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 David 라고 홀리데이때 서양배와 초콜렛 선물 박스로 유명한 업체가 있습니다.
특히 여기서 파는 Royal Riviera 라는 서양배가 아주 유명한데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프랑스에서 건너오고 취급이 아주 까다롭고 등등...비싸지만 홀리데이때 아주 인기가 많은 과일 선물입니다.
온라인에서 보통 구매를 하는데 몇년전부터 센트럴과 트레이더조에서도 들어오기 시작하더군요.
정말 반짝 들어왔다 사라집니다.
아래 사진은 오늘 트죠에서 찍은 건데 반가워서 한박스 사와봤습니다.
저는 서양배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 해리 앤 데이비드에서 파는 로얄 리비에라 배는 좋아해요.
일단 이 배는 홍시 익히듯 좀 말랑 말랑 해질때까지 익혀야 맛있습니다.
딱딱하게 먹으면 떫은 감 먹듯 별로이고 말랑해지면 아주 달콤하고 향긋해져요.
잘 익힌 후에 냉장고에 차게 식혀서 먹으면 됩니다.
안 익히고 그냥 바로 미지근하게 룸 온도로 드시면 맛 없습니다.......
가끔 마트에서 다른 서양배를 사먹어보면 이 맛이 절대로 안나더라구요.
한국배랑은 맛이 전혀 다르니 호불호 갈릴 분들 많으리라 예상합니다 ㅎㅎㅎ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먹기에는 쉬핑비가 나오기도 하고 또 가격도 비싼데
9.99에 한박스 트라이해보는건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다만 공식홈에서 판매하는 최상급 배보다는 오프에서 파는게 맛이 좀 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첫댓글 앗 이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설명해주신대로 잘 익혀서 차게 먹어볼께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D
입맛에 맞으셔야 할텐데요 ㅎㅎㅎ >< 반응 호불호 갈릴 것 예상하고 올렸습니다.
매년 생스기빙데이때 Harry &David 박스를 선물로 받고 있어요. 매년 다른 박스에 담아져 오는데 말씀하신 배가 제일 밑에 깔려져 있고 할러데이 과자 초코릿 넛트 등이 담겨져있어요.
매년 이 기프트 박스 받으시는게 너무 반가우시겠어요! ^_^
아 이제 땡스기빙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이구나 하고 알림 받는 느낌이시랄까요?
이 배가 은근 중독성 있게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