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솥밥 에다육회를 얹어서 육회비빔밥 인데계란찜도 나오고콩나물국더덕무침 콩자반 감자조림등등 아주 오래된 이름난비빔밥 집입니다전주비빔밥 과육회비빔밥딱 두가지만파는 식당 입니다요 근데 디기맛이 따따봉 ♡
첫댓글 먹고싶어요!!!~~☆♤♡재료가 없네요.ㅎ여긴 저녁 입니다.좋은날들...건강 하시고...평안하세요!🙏❤️🌹🌺🌴
특히나남도 음식은 깊은 맛이 참좋았습니다
전주하면 비빔밥이생각나는데육회비빔밥 맛나보여요여행하고 맛난음식먹고이런게 행복입니다
전주돌솥 육회비빔밥과그냥 전주 비빔밥두가지만 파는 전문식당. 이더군요
군침만 삼킵니다 ㅎ리야님오랜만입니다
전주는 역시 음식맛이 좋았습니다
1인분은 얼마입니까?
네 17000입니다
@리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첫댓글 먹고싶어요!!!~~☆♤♡
재료가 없네요.ㅎ
여긴 저녁 입니다.
좋은날들...
건강 하시고...
평안하세요!🙏❤️🌹🌺🌴
특히나
남도 음식은 깊은 맛이 참
좋았습니다
전주하면 비빔밥이
생각나는데
육회비빔밥 맛나보여요
여행하고 맛난음식먹고
이런게 행복입니다
전주
돌솥 육회비빔밥과
그냥 전주 비빔밥
두가지만 파는 전문식당. 이더군요
군침만 삼킵니다 ㅎ
리야님
오랜만입니다
전주는
역시 음식맛이
좋았습니다
1인분은 얼마입니까?
네
17000입니다
@리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