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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팔절과 속죄절의 추수의 비밀(2)
(레23:26-30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27.일곱째 달 열흘날은 속죄일이니 너희는 성회를 열고 스스로 괴롭게 하며 여호와께 화제를 드리고 28.이 날에는 어떤 일도 하지 말 것은 너희를 위하여 너희 하나님 여호와 앞에 속죄할 속죄일이 됨이니라 29.이 날에 스스로 괴롭게 하지 아니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끊어질 것이라 30.이 날에 누구든지 어떤 일이라도 하는 자는 내가 그의 백성 중에서 멸절시키리니)
저는 성령님을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드리고 의지합니다. 성령님은 항상 저와 함께 하십니다. 신앙생활의 승리는 성령세례를 받아 그리스도의 할레를 받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로 저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저의 죄와 불법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시고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다고 죄와 사망의 법에 매인 것을 성령의 생명의 법으로 해방시키시고 곧 재림하실 만왕의 왕으로 교회의 머리가 되시고 저는 지체가 됩니다.
이들은 이미 창세전에 생명책에 기록된 하나님의 아들들인데 그들의 실체를 들어내 주기 위해서 오병이어의 기적을 향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오른 손에 보리떡 5개로 비유해 주십니다. 본문에서 속죄절기로 속죄절의 용키퍼는 속죄함을 받는 날이므로 유대인들에게는 중요한 날인데 그 시기는 7월1일 나팔절부터 10일째가 되는 날이 7월10일이 속죄일입니다.
그 속죄절기를 제정하신 이유는 율법 아래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죄를 10일간씩 사하심을 받는 기간입니다. 그 성회는 나팔절의 성회와는 다르고 나팔절의 성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향기로운 화제를 드리고 나서 속죄절에 거두어 하나님께 드리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들이 아니고 예수님께서 지상재림하실 때 하나님의 종들 곧 율법 아래에서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고 나와야 됩니다. 성령의 표와 구원의 표를 받은 신구약시대의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 이마에 어린양 예수와 아버지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인맞은 자들을 하나님께 드리기 위해서 예수님이 시온산에 지상 재림하실 때는 그들에게는 만왕의 왕이 아니고 어린 양 예수, 구원주로 다시 오십니다.
예수님은 초림 때 구원주로 오셨는데 재림 때도 그들에게는 다시 구원주로 오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초림 때는 아들들은 구원주로 피로 다 속죄함을 받았지만 재림 때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열매는 만왕의 왕을 맞이하는 예복으로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고 복음의 아들들로 예수 그리스도와 한몸으로 연합을 이루게 됩니다. 속죄절기에 흰 옷을 입는 자들은 율법 아래있는 일꾼들이므로 회개에 합당한 구원표를 받고 열매를 맺은 종들입니다. 왜? 그들은 율법의 계명을 믿음으로 증거를 받은 자들이지만 성령의 약속을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그들을 하나님께 드리기 위해서 시온산에 오십니다. 종들은 광야로 다 도망가고 후3년반에 버려둠을 당하는데 7대접 심판의 대환난에서 예수의 피로 씻어 나오는 자들입니다. 예수님이 오실 때는 그들을 구원하여 하나님께 속죄제의 성물로 드리기 위한 성회가 열리는데 그 성회 때에 환난에서 나온 흰옷 입은 자라고 기록해 있습니다.(계7:13-14) 이들은 하나님의 종들로서 하나님께 향기로운 화제로 드리는 속죄절의 성물로 남겨둔 14만4천의 하나님의 종들을 계시합니다. 그들을 받히는 성회가 속죄절입니다. 그래서 속죄절기에 여호와께 드리는 성물도 (레23장)에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속죄절에 하나님께 드리는 제물은
(민29:7-11 일곱째 달 열흘 날에는 너희가 성회로 모일 것이요 너희의 심령을 괴롭게 하며 아무 일도 하지 말 것이니라 8.너희는 수송아지 한 마리와 숫양 한 마리와 일 년 된 숫양 일곱 마리를 다 흠 없는 것으로 여호와께 향기로운 번제를 드릴 것이며 9.그 소제로는 고운 가루에 기름을 섞어서 쓰되 수송아지 한 마리에는 십분의 삼이요 숫양 한 마리에는 십분의 이요10.어린 양 일곱 마리에는 어린 양 한 마리마다 십분의 일을 드릴 것이며 11.속죄제와 상번제와 그 소제와 그 전제 외에 숫염소 한 마리를 속죄제로 드릴 것이니라)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나팔절이 지나고 10일후 속죄절에도 똑 같이 나팔절에 드렸던 수송아지 하나, 수양 하나, 흠 없는 7수양, 소제로 기름을 섞어 만든 떡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 때에 드린 것이 아니고 이미 하나님께 첫 성회 나팔절에 드려진 자들입니다. 이는 공중 혼인잔치에서 우편 12보좌로 연합을 이루고 이미 어린양의 12사도의 이름으로 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린양의 12보좌에 열합을 이루고 있는 자들입니다. 그런데 나팔절 성회때도 수염소 하나로 속죄제로 드립니다.
나팔절에 드리는 소한마리는 나팔절에 드린 것이 아니고 이 속죄제는 10일 동안 환란을 통과한 후에 속죄제로 드리는 성물로 예비한 것입니다. 그래서 나팔절 이후에 속죄제로 개최되는 10일후에 열리는 율법 아래있는 하나님의 종들의 죄를 정결하게 씻고 속죄절의 성회에 속죄제 성물로 거두어 하나님께 향기로운 화제를 드리는 그 하나님의 종들의 열매를 거두시기 위해서 속죄절에 수염소 한마리를 드립니다. 속죄절에 속죄제로 드리는 수염소 한 마리의 의미는 마지막 나팔절기 이후에 일어날 후3년반에 일어날 대혼란에 버려둠을 당한 율법 아래있는 여자의 자손들 가운데 아사셀에게 받히는 수염소를 상징하는 것은 두 마리 중에 한 마리는 아사셀에게 드리는데(레23:8) 이 아사셀은 마지막 때 율법 아래있는 여자의 남은 자손 가운데 우상을 섬기고 우상을 경배한 타락한 종들은 짐승의 표를 받고 멸망을 당하게 됩니다. 버려둠을 당한 자손들 가운데 이들이 율법 아래 있으므로 율법은 온전한 구원을 이루지 못합니다. 그들은 어린양의 생명책에 종으로 기록되어 있지만 타락한 종들은 생명책에서 지워지는 자들입니다.
이들은 우상을 숭배하게 되므로 그들은 타락하므로 짐승의 표를 받고 멸망합니다.
이들을 위해 아사셀에게 드린 수염소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속죄절에 하나님께 속죄제로 드리는 수염소는 유대인과 이방인의 모든 민족 가운데 하나님 종들은 10일동안 회개에 합당한 열매로 그들의 이마에 어린양 예수의 이름과 아버지 하나님 여호와 이름을 인 맞은 14만4천을 남겨둔 속죄절의 성물로 하나님께 드리는 향기로운 화제로 드리는 속죄제의 성물을 계시합니다. 그 비밀을 깨달은 사도요한은 서머나 교회에 보내는 서신에 10일동안 환란을 기록했습니다. (계2:8-11 서머나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처음이며 마지막이요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이르시되 9.내가 네 환난과 궁핍을 알거니와 실상은 네가 부요한 자니라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비방도 알거니와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탄의 회당이라 사단의 회에게 사단을 숭배하고 타락되어 가는데 10.너는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 볼지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에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 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이들에게 시험하는 환란입니다. 후3년반에 주님이 지상 재림할 때에 버려둠을 당하는 여자의 자손들 가운데 마귀의 시험은 짐승의 표를 받게하는 10일 동안의 환란에서 예수가 우리 구원주라는 것을 믿고 순교의 피를 흘리기까지 믿으면 그들에게 생명의 면류관을 주는데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주리라 11.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자는 그 면류관으로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의 종들도 첫째 부활에 참여시켜 주십니다.
하나님의 아들들은 나팔절에 추수되고 하나님의 종들은 속죄절에 정결한 성결의 표로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는 이마에 인 맞은 자들만 첫째 부활에 속죄제의 성물로 드리게 됩니다. 그들이 (계12:6.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천이백육십 일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이들이 하나님의 종들이며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144천으로 땅에 속한 교회입니다. 그들을 (계14:1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공중 재림의 시기가 아니고 지상 재림의 시기입니다. 지상 재림은 예수님이 오실 때 초림과 같이 구원주로 오시는 것이 아니고 만왕의 왕으로 하나님 나라의 통치권자로 오시는데 시온산에 오실 때는 어린 양으로 오십니다. 왜? 이미 공중 혼인 잔치에 아들들은 다 휴거되고 난 후에 아들듣과 함께 하늘나라 유업을 이을 후사들과 함께 지상재림으로 시온산에 설 때는 구원주를 상징하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 오십니다.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14만4천은 이마에 신약시대에 예수의 이름으로 어린 양의 피로 씻고 구원의 표를 받는 자와 예수님이 오시 전 구약시대에 하나님의 택하신 종들은 그 아버지의 이름으로 성결의 표를 받는자들은 이미 성결의 표를 받은 자들을 예수님이 다른 양으로 시온산에서 인도하는 하나님의 종들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그들의 실체를 (롬11:26-28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어린 양 예수입니다.
만왕의 왕인 통치권자로 오신 것이 아니고 초림에 오셨던 그 어린 양 예수님으로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율법 아래있는 제사장 나라의 백성들 가운데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고 성결의 표를 받은 자들을 구원해 주시겠다고 언약해 주신 야곱의 남은 자손을 추수하십니다. 27.내가 그들의 죄를 없이 할 때에 그들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야곱도 자기의 이마에 천사가 와서 이스라엘로 이름을 바꾸었는데 얍복강을 건너서 가나안 땅으로 들어갑니다. 그 계시가 마지막에 (계7:4 내가 인침을 받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침을 받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에 하나님의 천사가 하나님의 종으로 택한 자들에게 인을 칩니다. 그들안에는 유대인과 이방인을 나타내는 구속사의 비밀을 알려 주십니다. 요셉의 지파가 그안에 들어갑니다. 28.복음으로 하면 그들이 너희로 말미암아 원수 된 자요 복음으로 죄가 다 들어 났으므로 원수가 되고 택하심으로 하면 하나님이 율법에서 복음으로 오는 길을 알려 주시므로 제사장 나라로 택하고 제사장으로 야곱을 택하시므로 그들을 모든 민족 가운데에서 제사장 나라의 조상, 제사장 나라의 백성으로 택하였으므로 조상들로 말미암아 사랑을 입은 자라)고 증거하십니다. 그렇지만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이 아니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증거를 받았지만 성령의 약속을 받지 못하는 하나님의 종들을 나타낸 것입니다. 선지자가 이사야 예언한 (사10:21-23 남은 자 곧 야곱의 남은 자가 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올 것이라 22.이스라엘이여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돌아오리니 넘치는 공의로 파멸이 작정되었음이라 그들은 동서남북으로 편만하게 되어 회개에 합당한 어린 양의 이름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으로 신구약의 유대인과 이방인들에게 하나님이 종으로 택하신 자들을 구원의 표를 받은 자들은 하나님의 종으로 추수하신다고 23.이미 작정된 파멸을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온 세계 중에 끝까지 행하시리라) 마지막 때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시온산에서 속죄절에 추수해 주십니다.
그들의 열매를 나타내기 위해서 속죄를 위한 나팔절에 수염소 한 마리를 속죄제로 드리고 또 속죄절날 성물을 거두는 여자의 남은 자손들을 추수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장차 (마25:33 양은 그 오른편에 염소는 왼편에 두리라)하고 구속사의 비밀에 다 담겨져 있습니다. 양은 예수님의 오른손에 있는 보리떡 5개를 의미하고 그들은 우편에 세워서 우편보좌에 연합을 이루고 두 염소는 아사셀에게 보내는 염소는 짐승의 표를 받고 멸망 당하지만 야곱의 남은 자손은 하나님께 드리는 속죄절의 수염소는 하나님의 종들로 야곱의 남은 자손인 여자의 남은 자손 14만4천들이 시온산에 서게 되므로 예수님께서 내 우리에 있는 양이 아니고 다른 양으로 시온산에서 추수하십니다. 그들이 14만4천의 반열에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종들입니다. 그래서 속죄절에 추수하는 비밀은 예수님께서 시온산에 지상 재림하실 때 회개에 합당한 열매로 흰옷을 입고 여호와 하나님과 어린 양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마에 인 맞은 144천의 반열에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종들의 열매를 거두기 위해서 속죄절를 제정해 주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들의 실체를 오병이어의 기적을 예수님의 왼손에 있는 물고기 두 마리로 비유해 주셨습니다. (요6:9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있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겠사옵나이까)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 하나님의 종으로 인 맞은 총수를 나타내는데 이들이 남자의 사명으로 어부로 택한 남자들이 천국복음의 전파하는 그물을 던질 때 그물안에 큰 물고기 153마리가 잡히게 되는데 그 153마리는 153민족으로 모든 민족안에 하나님의 종으로 택사하신 자들을 물고기로 상징하는 하나님의 종입니다. 그 종의 형체는 율법 아래에서 하나님의 종들의 신분을 들어내 주시는 것입니다. 그들을 추수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초막절기에 대한 것은 천년왕국 시대 천국 시민을 추수하는 계시로 깊은 영역으로 담겨져 있으므로 천년왕국 시대를 열 때 열려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예수께서 오병이어에서 12바구니에 가득 채워서 거두는 떡과 물고기의 남은 조각의 비유가 바로 여호와의 거룩한 성회에 하나님께 화제로 드리는 나팔절과 속죄절의 거룩한 성물로 남겨둔 하나님의 자녀들과 종들의 남은 자의 추수하는 하나님의 구속사를 드러내 주시기 위해서 이 시대에 자기의 정체성이 하나님의 아들인지 종인지를 사단의 종인지 분별하고 마지막 때 늦은 비 성령의 음성을 듣고 하늘에서 교회에게 주는 하나님의 사명을 깨닫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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