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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jamin Jensen 의 해설
2024년 11월 6일 게시
원격 시각화
통로를 가로지르는 미국인들은 우리의 차이점을 제쳐두고 향후 4년 동안의 외교 정책과 대전략에 대한 공통 청사진을 초안해야 합니다. 민주당은 공화당과 타협하여 트럼프 유권자의 경제 정책과 이주에 대한 우려에 직접적으로 대응하는 새로운 합의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화당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진행 중인 갈등을 해결하고 아시아 태평양에서 더 큰 갈등을 억제하기 위해 미국이 필요로 하는 국제적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해리스 유권자의 우려에 대해 말할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타협은 트럼프를 백악관으로 끌어들인 유권자들의 두려움을 정면으로 내세우고 2024년 세계 안보 환경을 형성하는 더 큰 추세와 관련하여 이를 평가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첫째, 2024년의 안보 환경은 2016년이나 2020년과 같지 않습니다. 주요 전쟁이 현재 유럽, 중동, 아프리카를 휩쓸고 있습니다. 세계적, 지역적 질서가 무너지고 있으며, 통제 불능의 갈등 위험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전쟁은 미국 국민이 투표소로 향할 때 염두에 두었던 이주 와 인플레이션 우려를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다음 행정부는 트럼프 선거 운동이 약속했듯이, 선거 운동의 수사에서 암시한 것보다 더 의도적이고 인도적인 방식으로 경제 정책과 이주 에 집중할 수 있지만, 진행 중인 갈등을 다루는 현실을 다루지 않고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타협의 첫 번째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명하게 협상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 고위급 참여를 통해 진행 중인 갈등을 해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미국이 우크라이나(또는 NATO)를 버리지 않고 아브라함 협정 에서 그랬던 것처럼 다른 지역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파트너와 협력한다는 합의로 시작해야 합니다 .
둘째, 외교 정책이 선출된 공무원의 안내에 따라 유권자의 의지를 반영한다면, 트럼프 행정부는 경제적 이익을 안보적 이익과 같은 수준으로 두는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 미국은 조지 워싱턴의 페어웰 연설 에서 표현된 자유 무역과 중립의 이상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고, 더구나 태프트의 관세는 더더욱 불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세계화와 자동화 로 인해 소외감을 느끼는 전 세계의 유권자들을 들어올리는 새로운 시대의 글로벌 경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지속적인 약물 위기와 관련된 공중 보건 의 감소를 목격한 지역 사회의 의견과 안정적인 고용과 관련된 경제적 복지 측면에 귀를 기울이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너무 많은 미국인이 신용카드 부채 와 기그 경제 부업 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어 기록적인 기업 이익과 주식 시장 수익과 비교했을 때 상당한 단절이 발생합니다. 함께 식사할 사람이 집에 없다면 가족을 우선시할 수 없습니다. 이는 또한 대통령이 국경 보안을 위한 양당의 상원 노력을 재검토 하고 경제적 충격을 유발할 가능성이 큰 대량 추방에 대한 과격한 제안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두 번째 타협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세금 제도를 사용하여 미국의 무역 이익과 21세기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핵심 산업을 촉진할 수 있고 해야 합니다. 이는 전임자도 CHIPS 법과 Build Back Better Framework를 통해 수행한 바 있지만 선거 운동에서 강조된 극단주의는 피해야 합니다. 트럼프는 미국 -멕시코-캐나다 협정 에서 무역 거래 를 협상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이를 바탕으로 경제 정책을 사용하여 미국 국내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민주주의 간의 더 나은 연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무역 및 투자 협정은 미국에서 고임금 일자리를 제공하고 권위주의 중국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더 깊은 진출을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실, 그 결과 경제 중심 전략은 강력한 입장에서 중국 공산당을 고위 수준에서 참여시키는 다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전쟁의 성격과 지배적인 권력 균형은 전 세계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는 지평선에 더 많은 지정학적 위험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첫째, 정밀 타격 비용이 계속 감소하면서 가난한 국가와 반군조차도 해상 교통과 해외 기지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세상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사이버 공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란 과 북한 과 같이 경제적으로 궁지에 몰린 국가 도 여전히 강력한 사이버 역량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더해, 높은 부채 수준 과 인구 고령화로 인해 미국이 AI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중국의 노력에 맞춰 현대화해야 하는 정확히 같은 순간에 경제력을 군사력으로 전환하는 국가의 능력이 제한될 것입니다 . 이러한 균형은 국가적 재난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복잡해질 뿐이며, 부채를 늘리고 미래 세대에게 부담을 주는 것, 군대를 현대화하는 것, 허리케인, 화재, 홍수 구호 비용을 지불하는 것 중에서 끔찍한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은 불타는 세상을 무시할 수 없으며, 특히 여파로 인해 미국 내 정치적 분열을 심화시키는 추가적인 이주와 인플레이션의 물결이 촉발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동시에 누가 책임을 맡고 있든 워싱턴은 경제적 현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트럼프 행정부는 비용 절감과 관료적 번거로움을 삭감하는 것을 목표로 군대를 현대화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민주당의 승리는 통합 억제 의 약속을 전달할 수 있는 군대를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 공화당의 승리는 정부 개혁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협은 새로운 방위 패러다임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정부의 낭비를 줄이고 효율성을 추구하려는 트럼프 캠페인의 본능은 부당하지 않습니다. 수십 년 동안 양당과 대부분의 비당파 분석가는 국가 안보 관료제의 설계를 비난해 왔습니다. 이 복잡한 웹은 종종 기관 간 조정의 후원 하에 시기적절한 의사 결정을 저해합니다. AI/ML의 발전을 사용하여 전략적 분석을 용이하게 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건 어떨까요 ? 생산성 향상은 민간 부문에 국한될 필요가 없으며, 개혁을 모색한다는 것은 모든 공무원을 해고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는 세 번째 타협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기술 거물과 기업가의 새로운 조합을 거의 확실히 포함할 트럼프 팀은 국방부에서 AI/ML 및 무인 시스템 사용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국가 안보 기업을 파괴하지 않고 개혁하는 엄격한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미국 산업에 투자하는 본질적으로 공공-민간 파트너십이 될 수 있으며 미국인을 고용 하고 최전선 민주주의를 지원하는 21세기 민주주의 무기고가 될 수 있습니다. 무인 시스템은 군대의 인건비 상승을 대체하고 해외에서 미국의 이익과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한 보다 유연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 분열된 미국 유권자들의 감정이 뒤섞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중의 우려를 해결하는 합의를 중심으로 구축된 외교 정책에 대한 명확한 길이 있습니다. 지평선에서 가장 큰 위험은 무위로 돌아가고, 종종 외국 세력에 의해 증폭되는 당파적 토론이 국가를 더욱 분열시키는 것입니다. 파벌은 민주주의의 죽음입니다. 공통된 비전과 타협은 21세기의 성가신 집단 행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토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Benjamin Jensen은 워싱턴 DC에 있는 Center for Strategic and International Studies(CSIS)의 국제 안보 프로그램에서 Futures Lab의 수석 연구원이자, Marine Corps University School of Advanced Warfighting의 Frank E. Petersen 신기술 의장이며 전략 연구 교수입니다. 표현된 견해는 개인 시민으로서의 그의 견해입니다.
해설은 국제 공공 정책 문제에 초점을 맞춘 사립 면세 기관인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CSIS)에서 제작했습니다. 이 기관의 연구는 비당파적이고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CSIS는 특정 정책 입장을 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간행물에 표현된 모든 견해, 입장 및 결론은 전적으로 저자의 것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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