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쓰는 빨갱이가 피드백 문제로 2주동안이나 속썩여서 오늘 결국 용산 찾아갔습니다. A/S답은 굉장히 간단하더군요. 그냥 쌔걸로 교환해줍니다. 씨리얼번호 확인한후 1년 지나지 않은 제품은 그냥 쌔거 주네요 거기 있는 분에게 물어보니 1년이 지나면 A/S는 유상이라도 안된답니다. 아답터나 페달만 따로 살려는 사람은 어케하냐고 했더니, 세고엔터테인먼트에 문의하라고 하던데, 제가 2주동안 이멜 보내고 전화해본결과 답멜 하나 없고 전화도 안받고 그러더군요, 홈쇼핑에서 판매할때는
로지텍코리아가 있으니 A/S철저히 해준다고 해놓고 좀 아이러니 한 부분입니다. 혹시 저와 같이 A/S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주저 마시고 용산 선인상가 1층에 로지텍매장 가시면 됩니다. 단! 1년 지나지 않으신 분들에 한하겠죠?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첫댓글 1년 지나서 고장나면 새로 사야 된다는 애긴가 부네요 쩝...ㅠ.ㅠ
아닌데 as해주던데 02-3273-7779로 전화해 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