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 받으려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요한복음 16절 30절은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에도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을 믿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사도행전 4장 12절입니다.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요한복음 4장 16절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여기서 많은 불신자들이나 여러 신자들이 예수님을 믿어야 구원 받는 다는 것은 알 수 있는데 예수님의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를 묻고 있습니다.
로마서 10장 9, 10절에는 이렇게 기록돼 있습니다.
“네가 만일 내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면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마태복음 1장 21절입니다.
“마리아가 아들을 낳을 것이다. 그의 이름을 예수라 불러라. 그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하실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로서 지옥 갈 수 밖에 없는 죄인인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셔서 모든 인류의 죄를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습니다.
우리가 죄를 가지고 천국에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곳에는 거룩한 자들 뿐 입니다.
이제 더 이상 구약시대처럼 죄 사함을 받기 위해 소, 양, 비둘기 등을 잡아 피 뿌려 죄 사함을 받을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를 믿으면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원은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합니다.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라.” 에베소서 2장 8, 9절 말씀입니다.
천국은 돈으로, 권력으로, 미모로, 힘으로, 지식으로, 마음 착해도 갈 수 없는 곳입니다. 오직 믿음으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 사람들은 다시 이렇게 묻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인 것과 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셨다는 것,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죽으셨다는 것, 보혈(예수님의 피)로 죄 씻음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등도 믿어야 하느냐고.
그렇습니다.
예수님의 모든 것을 믿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의 ▷동정녀 탄생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 피 흘려 돌아가심 ▷부활하심 ▷다시 오시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나아가 예수님의 말씀 등 예수님에 관한 모든 것을 믿기를 축복합니다.
믿으면(100%) 순종할 수 있을 줄 믿습니다.
우리가 영원히 거할 천국에는 상급이 있습니다.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해서, 천국에서 받을 상급을 위해 순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순교한 예수님의 제자들도, 주기철 목사님도,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목사님 등 수많은 믿음의 선진들도 믿음으로 순종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요한복음 1장 12절입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구원받기를 원하시면 진심으로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고백하며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영접기도문
△사영리
“주 예수님 나는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내 죄 값을 담당하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나는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를 다스려 주시고 나를 주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포(THE FOUR)
"예수님, 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셔서 내 죄의 대가를 대신 치러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지금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받아들입니다.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를 다스리시고 주님이 원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사영리와 더포 전도지는 CCC(대학생선교회)에서 만들었습니다.
△기도문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죽어서 지옥에 갈 수밖에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삼일 만에 살아나신 사실을 마음에 믿습니다. 이제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합니다.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의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해 주십시오. 저를 구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구원은 인간의 행위가 아닌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습니다.
모두 예수님 믿고 구원 받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