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First Look at Nintendo LaboGet ready to Make, Play and Discover with Nintendo Labo! Nintendo Labo is a new line of interactive build-and-play experiences that combine DIY creations wit...www.youtube.com
http://m.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79240
(기사 전략)
닌텐도 라보는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해 사용하는 보조 완구 기기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피아노, 집, 바이크 등 다양한 형태를 한 골판지제의 키트 '토이콘'을 조립해 닌텐도 스위치의 컨트롤러인 '조이콘'과 합쳐 사용하면 된다. 물론 라보 전용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선 라보 소프트는 필수적이다.
영상으로만 봤을 때, 토이콘의 제작 난이도는 상당해 보이지만 소프트와 함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3D 조립 매뉴얼이 제공되므로 조립에 대한 걱정은 덜어도 좋다.
닌텐도는 4월 20일 라보 게임 소프트웨어와 피아노▲ 낚시▲ 집▲ 리모컨 카▲ 바이크 총 5종의 토이콘 키트가 포함된 '버라이어티 키트를 6,980엔. 라보 게임 소프트웨어와 로봇 토이콘 키트가 포함된 '로봇 키트'를 7,980엔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로 토이콘을 꾸밀 수 있는 '데코 세트'도 980엔에 함께 발매된다.
토이콘의 제작도면은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는 라보 전용 게임을 즐기기 위해 골판지제 키트를 무조건 구매할 필요는 없으며, 직접 컨트롤러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소리다.
(기사 후략)
------------------------------------
닌텐도가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것을 실현해내네요!
영상을 보는 내내 온 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휴..
무궁무진한 응용이 가능할 것이라는 생각에 엄청 기대되면서 참 즐겁네요 :)
첫댓글 훗 PS4 가진것도 기적적인 제가
어젯밤 부인님에게 이걸 보여줬더니 4월쯤 살지도 모르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트랜스포머와 비슷한 로봇움직임하는 장면 두컷 보더니 아들 말 잘들으면 4월에 산다고 결정 ㄷ ㄷ ㄷ
흠............
골판지 내구성이 궁금하네요.ㅎ
근데..내구성이;;;
닌텐도 측에서 도면을 공개할꺼라고 하니 아마 별의별게 다나올듯 싶습니다 ㅎ
충격과 공포입니다. ㅎ
아이디어 대단하네요 ㄷㄷ
종이쪼가리 젖으면 끝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