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주희,소재현 부부
남편은 ‘미니컷 라미네이트’ 기술로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아내는 국회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 수상
장주희 기상캐스터
2017년 6월 제5회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방송문화부문 국회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
장 기상캐스터는 국가재난주관방송사의 기상캐스터로서 정확하고 신속한 일기예보를 통해 재난 재해로부터 국민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소방방재청과 강남경찰서, 한국전력거래소의 홍보대사로도 활약했다.
*사진 : 김광석 서울 강남경찰서장(왼쪽)과 기상캐스터 장주희씨(오른쪽) [서울 강남경찰서 제공]
kbs 장주희 홍보대사 위촉
서울 강남경찰서는 2017년 2월 22일 오후 3시에 KBS 기상캐스터 장주희 씨를 인권·피해자 보호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다양한 홍보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SNS와 현장홍보 등을 통해 강남경찰 알리기에도 적극 동참한다.
이에 장주희 기상캐스터는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평소 뉴스를 통해 범죄 피해자의 애환과 인권보호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시민사회의 인권 및 피해자 권리보호를 위한 강남경찰과 함께 밝은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석 강남경찰서장은 “경찰에서 적극 추진하고 있는 인권·피해자 보호 제도를 통해 사회적 약자인 범죄피해자가 심리적, 경제적으로 지원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대국민 홍보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서울 강남 퍼펙트치과 소재현 원장이 ‘2017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을 수상했다.
소 원장은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17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보건의료부문에서 국회보건복지위원장(양승조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 주동담)·한국언론기자협회(중앙회장 최종옥)·한국기업신문(상임대표 최종옥)이 공동주최하고 국회상임위원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은 우수브랜드상품 개발을 통해 기업의 혁신적인 발전과 국가경제와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인을 찾아 매년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 다섯 번째다.
첫댓글 주희캐스터님 예전 기사 올려주셨네요 ^^
주희님,열심히 응원합니다.
주희님 축하합니다.
👍🏻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