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전주시 육회 비빔밥 💕
리야 추천 0 조회 126 26.05.20 21:5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1 06:33

    첫댓글 먹고싶어요!!!~~☆♤♡
    재료가 없네요.ㅎ
    여긴 저녁 입니다.

    좋은날들...
    건강 하시고...
    평안하세요!🙏❤️🌹🌺🌴

  • 작성자 26.05.31 08:42

    특히나
    남도 음식은 깊은 맛이 참
    좋았습니다

  • 26.05.21 11:06

    전주하면 비빔밥이
    생각나는데
    육회비빔밥 맛나보여요
    여행하고 맛난음식먹고
    이런게 행복입니다

  • 작성자 26.05.31 08:42

    전주
    돌솥 육회비빔밥과
    그냥 전주 비빔밥
    두가지만 파는 전문식당. 이더군요

  • 26.05.21 17:16

    군침만 삼킵니다 ㅎ

    리야님
    오랜만입니다

  • 작성자 26.05.31 08:41

    전주는
    역시 음식맛이
    좋았습니다

  • 26.05.30 15:26

    1인분은 얼마입니까?

  • 작성자 26.05.31 08:40


    17000입니다

  • 26.06.04 18:06

    @리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