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는 우스만 뎀벨레와 앙투안 그리즈만이 2019년 경 묶고 있던 호텔 직원들에 대한 존중을 하지 않아,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이 불쾌함을 느낀 것에 대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런 태도는 그동안 FC 바르셀로나가 지지하였고 추구하였던 가치들과 절대 같지 않습니다. FC 바르셀로나는 이런 가치들을 보호해야 하고 이 보호는 팀 내 보드진부터 선수들까지 모든 층에 걸쳐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본 클럽은 인종 차별을 비롯한 여러 다양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FC 바르셀로나는 모든 차별을 극구 반대합니다.
또한 FC 바르셀로나는 이 자리를 빌어 이번 2019년 유출 영상 내용에 대해 불만을 가진 모든 팬분들께 공개적으로 사과드립니다. FC 바르셀로나는 본 사건 이후 이러한 일들이 절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이미 영상의 당사자들이 사과했지만 이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아야 합니다. FC 바르셀로나는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을만한 클럽 내부에서의 해결 방안을 찾을 것입니다.
https://www.fcbarcelona.com/en/news/2185428/official-statement/amp?__twitter_impression=true
출처- 에펨코리아 Roberto 님
카페 게시글
축구 이야기
스크랩
[공홈] FC 바르셀로나 뎀벨레,그리즈만 관련 공식 성명문
축신 노이어
추천 0
조회 473
21.07.08 00:26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해결방안은 방출 아닌가
한국처럼 삭발하고 반성해야
걔네가 사과를 한적 있다고???
언제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