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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 통렬: 추수감사절 음식은 전년 대비 20% 상승
(Inflation Bites: Thanksgiving Meal Up 20% Compared to Last Year)
2022년 11월 28일, Schiff Gold
https://schiffgold.com/commentaries/inflation-bites-thanksgiving-meal-up-20-compared-to-last-year/
소비자 물가 지수에 근거하면 10월에 물가는 전년 대비 7.7% 상승했다. 그것은 꽤 강한 인플레이션이다. 그러나 우리는 인플레이션 충격이 더 심하다고 말해왔다.
올해 추수감사절 음식의 상승한 비용은 그것을 뒷받침한다.
미국 농민 연맹이 수집한 자료에 따르면 추수감사절 저녁 비용은 1년 전에 비하여 20% 넘게 상승했다.
그것은 2021년 추수감사절 식사에서 14%상승한 것에 더해진 것이다.
미국 농민 연맹 자료에 근거하면 10명에 대한 추수감사절 일반적인 음식 총 비용은 64.05달러로 나왔다.
칠면조 비용은 약 20% 올랐다. 속 채우는 재료는 무려 69.4% 올랐다. 휘핑 크림은 23.8% 상승했고 우유 1갤런은 16.4% 올랐다. 크랜베리는 가격이 하락한 유일한 추수감사절 주요 식품이었다.
포브스는 가격 상승을 보여주는 잘 작성한 그래프를 내놓았다.
추수감사절 비용의 큰 증가는 중요한 점인 정부가 사용하는 소비자 물가 공식이 실제 물가 상승을 낮게 평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1970년대 사용한 공식에 따르면 소비자 물가 지수는 공식 숫자의 두 배에 가깝고 올해 여러분 주머니에서 나온 추수감사절의 늘어난 비용과 훨씬 더 일치하고 있다.
노동 통계청은 소비자 물가 지수를 "상품들 바구니"의 가격 분석을 하여 계산한다. 분명 정부가 그 바구니에 넣기 위해 고른 물건들은 최종 소비자 물가 지수 숫자에 큰 영향을 준다.
현재 공식으로는 소비자 물가 지수의 10.9%는 내구재 상품들(컴퓨터, 자동차, 가전제품 등등)에 근거하고 있다. 비내구재 상품들(주로 식품과 에너지)는 소비자 물가 지수의 26.6%를 차지한다. 서비스는 그 바구니의 남은 62.5%를 차지한다. 이는 임대료, 건강, 이동 통신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다시 말해 정부가 바구니에 포함하는 것들과 배제하는 것들은 최종 소비자 물가 지수 숫자에서 심대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1998년 당시에 정부는 소비자 물가 지수 계산법을 크게 수정했다. 노동통계청도 그 변경들이 압도적인 것임을 인정했다.
노동통계청에 따르면 소비자 물가 지수 계산에 대한 주기적 변경은 필요한데 "소비자들이 그들 선호를 바꾸거나 혹은 제품과 서비스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들 경우에 노동통계청은 소비자 물가 지수 항목 구조를 재검토하는데 그것은 소비자 물가 지수 시장 바구니의 분류 작업이다. 그 항목 구조는 소비자 물가 지수 프로그램의 중심 특징이고 많은 소비자 물가 지수 과정들은 그것에 의존한다."
...
실상 정부는 장부들을 요리하였다.
그것은 노동통계청이 소비자 물가 지수 자료를 조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가중치, 대체품 등을 계산에 넣어 만들어졌다. 공식에서 그 숫자들을 조작하면서 정부는 원하는 그 어떤 결과로도 내는 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정부는 왜 이것을 하는가?
그들은 빌리고 쓰고 돈을 인쇄하면서 만들고 있는 인플레이션 정도를 감추기 원하기 때문이다.
피터 쉬프가 그의 최신 팟캐스트에서 지적하듯이 인플레이션은 은밀한 세금이다. 정부가 더 많이 지출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더 비용이 드는 것이다.
모든 것이 왜 더 비용이 드는가?
"그러나 그들은 그 지출에 지불하기 위해 세금을 올리지 않는데 정부로부터 얻는 모든 물건들이 자신들이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정부는 유권자들이 아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것을 거저 얻는 척하며 어떻게든 부자들이 그것을 지불하는 척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부자들은 그것을 지불하지 않고 있다. 중산층과 근로 빈곤층이 그것을 지불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늘어나는 합법적인 세금을 통해 정직하게 그것을 지불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 세금을 통해 부정직하게 그것을 지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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