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Xpress Train 산천이 아닌 Kumho Turtle eXpress 유니버스 뉴프리미엄노블임..
센트럴에서 광주까지 3시간20분 걸렸음.
뉴프리미엄노블 승차감이 기존 노블과 차이가 없고 F/L만 한 거 같은데 요즘 현대차에 불고있는 곤충룩(?)을 상용에 까지 적용시킨거 같음..
금호고속이 금호산업에서 분리됬는지 예전 출발 도착 안내방송에 나오는 금호사가는 쓰이지 않았고 이름모를 클래식이 나왔음.
콜백옵션으로 금호아시아나가 고속을 다시 사는 조건으로 팔긴했어도 금호사가가 없어진 것은 아쉬었음.
2월초만해도 금호사가가 안내방송에 나왔는데...
그리고 금호고속의 특이점은 최근 뽑은 뉴프리노블서 나타나는데 전세부에는 스포일러가 올라갔는데 고속부 뉴프리노블에는 스포일러가 없음..
같은 연식인 12년식 뉴그랜버드 이노베이션도 전세부에는 스포일러 고속부에는 스포일러가 없음..
앞으로 호남신선 개통되면 금호고속은 타격을 입을거고 김제노선은 폐선까지 갈거 같음.
김제노선은 지금도 적자라...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입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