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에 운동하다보니딱따구리가 육추하는모습이 보이네요.폰으로 담기엔 너무높은데라아쉬움이있지만.그래도 열심히 찍어 봤어요.
첫댓글 딱따구리그들도자녀를 낳아서키우지요.잘 보았습니다.
맞아요.새끼 잘못될까봐.두마리가 번갈아지키고먹이 물어다주고하더라구요.댓글 감사함니다~~~
딱다구리 육추,높은 나무에 있는딱다구리를 너무나 잘 찍으셨네요.,맨아래 사진,생동감이 있습니다
올려다보고찍으려니 힘들더라구요.ㅋ인기척이 있으니새끼 잘못될까봐번갈아 들락 거리는데연사가 안되니그렇게밖에 안찍히네요.~~
@해바라기3 높은나무에 있는딱다구리 찍으시느냐고목이 많이 아프셨겠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딱따구리 찍기 힘드는데용케 잘 찍었어요높은데 있어서 찍기 힘들었을거예요덕분에 이렇게 봅니다
네.목디스크 올뻔요.ㅋㅋ새사진은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카메라 연사라면 가능한데ㅠ이정도로 만족하려구요.댓글 감사요~~~~
첫댓글 딱따구리
그들도
자녀를 낳아서
키우지요.
잘 보았습니다.
맞아요.
새끼 잘못될까봐.
두마리가 번갈아지키고
먹이 물어다주고
하더라구요.
댓글 감사함니다~~~
딱다구리 육추,
높은 나무에 있는
딱다구리를 너무나 잘 찍으셨네요.,
맨아래 사진,
생동감이 있습니다
올려다보고
찍으려니 힘들더라구요.ㅋ
인기척이 있으니
새끼 잘못될까봐
번갈아 들락 거리는데
연사가 안되니
그렇게밖에 안찍히네요.~~
@해바라기3 높은나무에 있는
딱다구리 찍으시느냐고
목이 많이 아프셨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딱따구리 찍기 힘드는데
용케 잘 찍었어요
높은데 있어서 찍기 힘들었을거예요
덕분에 이렇게 봅니다
네.
목디스크 올뻔요.ㅋㅋ
새사진은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카메라 연사라면 가능한데ㅠ
이정도로 만족하려구요.
댓글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