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umble.com/v4n2gu2-139.-..html
닥터오TV-코로나백신이 심근염을 일으킨다.
정확한 내용은 꼭 영상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5배속으로 들으시면 됩니다~
1. 남미의 콜롬비아에 거주하는 9~19세 여성 대상으로 자궁경부암 백신과
자가면역질환 발병과 연관성을 보여주는 연구 논문이 있습니다.
연구 논문 결과를 보면 백신 접종자가 비접종자에 비해서
류마티스 관절염은 4.4배
소화기특발성관절염은 2.76배
특발성혈소판감소성자반은 2.54배
갑상선중독증은 2.86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궁경부암을 일으킨다고 바이러스 감염, 특히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 Human Papilloma Virus),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 등이 거론됩니다.
이 HPV는 굉장히 흔한 것이고, 의대 교과서에도 나온 내용이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 바이러스에
감염 되어도 무증상이 많고 경증이고, 특별한 치료없이 낫는 경우가 90%이라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2. 일본 연구진이 유전자조작 기술에 근거한 이번 코로나 백신에 위험성을 고려해서 접종 캠페인을
줄이던지 아니면 당장 중지해야 된다고 주장하는 연구논문이 나왔습니다.
일본연구진이 접종후에 거기서 만들어진 스파이크단백질이 일으키는 정말 심각한 질환, 부작용
백신접종이 2021년 시작된 이후 수백편 이상의 논문들이 스파이크 단백질이 일으키는 문제들 부작용 사례들.
대표적으로 심근염 같은것들.
가장 심각한 이슈중 하나가
코로나백신을 맞아서 체내 스파이크 단백질이
있는 사람이 헌혈을 했을 때
헌혈된 피를 다른 사람에게 수혈하든지, 장기이식, 골수이식, 이런 여러가지 의학적인 사례들을 볼 때, 아주 심각하다는 겁니다.
당연히 체내에서 만들어진 스파이크 단백질이 혈액에 떠돌아 다니다가 이 사람이 헌혈을 하면
그 혈액속에 당연히 포함이 되고, 스파이크 단백질이 포함된 피를 누군가가 수혈을 받으면 그대로 다 옮겨진다는 겁니다.
그러면 그 사람한테서 똑같거나 더 심각한 질환, 부작용 사례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겁니다.
혈액뿐만 아니라 장기이식이나 골수이식 같은 곳에도 당연히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일본연구진이 주장한것중 하나가 접종된 혈액 샘플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밀검사를 해야 된다고
주장하는 연구논문이고, 아직 이 연구논문이
정식으로 발표된거는 아니라고 합니다. 동료 심사를 거쳐서 발표될걸로 보입니다.
3. 미국 테니시주 상원에서 이번에 켐트레일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부럽습니다)
켐트레일이라는 말은
2004년 에이미 워딩턴에 의해 처음 사용된 말로, 그가 저작한 문헌에 따르면 켐트레일은 어떠한 비밀 프로젝트에 관련되어 비행기에서 살포한 미립자 상태의 물질이며, 석면, 바륨염, 알루미늄, 방서성 토륨 등의 독성금속을 포함한다고 한다.
여기 법안에는 켐트레일이라는 단어가 직접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켐트레일을 설명하는 내용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이 뭐냐면, 앞으로 테니시주 상공에서 태양광 강도, 기후, 온도등에 영향을 끼치려는 목적으로 화학물질, 화학합성물질,
기타성분을 대기중에 고의적으로 주입하거나 분산시키고 살포하는 어떤 행위도 금지한다.
이 내용이 공식 서류 문서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도 매일매일 켐트레일 살포하는 현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관심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왜 요즘 하늘이 정상적이지 않은지 금방 아실겁니다.)
비행운과 켐트레일은 완전 다릅니다. 절대 음모론이 아닙니다.
정체불명의 비행기가 지나가고 나면 선이 길게 나타나서 사라지지 않고 온 하늘이 뿌옇게 되면서 태양도 다 가리고 심각하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비행운은 비행기가 지나가다가 조금 남다가 수분내로 거의 사라지고 없습니다.
켐트레일의 심각한 문제는 뭐냐면 어떤 화학물질들을 포함하고 있다는것이 심각한 문제입니다.
건강상에 문제, 생태계의 문제를 일으켜 악영향을 끼칩니다.
4. 모더나 최근에 12세이상 11400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코로나백신 임상3상을 마쳤다고 보고를 했습니다.
보고 내용중에 여기 참가했던 사람중에서 아주 강력한 면역반응 특히 65세이상 그룹에서 이런 강력한 면역반응이 나타나서 임상에 성공했다. 그렇게 발표를 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강력한 면역반응이 나타나는 것과 실제 예방을 하는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ㅎㅎㅎ)
발표내용중 그냥 강력한 면역방응이 나타났다고만 했지. 실제로 감염이 예방 됐다는 이런 내용이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백신에 해당이 됩니다.
닥터오샘이 친한 지인중 백신 연구 하시는분이 있어서 여쭤봤다고 합니다. 연구실에서는 이 백신이 효과가 있냐없냐는
다른 것은 다 필요가 없고, 무조건 접종을 받은 쥐나 사람한테서 강력한 면역반응이 나타나면 이건 성공한거다 하고 넘어간다고 합니다.
이 발표후 모더나 주식은 또 상승했습니다.
5. 미국 15세에서 44세 연령층에서 2021년, 2022년에 암으로 사망한 비율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는 연구논문이 나왔습니다.
전체 원인으로인한 초과 사망율 2020년 1.7%, 2021년 5.6%, 2022년 7.9%였는데, 똑같은 연령을 대상으로 한 겁니다.
암으로 인한 초과 사망율은 2020년 2.3%, 2021년 7.9%, 2022년 9.3%로 전체 원인으로 인한 초과 사망율보다 암으로 인한 초과 사망율이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
도대체 2021년, 2022년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연구진이 암 환자가 젊은층에서 폭등한 이유를 다각도로 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하면서 명하게 코로나 백신접종의 효과도 고려를
해야 된다고 연구논문에서 밝혔습니다.
화이자, 모더나,머크 다국적 거대 제약회사들이 이 암 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할것을 다 알고 대비하고 있습니다.
암신약 개발하는 연구소나 규모가 작은 작은 제약사들을 사들이고 있고, 차세대 암 치료제 표적치료제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병주고 약팔고~)
6. 로나 백신 접종후에 부작용 사례를 보면
미국의 민주당 계열주보다 공화당 계열주가 부작용 사례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심근염 진단을 받은 67명을 대상으로 접종 하고 1년이 지난 후에 정밀검사를 했습니다.
MRI나 CT 계통의 정밀검사를 했는데, 여전히 심장근처에 상처가 남아 있다는 연구 논문입니다.
연구진은 심근염이 접종 부작용이 확실하다고 판단했던 9명과 백신접종으로 인한 가능성으로 판단한 사람이 58명이였습니다.
12개월 지난 다음 검사를 했더니 그 결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던 사람중 16명이 이건 가능성이 아니고 접종 부작용으로
심근염이 생긴것이다. 이렇게 다시 사례를 바꿨습니다.
백신접종으로 심근염이 걸리면 급성심장마비, 심장근육에 영구적으로 남는 상처와 연관이 있다고 학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심장근육에 생긴 상처 때문에 부정맥, 심정지, 심부전, 확장성심근병성 이런 아주 심각한 병들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이렇게 일일히 내용 옮기고 정리하는게 보통 일이 아닐텐데
스칼님 덕분에 저도 그렇고 우리 모두가 그 지독한 코로나 백신의 문제에 대해서 방심하지 않고서 살아가게 되는듯 합니다.
이미 코로나백신 전국민강제접종은 엎질러진 물이고 (관련 악인들에겐 반드시 인과응보가 임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험난한 일들이 벌어질런지, 계속해서 세상 사람들을 지켜보고 관찰하게 됩니다만
요즘 사람들 상태가 몸의 문제보단 정신적으로 멘탈부분에서 더 망가지고 있다는 사실들을 보게 됩니다.
이미 끝무렵에 도달한 것도 같고,,,,,,
저는 요즘 어떤 사람들과 마지막까지 함께 할 것인가?하는 생각들에 빠지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