오리들도 완두를 보고 그닥 놀라지 않았습니다.
마장호수 주인인 천둥오리들.
어제는 지난번 길이 막혀있던 출렁다리 밑 구간과 마장호수 팔각정 구간이 다시 개통이 되어 완두의 에너자이저 본능을 충족시켜줄만큼 만족스런 산책이 됐습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 밑 호수를 구경하는 완두.
마장호수 물 속에 있는 물고기를 구경하는 완두.
마장호수 둘레길 코스를 더욱 경치좋게 해주는 근사한 출렁다리
둘레길 산책이 신나는 완두
둘레길에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는 구간이 한 군데, 내려가는 구간이 한 군데 있었는데 완두는 계단도 잘 오르고, 내리기도 했습니다. 완벽한 산책견이예요.
둘레길 완주 무렵 계단을 타고 내려가는 완두.
마장호수 둘레길 약 5km를 1시간 20분 정도에 완주한 완두는 오랜만에 실컷 걷는 기분좋은 하루를 마치고 무사히 리버하우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집에 도착한 완두는 어젯밤 쿨쿨 잘 잤습니다. 끝.
* 조금 아쉬운 부분은 멍피디님이 혼을 담아 촬영한 완두의 마장호수 둘레길 산책 편에서 봐주세요 ~
완두의 마장호수 둘레길 5km 완주 기념 사진.
완두와 함께 있는 남자분은 휴가를 맞춰서 완두의 산책봉사를 하러 함께 오신 Ssooo님 신랑분.
마장호수 둘레길 완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완두
P.S. 완두의 마장호수 완주를 부러워하고 축하해주는 리버하우스 댕댕이 친구들의 모습은 내일 일요일에 올려드리겠습니다. 팅커벨 회원님들 모두 좋은 주말 되세요 ~
맛보기. 둘레길 산책을 다녀온 완두를 부러워하는 반달이.
첫댓글 완두어제 원없이 산책했구나.
우리랑 하는 산책은 완두한텐 특히 늘 아쉬워보였는데 행복한 완두 보니 이모도 행복해지네♡
추운 날씨에 완두산책에 동행해주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완두 신난 하루였겠네~~
완두 정말 좋았겠다~~
Ssooo님과 남편분 ~
귀한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완두가 얼마나 행복하고 신났을까요?
같이가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완두랑 산책 너무 멋지네요
완두가 넘 신났겠어요~
에너지를 뿜뿜하고 왔네요~
와~1시간 20분동안 산책을 하다니 완두 멋지네요
날씨도 너무 좋아 사진도 참 잘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