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신인문학상응모
❤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 당선 소감- 박미애 시인❤
2022년 12월 이후 신인문학상 당선자분들의 당선 소감문을 한 분씩 올리고 있습니다. (사)종합문예유성 문예지 16호 신인문학상 당선자 명단 발표 PPT는 문예지 16호 출간 전에 올리겠습니다. 2022년 12월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에 당선되신 박미애 시인(우드버닝 작가)님의 당선 소감문 올립니다. 신인문학상 등단작과 입선작, 심사평은 문예지 16호에 실리며 2023년 3월 초에 출간됩니다.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 당선 소감 - 박미애 시인(우드버닝 작가)
안녕하십니까.
(사)종합문예유성 우드버닝학과 조교수이며 1기 졸업생입니다. 졸업작품을 제출하면서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에 응모를 했습니다. (사)종합문예유성 황유성 이사장님으로부터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 당선 축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너무 기쁘기도 했고 내가 받아도 되는 것인지 기쁨 반 걱정 반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글로써 당선 소감을 조심스럽게 적어봅니다. 인두화 나무에 불로 그리다(우드 파이로그라피) TV를 보다가 어느 작가분의 그림을 그리는 장면을 보는 순간 꺼져있던 심장의 스위치가 전율이 흐르면서 불이 켜져 두근두근 심장박동이 흥분되어 그때부터 나무만 보면 마구마구 불태웠습니다. 나무 향기에 젖어 나무와 짝사랑하며 저의 제2의 삶을 함께 나누고 싶고 희망을 전하고자 갈망하고 있을 때 저에게 비전을 주신 황유성 이사장님과 강남길 우드버닝학과 학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문예대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정과 도전, 강렬한 에너지로 많은 우드버닝 작가가 탄생할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 발굴과 후배 양성에 힘쓰겠습니다. 한발 한발 차근하게 걸어가겠습니다. 우드버닝학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https://band.us/band/70659938/post/138328
첫댓글 박미애 시인(우드버닝학과 조교수)님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 등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미애 시인님 ~~
시조 부문 등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