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고양종합터미널(백석동) 개장
[이철우]316花井 추천 0 조회 1,800 12.06.18 14:0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화정터미널-백석터미널간 셔틀이라... 아직 통합하기엔 시간을 두고 봐야... ㄷㄷ

  • 12.06.18 14:33

    화정터미널-백석터미널이 서로 상생하길 바랍니다. 노포동터미널에는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가 없었는데 백석쪽에는 홈플러스가 있군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고양시는 멋집니다

  • 12.06.18 19:08

    화정터미널은 일단 유지는 되는군요. 그런데 언제까지 셔틀버스만 굴릴 수는 없지 않을까 합니다만, 장기적으로 백석동 올인쪽으로 가닥을 잡고 백석동터미널을 경유하도록 고양시 마을/시내버스 노선을 손보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참.. 1994년에 부지 확보 됐는데 이제야 건축이라니..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네요 ^^;

  • 12.06.18 22:44

    버스는 수도권 도시 곳곳에 터미널이 있어서 바로 탈 수 있는데 철도는 서울에 있는 서울역, 용산역, 청량리역 출발로만 고정되어 있어서 수도권 다른 도시에서는 이용이 불편합니다. 서울역이나 용산역에서 출발하는 열차는 경의선으로 연장 운행은 정말 불가능할까요? KTX도 겨우 행신역까지만 운행하고요.

  • 12.06.20 23:40

    고속노선의 고양터미널행은 왜 늦어지고 있는걸까요......화정, 덕양구민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고속노선도 하루빨리......고양터미널로 옮겨왔으면....좋겠어요 ㅠㅠ
    근데 고속노선은 옮기지 않은 이유가 뭘까요

  • 12.06.22 01:33

    고속버스도 고양터미널로 이전해야합니다. 고양터미널 설립취지가 이미 15년전부터 계획되었습니다. 15년 넘게 피해를 본 일산주민들을 배려해서 고양터미널 시종착해야 옳다고 봅니다.

  • 12.06.22 20:15

    고속노선이 아직도 화정을 쓰고 있나요 설마 사실이라면 10년 이상 묵은?? 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과 KD의 갈등이 아닌지 짐작이 가지 않을까 싶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