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덥던 여름이 어제 같더니늦가을 된서리에 한여름 신록을 뽐내고 자랑하던 잎과 풀들은 여지없이 추상낙엽이.....이제 곧 다가올 추운겨울 미리 대비하고 있습니다. 젊음이 어제 같더니 벌써 머리에는 백설이 내리고가까운 사람들이 하나둘 떠나고....말없는 자연의 변화와 평범한 진리 앞에 멀지않아나도 저 나무의 잎 새처럼 지구여행을 끝내고 마무리해야 할 때를 생각 하니나도 모르게 손이 모여지고 숙연해 집니다 .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람은나서 살다 늙어 죽고물질은성주괴공 생주이멸하루는아침에 일어나낮에 일하고저녁에 쉬고밤에는 자고이몸 세포도 끊임없이 생성과 소멸을 거듭하고 어느것하나 변하지 않고 영원한 것은 없네우주의 변화와초겨울 마당에 나무와 풀들을 보면서...나도 어쩔수없이 멀지않아 다시 돌아올수 없는 먼여행을 떠날것을 생각 하며나홀로 시와 철학을 해본다 .
첫댓글 자연, 인생, 종교, 철학, 사랑......, 등 에 관한 시(詩) 한 권 내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것은 따 놓은 당상(堂上)으로 보입니다.지구 여행을 끝마치기 전에 You Tube에 발자취를 좀 남겨 놓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만....., 시대가 시대인지라, You Tube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복음(福音) 전파력(傳播力)도 뛰어 나고요.
첫댓글
자연, 인생, 종교, 철학, 사랑......, 등 에 관한 시(詩) 한 권 내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것은 따 놓은 당상(堂上)으로 보입니다.
지구 여행을 끝마치기 전에 You Tube에 발자취를 좀 남겨 놓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만....., 시대가 시대인지라, You Tube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복음(福音) 전파력(傳播力)도 뛰어 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