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은 북쪽으로 낙동강, 남강을 끼고 창녕군, 의령군과 접하고, 동쪽으로 창원시, 남쪽으로 진주시, 서쪽으로 의령군에 접하는 호젓하게 즐기기 좋은 가볼만한 여행코스로 급부상한 가운데 여수의 목회자부부가 다녀왔다.
동부시찰교역자회(회장 서생석 목사,서덕리교회) 46여 명은 지난 10월 31일(화) 생애 잊을 수 없는 경남 함안 일대로 목회자부부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다. 무진정, 악양생태공원, 입곡군립공원, 함안박물관 등 고즈녁하고 평온한 만추의 아름다움과 선조들의 혼적인 멋과 미의 함안을 누비며 걷고 또 걸었다.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과 풍광을 즐기며 환호와 탄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히링과 재충전이 되기에 충분했다. 아울러 사랑의교회 임흥주 목사의 섬김으로 맛집에 들어가 먹는 음식으로 나눔과 섬김이 넘치는 사랑을 먹고 마시며 풍성한 선물 한보따리는 영적 전투의 현장인 목회일선에서의 모든 시름을 내려놓고 친교와 교제는 잊을수없는 추억만들기 그 자체가 되었다고 입을 모은다.
멋진 사진을 더 많이 올려드리지 못해 아쉬운감 없지 않다. /사진=김영진 목사, 글=여수 정우평 목사 010-2279-8728 【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