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순하게, 나는 원래 문재인 지지하니까 이번 일에 찬성한다는 분들,
저 또한 안철수고 나발이고 문재인님을 지지합니다.
문재인님을 뽑지 말자고 이런 말 하는 게 결코 아닌데, 자꾸 엉뚱한 흑백논리를 들이대는 분들이 계시네요.
불과 72시간 동안 모인 10%의 의견을 카페의 공식입장으로 성급하게 밀고 나가는 행동을 정말 이해할 수 없어서 이럽니다.
여긴 봉도사님을 좋아해서 가입한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그 중에는 저 같은 문재인 지지자들도 많이 있겠지만 그냥 단순히 나꼼수 방송이 좋아서, 봉도사님 개인의 인품에 끌려서
가입한 분들도 많을 겁니다.
왜 그 분들의 의견은 무시되어야 합니까?
왜 정봉주 팬카페에서 정봉주 신상에 영향을 미칠 일을 정봉주의 동의 없이 강행해야 됩니까?
의도와 결과는 좋을 것이기 때문에 절차는 좀 무시돼도 어쩔 수 없다는 논리는 새누리당 인간들이나 즐겨 하는 행동입니다.
정봉주 의원님은 정치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팬카페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선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영향을 받게 돼 있고, 책임도 져야 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일은 최소한, 그 분의 동의만큼은 얻고 가야 마땅한 일 아닌가요?
그 분이 예수도 아닌데 왜 자꾸 그 분의 의중을 자기 입맛대로 해석해서 끼워맞추려 하십니까.
"이미 우리카페의 공개 지지선언은 언론에 알려졌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최대한 잡음 없이 잘 따라와줬으면 한다."
이 말 만큼은 이 카페에서 정말 듣고 싶지 않습니다. 이명박정권이 대운하 공사 밀어붙일 때 썼던 논리랑 너무 똑같습니다.
우리 카페에서 문재인 후보님 지지선언을 꼭 해야만 이번 민주당 경선에 투표할 수 있다면 저도 어쩔 수 없이 따르겠습니다.
하지만 그 경선은 누구에게나 열려있고 투표 등록 절차도 매우 간단합니다.
출처: 정봉주와 미래권력들 원문보기 글쓴이: 컴백곰
첫댓글 실로 그러합니다!
소수의견. 정확한 판단을 위해 침묵중인 의견. 중앙나리들과 부딪히는 의견......어디 이런 의견 맘 놓고 낼 수 있는 미권스인가요?이명박이가 새누리가 하는 스타일과 똑같은 일처리가 어디 하루이틀이던가요?
"이미 우리카페의 공개 지지선언은 언론에 알려졌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최대한 잡음 없이 잘 따라와줬으면 한다."이런 말을 하는 카페에 분위기로 봤을때.....문후보아닌 다른 특정후보 지지하면....또 욕먹고 기운빠져서....카페 탈하는 사람들 생길듯....
첫댓글 실로 그러합니다!
소수의견. 정확한 판단을 위해 침묵중인 의견. 중앙나리들과 부딪히는 의견......
어디 이런 의견 맘 놓고 낼 수 있는 미권스인가요?
이명박이가 새누리가 하는 스타일과 똑같은 일처리가 어디 하루이틀이던가요?
"이미 우리카페의 공개 지지선언은 언론에 알려졌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최대한 잡음 없이 잘 따라와줬으면 한다."
이런 말을 하는 카페에 분위기로 봤을때.....문후보아닌 다른 특정후보 지지하면....또 욕먹고 기운빠져서....
카페 탈하는 사람들 생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