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손님 기부 가게 3호점 "코코 이비인후과" 협약 소식
오늘 오후에 재능기부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처음 손님 기부 가게' 제3호점인 코코 이비인후과와의 협약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코코 이비인후과" 는 광주 북구 문흥동 994-4번지(북구 서하로 385),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학선 원장님께서 진료하십니다.
전화는 062-263-9118 입니다.
코코 이비인후과는 깨끗한 병원 이미지와 친절한 간호사 선생님들 그리고 온화한 미소의 김학선 원장님이 환자들을 가족처럼 돌보는 사랑이 넘치는 병원입니다. 김학선 원장님은 웃음 치료 자격증까지 따신 분으로 병원을 내원한 환자분들을 정성껏 치료해주시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십니다.
'처음 손님 기부 가게'란 첫 손님이 낸 돈을 그 손님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가게로 첫 손님과 업소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부문화입니다.
손님의 경우 자신의 결제금액이 기부된다는 소식에 즐거워하고 그래서 가게를 자주 찾게 되는 장점이 있고 가게의 경우 매일 또는 특정한 기간동안 첫 손님의 매출을 기부함으로서 나눔도 실천하고 하루의 시작을 기분좋게 시작함으로서 영업도 잘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커피숍, 식당, 분식점, 미용실, 슈퍼, 문구점, 철물점 등 대기업이나 대형 체인점을 제외하고 모든 업소가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금된 금액은 우리지역의 장애인, 독거노인, 긴급지원 대상자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업소명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원되고 후원한 금액에 대해서는 지출내역을 보고해드립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이 많습니다만 새로운형태의 기부문화인 '첫 손님 가게'에 많은 참여가 있어 행복한 나눔들이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코코 이비인후과의 처음 손님 기부 가게는 김학선 원장님의 사모님께서 제안하셔서 이루어졌습니다. 사모님은 피아노를 전공하셔서 재능나눔으로 피아노 강습도 참여하시는 정이 많은 분이십니다.
처음 손님 기부 가게에 참여해주신 김학선 원장님과 사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가입 문의 : 재능기부센터 062-431-0918
박미경 국장 010-8001-0492
카페 게시글
나눔nJOY 공지사항
처음 손님 기부 가게 3호점 코코 이비인후과
장우철
추천 0
조회 88
14.11.24 22:49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앗! 코코이비인후과... 아는 병원인데, 친절하고 진찰도 잘 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