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조 김명국 남도제일 01R ① 성이):상태는 양호한 모습이나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전력 향상에 주력하며 도전하겠다.
5조 박덕준▲호프스앤 01R ② 최범현〉나름대로 기대치를 갖고 도입한 신마인데 실전 성적이 나오지 않아 많은 아쉬움을 준다. 아직은 좀 더 전력 보강이 필요한 시점으로 경주를 통해 걸음을 늘려간다.
23조 유재길 문수대제 01R ③ 완식):서서히 힘차기 시작하고 있는 마필이다. 체중 조절에 상당히 신경 썼고 나아진 걸음 보이고있어 무난한 전개가 이뤄진다면 입상 기대치 높다고 본다.
41조 이종구▲기분좋은 01R ④ 양희진〉경주를 치르면서 걸음이 늘어나고 있는 마필로 현 군 순위권 정도는 내다볼 수 있는 전력이 됐다. 물론 어떤 상대를 만나느냐가 관건이겠지만 출전한 이상 최선 다하겠다.
17조 김점오 마운틴블 01R ⑥ 도수):혈통이 우수하고 잠재력 보유하고 있어 힘이 차면 뛰어줄 마필이다.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있으나 최선 강공 펼치며 전력의 변화를 모색하겠다.
4조 박윤규▲알리다더 01R ⑧ 방춘식〉 5전을 치른 신예 마필이다. 아직 힘이 차고 있는 과정으로 실전 경험을 통해 능력 향상을 꾀해 보겠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4조 박윤규 알리다더 01R ⑧ 춘식):주행 악벽은 많이 교정됐지만 힘이 부족한 듯 해 훈련으로 보완했다. 전력 변화를 기대한다.
43조 서정하▲쿨위너 01R ⑩ 한성열〉==힘찬 모습 보여 상승세 이어간다(3) 현군에서는 충분히 통할 수 있음을 직전 경주에서 보여주었다. 최근 힘 찬 모습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20조 배대선 사우스다 01R ⑫ 동국):직전 경주 어려운 전개 속에서도 우승을 했기에 무난한 상승세를 기대한다. 2연승 도전하겠다.
20조 배대선▲사우스다 01R ⑫ 이동국〉==직전 상승세 이어간다(3)직전 경주 오랜 공백기이후에 출전을 했음에도 빠른 적응력을 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초반에 약점이 있으나 끝번 신청 마필로 종반 역전을 노려본다. 직전의 상승세를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9조 지용훈 낭보 02R ② 동균):컨디션은 여전히 좋지만 능력 발전이 더딘 편이다. 전력 변화를 모색 중이다.
42조 김명국 사르나트 02R ⑥ 성이):휴양 공백기를 두고 출전하는 마필이다. 상태는 양호하지만 경주 적응력이 떨어져 이점을 보완하며 경주를 펼치겠다.
10조 정호익 원더풀타 02R ⑦ 병기):승군전이지만 기본 잠재력이 풍부하고 힘이 차오른 만큼 또 다른 전력을 보일 것이다.
28조 최상식 벨레로폰 02R ⑧ 도수):무난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지만 전력이 드러난 마필이다. 최선을 다한 결과를 지켜보겠다.
28조 최상식▲벨레로폰 02R ⑧ 서도수〉 공백기 이후 꾸준히 적응중에 있다. 아직 승군이후 입상의 경험은 없지만 실전 감각을 쌓는다면 나름대로 경쟁력을 보이지 않을까 본다. 혼전경주에 강점이 있어 편성에 따라 적절한 작전으로 경주에 임하겠다.
24조 윤치운▲막강제일 02R ⑨ 정평수〉직전 경주는 게이트 이점과 전개 운이 상당히 좋았던 결과로 본다. 컨디션은 직전과 비슷한 상태며 이번 경주도 레이스가 얼마나 잘 풀리느냐에 따라 성적이 결정될 것 같다. 상승세를 이을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
24조 윤치운 막강제일 02R ⑨ 평수):걸음이 부쩍 늘고있고 힘 차는 중이라 직전보다는 더 나은 걸음 보일 것이다. 상태도 좋아 기수가 실수 없이 타 준다면 순위상승 기대할 수 있다.
36조 김양선 금당산 02R ⑩ 범현):양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으며 훈련의 성과도 좋은 모습이다. 최선을 다해 입상 진입을 노려보겠다.
9조 지용훈 쇼킹 02R ⑫ 창구):컨디션은 좋지만 전력에 변화가 없어 순위권이면 만족한다.
24조 윤치운 코드원 03R ① 평수):약간의 공백이 있는데 이를 극복할 수 있는가가 변수다. 예전 한창 때의 컨디션은 아니지만 최선 다해 순위 상승 정도 노려보겠다.
43조 서정하▲퍼펙트러 03R ③ 한성열〉 아직도 성장중의 마필로 최근 거리를 늘려 출전하는 경중에서 나름대로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주를 앞두고 중거리 경주가 없어 1400M 경주에 출전한다. 일단 최선을 다해 도전하겠다.
38조 박흥진 트라이헤 03R ④ 재영):상태 무난한 보합세의 전력이다. 전력 향상에 주력하며 경주를 펼치겠다.
36조 김양선 승화대전 03R ⑤ 범현):무난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자원이다. 직전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17조 김점오 영실정기 03R ⑥ 경호):직전 경주 늘어난 걸음 보이며 우승을 했지만 이번엔 승군전이라 쉽지 않으리라 예상한다. 상승세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강하게 도전하겠다.
5조 박덕준▲도갑사 03R ⑧ 윤대근〉직전 경주 우승으로 5군 승군전을 치르는데 주파기록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아무래도 전력상 열세이지 않을까 싶다. 그러나 도입 당시 기대치가 있었던 마필로 첫 승을 거두며 서서히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이다.
35조 하재흥▲얼리버드 03R ⑨ 이성환〉 승군이후 적응중으로 최근 꾸준히 순위권에 들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편성이 관건이지만 일단 좋은 성적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9조 지용훈 봉추 03R ⑩ 도수):추입력 보유했지만 능력 한계에 달해 순위권이면 만족해야 할 듯.
41조 이종구▲태백장군 03R ⑪ 양희진〉직전 경주 우승으로 5군 승군전을 치르는데 상태는 양호하고 마필이 5군 레이스에서는 어떤 적응력을 보일 지가 관건이다. 초반 앞 선에 붙을 수 있는 편성을 만나야지만 능력 발휘가 더 용이하다.
35조 하재흥▲판도라박 04R ③ 이성환〉 이번 경주 데뷔전을 치르는 신예 마필로 실전을 통해 성장세를 지켜보겠다. 2번째 능검시 가능성을 보인 만큼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1조 박종곤▲대한무적 04R ⑤ 김동균〉==선행 나서야 능력 발휘될 듯(2)능력 검사시 기본 순발력은 입증한 마필이다. 비교적 최선 다해 통과했으며 선행에 나설 수 있는 편성을 만나야지만 능력 발휘가 될 것으로 본다. 컨디션 양호하다.
1조 박종곤 대한무적 04R ⑤ 동균):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이 있지만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는 마필이다. 조심스럽게 입상권 기대하고 있다.
37조 이성일 태풍축제 04R ⑦ 수홍):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신예 자원이다. 전력 향상에 주력하며 최선을 다해 입상까지 모색해보겠다.
21조 임봉춘▲샌드스톰 05R ② 박수홍〉 2전을 치른 신예 마필로 적응중에 있다. 힘이 차고 있는 과정으로 적응기가 필요하겠지만 매경주 최선을 다해 임한다면 나은 성적이 나오지 않을까 본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21조 임봉춘 샌드스톰 05R ② 수홍):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 신예로 전력를 보강하고 있는 단계다. 최선 강공 펼치며 전력의 변화 모색하겠다.
13조 이희영 흑두호령 05R ③ 하주):서서히 힘이 차고 있으나 아직 전력의 완성도가 낮아 입상을 기대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걸음 늘리기 위해 강공 펼치겠다.
41조 이종구▲명문제일 05R ④ 양희진〉==상태 더 좋아져 우승 목표(6)직전 경주 모처럼의 경주를 맞아 입상의 성적을 거뒀는데 직전보다는 나은 상태로 레이스에 임하는 만큼 편성이 관건이지만 우승을 목표로 최선 다하겠다.
31조 한일영▲황야의질 05R ⑤ 우창구〉==풍부한 잠재력 보유마(2)풍부한 잠재력을 보유한 마필로 2전 밖에 경주 경험이 없으나 발전 기대치가 있어 보인다. 현군에서는 이미 검증된 전력으로 평가되는바 좋은 성적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32조 김윤섭 블랙펌프 05R ⑥ 형철):상태 양호하며 훈련도 잘 이루어진 마필이다. 입상 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38조 박흥진 통쾌한 05R ⑦ 재영):아직은 경주의 완성도가 떨어지는 신예다. 전력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9조 지용훈 금빛화살 05R ⑧ 동균):근성을 지닌 강단 마필이나 몸싸움이 약해 경합을 피해야 한다. 편성과 전개가 관건이다.
4조 박윤규 무시무종 05R ⑨ 기회):강도 높은 훈련 실시하며 걸음 늘리는데 주력했다. 상승된 전력이 기대된다.
4조 박윤규▲무시무종 05R ⑨ 이기회〉==꾸준히 성장세 지켜본다(2)데뷔전 당시 가능성을 보였으나 직전 경주 하위권에 머물며 다소 아쉬움을 남겼다. 아직도 성장중으로 기본 잠재력이 엿보이는 만큼 훈련과 실전을 통해 꾸준히 성장세를 지켜보겠다. 물론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것은 필연이다.
27조 이광복 사일런트 05R ⑩ 정섭):아직 힘이 덜 찬 신예다. 약간씩 나아지고 있지만 아직 만족할 정도는 아니다. 체중 조절도 더 필요해 보인다.
30조 정지은▲글로벌리 05R ⑪ 조경호〉==상승세로 좋은 컨디션 유지(2)직전 경주 입상을 거두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마필로 이번 경주도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이번 주 6군마들을 봤을 때 몇 몇 강자들이 있어 보이는데 이들과 만나지만 않는다면 첫 승 도전도 가능해 보인다.
7조 박진호 철장미 06R ① 승태):부상에서 회복된 후 공백기를 극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훈련 강도를 높였으며 무난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데 관건은 경주 적응력이다.
7조 박진호▲철장미 06R ① 심승태〉4군 승군 뒤 전력상 열세를 보이고 있다. 약한 상대를 만나야지만 순위권 진입을 내다볼 수 있다. 무난한 컨디션이다.
10조 정호익 승승무패 06R ② 범현):지난 경주 순발력도 보이면서 힘이 한층 차오른 모습을 보였다. 승군전이지만 경쟁력이 충분하다고 본다.
41조 이종구▲백두장군 06R ⑦ 양희진〉무릎이 안좋아 공백이 있었던 마필로 직전 경주 재기전을 치렀다. 직전 대비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순위 상승을 기대하는데 마필이 얼마나 뛸지 지켜본다.
27조 이광복 스피드걸 06R ⑨ 기회):순발력에 비해 늘어난 거리에서 적응을 못하고 있어 걱정이다. 지구력 보강 위해 조교 강도를 조절했는데 최대한 편하게 전개한 뒤 버텨낼 수 있었으면 한다.
28조 최상식 애로우가 06R ⑩ 창기):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보합세의 전력이다. 전력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28조 최상식▲애로우가 06R ⑩ 천창기〉 3군에 승군한 이후 적응중에 있다. 건강상에 큰 이상은 없으나 현군의 상대가 좀 강하지 않나 본다. 일단 최근에 쌓았던 적응력을 발판삼아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순위상승이 목표다.
24조 윤치운▲장백일봉 06R ⑪ 김동균〉최근 들어 제 걸음이 나오지 않아 아쉬움을 주고 있는 마필로 컨디션 조절에 주력했다. 큰 성적보다는 제 능력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24조 윤치운 장백일봉 06R ⑪ 동균):걸음 답보 상태가 계속 되고있어 걱정이다. 지금보다는 더 뛰어줄 마필이므로 서서히 능력이 나올 것으로 본다. 순위권 정도 기대한다.
25조 강명준 다시한번 07R ② 덕용):아직은 경험 부족한 마필로 좀더 걸음 늘려야하고 힘차길 기다려 봐야하는 신예다. 최선 다해 걸음 늘리는데 주력한다.
25조 강명준▲다시한번 07R ② 전덕용〉==걸음은 조금씩 나아진다(1)5세마라 두 번째 경주부터 장거리에 출전했는데 적응력에서는 떨어지지만 걸음 자체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 이번 경주 앞두고 컨디션 양호하며 순위권 진입을 시도해본다.
35조 하재흥▲캐시카우 07R ③ 박태종〉 4세의 마필이지만 실전 경험이 많지 않은 신예마에 속한다. 직전 경주 데뷔 이후 처음으로 경쟁력을 선보여 점차적으로 나은 모습을 기대해 본다. 아직 자력 보다는 상대가 관건으로 보인다. 최선을 다해 도전하겠다.
17조 김점오 퀸오스칼 07R ⑥ 대근):전력 정체 현상을 보이고 있다. 순발력에 비해 지구력이 부족한 편이며 쉽사리 보강이 되지 않아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32조 김윤섭 크라운랜 07R ⑦ 형철):기대치에 비해 성적이 좋지 않은 마필이다. 상태 양호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하겠다.
28조 최상식 묵향 07R ⑨ 애리):무난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보합세의 전력으로 전력 향상에 주력하겠다.
28조 최상식▲묵향 07R ⑨ 이애리〉 데뷔 이후 꾸준히 적응력을 쌓고 있다. 4세의 마필이지만 서서히 성장중에 있어 시간을 두고 지켜보겠다. 양호한 컨디션을 바탕으로 순위상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19조 곽영효 승부근성 08R ① 창기):상태가 호전되며 걸음이 늘고 있다. 직전 경주에서 현군 적응력 보였고 걸음이 늘고 있어 다시 한 번 강하게 도전하겠다.
3조 최영주 차밍아이 08R ④ 애리):강단 마필로 컨디션이 몰라보게 달라져 내심 입상을 목표로 출전한다.
3조 최영주▲차밍아이 08R ④ 이애리〉==향상된 능력으로 최선 도전(4)최근에 기복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예전에 비해 지구력이 많이 보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단 편성이 관건이지만 한층 향상된 능력으로 최선을 다해 도전하겠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24조 윤치운 카운터펀 08R ⑤ 범현):기본기는 있지만 기복이 좀 있는 편이다. 컨디션 양호하고 상대도 크게 강한 느낌은 아니라 최선 다해 입상 노려보겠다.
24조 윤치운▲카운터펀 08R ⑤ 최범현〉==막판 한발을 기대한다(4)4군에서도 경쟁력을 기대하고 있는 마필로 어떤 상대를 만나느냐에 따라 성적이 결정될 것으로 본다. 후미 전개 이후 막판 한발을 발휘할 예정이고 컨디션은 양호하다.
13조 이희영 킹파이어 08R ⑥ 영진):양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어 편성이 관건이다. 편하게 선행에 나설 수 있는 편성 만난다면 현군에서는 경쟁력 있는 마필이다.
3조 최영주 은빛가인 08R ⑦ 대규):뒷심 부족으로 최근 고전하는 모습이다. 보강하는데 주력했고 컨디션 상승세를 보여 입상권 진입을 모색할 수 있을 것이다.
3조 최영주▲은빛가인 08R ⑦ 임대규〉 올해 4세의 마필로 기본 지구력면에서 아쉬움이 남았으나 직전 경주 선입력을 발휘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경주 승군전으로 인해 상대가 강해졌지만 직전 좋은 모습을 바탕으로 도전해 보겠다. 상대가 관건이다.
23조 유재길 프라우드 08R ⑧ 완식):전형적인 추입마라 선행마가 강한 편성이면 불리하다. 편성운 따라줘야겠고 기본기 있는 마필이므로 제 기록 정도는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경쟁력 있을 것이다.
27조 이광복 마루한 08R ⑨ 태종):컨디션은 괜찮다. 선행 일변도성 마필이라 무조건 선행 나서야만 한다. 노련한 기수로 교체한 만큼 선행 나선 뒤 페이스를 잘 안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43조 서정하▲고속대왕 08R ⑩ 한성열〉 직전 경주 승군전에 늘어난 부담중량으로 인해 아쉽게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마필이다. 이번 경주 다시 57kg의 핸디캡을 부여받았지만 최선을 다한다면 양호한 성적도 가능하리라 본다. 컨디션은 좋다.
35조 하재흥▲수성미인 08R ⑫ 심승태〉==편성에 따른 작전전개가 관건(4)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편성에 따른 경주 전개가 관건으로 보인다. 다소 느린 경주에서 유리하지만 주어진 여건에서 최적의 작전으로 경주에 임하겠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53조 김문갑 페어리레 09R ① 재필):무난한 상태를 보이고 있는 보합세의 전력으로 전력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38조 박흥진 닥터머니 09R ② 태종):발전 기대치를 지닌 마필로 상태 양호하고 잠재력 충분해 좋은 모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10조 정호익 볼드매직 09R ③ 병기):잠재력이 우수하다. 중장거리에서도 기대 이상의 능력을 기대하고있는 마방 대표마다
53조 김문갑 스톤코우 09R ④ 기회):직전 우승으로 걸음이 늘어난 상태 양호한 마필이다. 상대 강해졌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도전하겠다.
53조 김문갑▲스톤코우 09R ④ 이기회〉최근 단거리를 뛰면서 제 페이스를 찾았다. 이번 경주는 승군전을 맞아 거리가 늘어 여건이 불리해졌지만 예전보다는 높은 기대치로 레이스에 임한다. 컨디션 양호하다.
1조 박종곤▲컬러풀마 09R ⑤ 김동균〉연승 저력이 있는 마필로 3군 승군 뒤 다소 주춤하고 있다. 마필에 대한 기대치에는 변함이 없고 이번 경주 제 페이스를 다시 찾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컨디션 조절에 주력했고 호성적을 목표로 최선 다하겠다.
1조 박종곤 컬러풀마 09R ⑤ 동균):거리가 늘면서 결정력이 떨어지고 있지만 이번 경주를 앞두고 보완하는데 중점을 두는 모습이다. 훈련 성과가 좋아 전력 상승 보일 것이다.
17조 김점오 희망문화 09R ⑥ 완식):기본 능력이 우수한 마필로 공백기가 관건이다. 오랜만에 출전하는 만큼 경주감각 회복에 주력하겠다.
28조 최상식 파워오브 09R ⑧ 창기):상태 무난한 보합세의 전력이다. 최근 부진을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28조 최상식▲파워오브 09R ⑧ 천창기〉==적응력 쌓으면 경쟁력 보일 듯(4)4세의 마필로 현재 보여준 전력 그대로 평가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물론 현재의 전력상 검증이 좀 더 필요하지만 적응력을 쌓는다면 경쟁력을 보이지 않을까 본다. 일단 순위상승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38조 박흥진 볼캐닉재 10R ① 태종):꾸준한 전력 향상을 이루고 있는 자원이다.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이어가겠다.
3조 최영주▲광맥 10R ② 김동균〉 실전을 치르면서 걸음이 늘고 있는 마필이다. 아직도 주행자세에서 미흡하게나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반면에 파워가 좋은 장점이 있다. 최근에 힘찬 모습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도전하겠다.
3조 최영주 광맥 10R ② 동균):컨디션 무난하지만 능력 변화가 더딘 마필이다. 계기가 마련돼야 할 것이다.
21조 임봉춘▲무패승자 10R ③ 박수홍〉 상승세의 마필이었으나 승군이후에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근성이 좋은 장점이 있어 실전 적응력을 쌓는다면 도전 가능하지 않을까 본다. 일단 최근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순위상승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21조 임봉춘 무패승자 10R ③ 수홍):전력 정체 현상을 보이고 있다. 근성이 좋은 마필로 다시 한 번 강하게 조교하며 전력을 보강했으며, 최선 도전하겠다.
27조 이광복 고봉산 10R ⑤ 정섭):걸음 변화가 없다. 휴양 후 출전하는 것이기 때문에 컨디션 회복에 주력하겠다.
30조 정지은▲러너웨이 10R ⑥ 지하주〉직전 경주는 레이스 흐름이 빠르지 않았기 때문에 3위의 성적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경주도 레이스 흐름이 관건이 될 것이며 느린 레이스에서는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다. 컨디션 양호하다.
42조 김명국 아로하캣 10R ⑧ 성이):무난한 상태를 보이고 있는 보합세의 전력이다. 전력 변화를 모색하겠다.
23조 유재길 단서철권 10R ⑨ 완식):훈련도 무난히 소화했고 컨디션 좋아 이번 주 출전마 중 가장 기대하고 있는 마필이다. 연승 가능할 것이다.
20조 배대선 타이키포 10R ⑩ 창기):능력은 있는 마필인데 출전주기가 불안해 경주감각이 관건이다. 상태는 양호한 모습으로 강한 상대 피한다면 기대치 갖고 지켜본다.
20조 배대선▲타이키포 10R ⑩ 천창기〉 `열제`라는 질병으로 인해 공백기를 가졌다. 능력 발휘가 가능한 마필이나 공백기와 질병으로 인해 항시 아쉬움이 남는다. 일단 기본 능력을 보유한 만큼 양호한 성적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보겠으나 역시 실전 감각이 최대 관건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41조 이종구▲비키니밤 10R ⑪ 양희진〉직전 경주 단거리를 맞아 소폭의 순위 상승을 보였다. 최근에 비해서는 나은 컨디션으로 이번 경주를 임하는데 일단 순위권만 기록해 줘도 제 몫은 다한 것으로 본다.
32조 김윤섭 고로킷고 10R ⑫ 대규):최근 주춤한 모습이라 임대규 기수를 기용 좀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경주를 펼치겠다.
20조 배대선 장축 11R ③ 동국):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나 아직 전성기의 모습은 아니다. 직전 경주에서 순위상승을 가져온 만큼 다시 한 번 강하게 도전하겠다.
20조 배대선▲장축 11R ③ 이동국〉 공백기 이후에 적응중인 마필로 현군에서는 이미 검증된 전력이나 회복이 관건이다. 컨디션은 양호하고 개인적으로 잘 뛰어 좋은 성적을 냈으면 하는 바램이다. 최선을 다해 도전하겠다.
3조 최영주 기립환호 11R ⑤ 대규):노쇠했지만 강도 높은 훈련도 무난히 소화하고 있다. 전성기 때는 못 미치지만 최근 경주보다는 나은 성적이 기대된다.
3조 최영주▲기립환호 11R ⑤ 임대규〉 올해로 9세가 돼 산전수전 다 겪은 마필이다. 이미 능력은 나왔다고 판단되나 아직도 녹록치 않은 경주력을 보여주고 있다. 매경주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으로 경주에 임할 것이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42조 김명국 플라잉캣 11R ⑦ 창구):상태 양호하고 훈련도 잘 소화한 마필이다. 늘어난 부담중량이 부담되나 최선을 다해 이름에 걸 맞는 경주를 펼치겠다.
53조 김문갑▲토토로 11R ⑧ 박태종〉==직전보다 나은 경주력 보여준다(2)직전 경주 1군 승군전을 맞아 내심 기대했다가 5위에 그쳤다. 목표는 1군 상위권 진출로 1군을 경험한 만큼 직전보다는 나은 경주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컨디션 양호하고 입상권을 목표로 최선 다하겠다.
53조 김문갑 토토로 11R ⑧ 태종):상태 양호한 마필로 최근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전력 향상에 주력하며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
26조 안해양▲로켓맨 11R ⑩ 함완식〉==편성 강하지 않아 만회에 나선다(1)직전 경주 마필에는 큰 이상이 없었는데 경주 내용은 후미에서 힘 한번 써보지 못하고 끝났다. 이번 경주를 앞두고 컨디션에 더 많은 신경을 썼고, 편성을 봤을 때 그렇게 강한 느낌은 들지 않는 만큼 만회를 목표로 최선 다할 것이다.
21조 임봉춘▲럭키스마 12R ③ 박수홍〉==거리 적응돼 상대가 관건(3)기본 잠재력이 풍부한 마필로 승군이후 적응중에 있다. 이번 경주 1400M 핸디캡 경주에 출전하나 이미 검증된 거리로 인해 능력 보다는 상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본다. 최선을 다해 양호한 성적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21조 임봉춘 럭키스마 12R ③ 수홍):연이어 아쉬움 남겼지만 금주 거리 줄여 출전할 예정이라 기대치 높다. 선두권 모색하는 작전으로 입상권에 강력 도전하겠다.
5조 박덕준▲엔터테이 12R ④ 최범현〉==앞서 가는 작전으로 최선 다한다(3)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휴식을 취한 마필로 현재 양호한 상태 보이고 있다. 관건은 실전 감각이라 할 수 있는데 앞서 가는 작전으로 최선 다해 뛰어 보겠다.
7조 박진호 금고 12R ⑥ 석헌):경주 전개가 수월한 마필로 적정 거리 만나 연속 입상에 도전할 생각이다.
7조 박진호▲금고 12R ⑥ 송석헌〉==적절한 작전 구사로 상승세 이어간다(2)직전 경주 따라가는 작전이 주효하며 입상에 성공한 마필로 컨디션 양호하고 편성에 따라 선, 추입이 자유로움이 입증된 만큼 이번 경주도 상대에 따라 적절한 작전 구사로 상승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 컨디션 양호하다.
24조 윤치운 빅크라운 12R ⑦ 기회):직전 정도의 컨디션 유지하고 있는데 최근 걸음 답보 상태에 있어 장담할 수 없다. 순위권이라도 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24조 윤치운▲빅크라운 12R ⑦ 이기회〉핸디캡 경주에 출전하는데 상대들이 만만치 않은 것 같다. 마필 특성상 선행에 나섰을 때 더 좋은 모습이 가능한 마필로 일단 초반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본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31조 한일영▲노던워리 12R ⑧ 이애리〉 승군한 이후에도 입상의 경험이 있지만 기복 있는 걸음에 아쉬움이 남는다. 상대가 관건으로 보이지만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컨디션은 양호하다.
27조 이광복 세드나 12R ⑩ 정섭):능력은 다 드러났는데 선행 나서면 좀더 뛰는 편이다. 크게 기대할 입장은 아니고 순위권이면 만족한다.
41조 이종구▲포트임퓨 12R ⑪ 양희진〉고질적으로 허리가 안 좋아 다소 기복 있는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번 경주도 상태가 관건이 될 것이다. 거리는 1400m라 해볼만할 것으로 보이며 아무튼 출전한 이상 최선 다하겠다.
38조 박흥진 헬로스피 12R ⑫ 태종):무난한 상태를 보이고 있는 보합세의 전력이다. 최선을 다한 결과를 지켜보겠다.
첫댓글 감사한 정보 감사 합니다^^ 매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