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황동버너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보공유방 이마트 클레임은 페이팔로..
4-you(최정길) 추천 0 조회 182 24.05.17 15:5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7 16:13

    첫댓글 잘 해결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 작성자 24.05.17 16:36

    넵.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7 16:3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7 16:38

  • 24.05.17 16:20

    만원의 행복^^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4.05.17 16:36

    감사 합니다. ^^

  • 24.05.17 16:28

    전 직거래인경우에....
    이베이 분쟁센타에 신고하고
    ( 이베이신고 접수하면 본인에 통보 가는것으로 알고 있고)

    그후 판매자에게 1주일 안으로 네가티브 피트백 준다고 하면
    ( 판매자는 돈환불 보다도 피트백을 중요시 합니다)

    물건은 EMS부쳐주면, 받는즉시 반송운송료 추가하여 전부 반환받어습니다.

    중요한것은 네가티브 피드백입니다
    이베이 판매자는 100개 판매하여 포지티브 받어도 1개 네가티브받으면 100%가 안되요
    그래 피드백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 작성자 24.05.17 16:36

    넵. 안그래도 이 셀러가 황당하게 대처를 해서 부정 한방 먹였습니다.

  • 그래서 저도 쉬운 마스터,비자 직접결재보다 페이팔 수수료가 아깝더라도 페이팔을 쓰는이유입니다. 페이팔은 구매자의 문제해결 대처 시스템이 매우 잘되어있어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