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열등산동호회 3월산행은 기암괴석과 송림이 어우러진 작지만 산행의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삼성산 서부능선 학우봉에 올랐다. 산행내내 맑은 하늘에 따사로운 봄볕을 받으며 아름다운 능선길의 시원한 조망과 암릉구간의 짜릿한 긴장감도 가져보며 새봄 젊음의 기운을 가득 담았다.
산행은 지하철 관악역을 출발, 경수도로변 산행들머리에서 능선길을 따라 데크쉼터, 제2전망대를 경유하여 삼성산 학우봉에 오르고 능선쉼터에서 휴식 후, 하산은 명상의 숲을 거처 산행날머리인 안양예술공원 삼성천 관악교까지 약 3시간2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산행후 뒤풀이는 공원내 맛집에서 탁배기를 곁들인 장금이오리백숙으로 보양을 하며 신구임 대열등산동호회장 인계인수시간을 가졌다. 뒤풀이 비용은 신임산대장취임을 축하하고 동호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이광희 회원이 후원하여 일동은 감사의 박수로 화답하였다. 감사!
* 산행 참가자(11명) : 김석휘, 김승열, 김우식, 김원현, 김형욱, 민병노, 박수환, 이광희, 전인구, 차성근, 김홍찬
[회비 재정 보고]
ㅇ 전월 잔액 : 3,166,500원
ㅇ 3월 수입 : 10만원(산행참가회원 회비)
ㅇ 지출(식비) : 없음(이광희 회원 후원)
ㅇ 잔액 : 3,266,500원
☆ 대열등산동호회장 사무관련 알림
2024년 4월부터 신임 대열등산동호회 회장은 박수환 동기가 맡게 됩니다.
2014년 1월부터 산행안내를 맡아온 저(김홍찬)는 일신상의 이유로 정상적인 산행안내 임무수행이 어려워 소임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흔쾌히 동호회사무를 맡아 주신 박수환 회장께 감사드리며, 산행을 통한 회원건강증진과 더불어 친목과 결속, 동호회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많이 고마웠습니다!
☞ 산행 따라가 보기
1000시 지하철1호선 관악역 집결, 출발
산행들머리
오르막 능선길
산행전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산길을 따라 여유롭게..
산객들에게 미소를 띄우는 미소바위(?)를 지나..
암릉구간이 시작된다
데크쉼터에 올라..
제2전망대 가는 길
제2전망대
학우봉 정상부근 칼바위 구간
1210시 학우봉 정상에 서다
학우봉 내리막길
능선쉼터에서 휴식 & 간식
계곡하산길을 따라..
명상의 숲을 지나..
안양예술공원
1320시 하산완료, 산행뒤풀이
삼성천변길을 따라 관악역으로..
경수대로를 이용
1650시 관악역 도착. 산행종료
♣ 산행으로 건강 백세! 늘 행복하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3.16 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