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일 수요일, 제6회 장애인식개선 그림공모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장애인식개선 그림공모전은 산청 관내 청소년들의 그림을 통해 시각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바른 인식을 이끌어 장애에 대한 편견을 깨고, 사회통합과 다양성을 즐기는 문화 형성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사위원으로 산엔청복지관 윤숙이 관장님과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천지경 특수교사님, 경상남도지체장애인협회 산청군지회 유신영 지회장님, 산청군청 행복나눔과 김은정 주무관님,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정민 선생님과 함께 작품들 한 장 한 장을 주의깊게 살펴보며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수상자 명단은 4월 4일 목요일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산청군수상 수여는 4월 18일 목요일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 수상자들에게는 상장을 각 학교 및 기관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어느덧 6회차까지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식개선 그림공모전에 많은 관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선정된 작품들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곳을 찾아가 전시회로 만나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년에 진행될 제7회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에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산엔청복지관은 장애인식개선 공모전과 장애인식개선교육,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통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여 장애가 불편이 되지 않고 장애인들의 당연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