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공동 워크샵 개최
(재)서강전문학교와 (사)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양 기관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공동 워크샵을 각 기관의 주요 임직원과 교강사진이 참여한 가운데 12월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진행하고 2023년도 사업계획과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양 기관이 진행하고 있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의 확대 운영은 물론, 청량리 캠퍼스에서의 경비지도사 과정 등 국비교육과 2년제 전문학사과정 등을 신규 도입하고자 하는 향후 계획에 대하여 서강전문학교 장주상 학장의 발표가 있었다.
또한,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의 유희민 교수는 경비원 취업 희망자와 경비회사 간 구인구직 활동을 더욱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인 ‘씨큐인’ 개발 계획과 함께, 협회에 소속된 경비회사들의 권익증진을 위한 방안을 발표하였다.
김준엽 서강전문학교 이사장은 “금번 워크샵이 양 기관의 교육역량 증진과 운영 과정 확대를 통한 사업 확장과 함께, 국내 경비업의 발전을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최근 교통의 요지인 청량리역 인근에 신규 캠퍼스를 개교하여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정의 수강 편의성을 제고하고 있으며, 서강전문학교는 국내 최대의 경찰·복지 특성화 직업전문학교로서, 경비교육은 물론, 경비지도사 국비교육과정,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2년제 학사과정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첫댓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