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땀을 극복하는 사람들(다한증 모임)
 
 
 
 

회원 알림

 
  • 방문
    1. ㅠㅠ땀이싫가
    2. 세화사랑
    3. 눈웃음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주륵주륵
    2. 이소희
    3. 천룡팔부
    4. 땀수니84
    5. 조민경
    1. 나니나난
    2. 채채
    3. 냥냥쓰
    4. 이나니노
    5. 문라이트75
 
카페 게시글
이온영동법 자체제작 질문입니다 답변해주세요!!
극복고삐리 추천 0 조회 231 09.10.09 21:2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0.09 23:28

    첫댓글 1.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건전지 얼마 안하므로 ... 1주일에 한번씩 교체해버리셈...ㅋ 저도그랬음... 2. 잘모르겠심... 효과 본다면 발가락 사이에도 줄어들겠죠? -_-;;; 아니면 특수제작하셈.. 어차피 자체 제작이므로 호일을 이용할거라 보고 호일을 살짝 구부려서 발가락 사이에도 들갈수있게 만드시고 효과 보기실....

  • 작성자 09.10.10 12:10

    호일을 발가락사이에 굽혀서라... 해봐야겟네요 ㅋㅋ 이렇게 해보신분 분도 있을까요?

  • 09.10.10 09:07

    건전지 교체시기는 따끔하거나 간질간질거리는 자극이 약간이라도 없을시 교체하는게 좋음,

  • 09.10.10 18:19

    1. 건전지 남아있는거 확인하는거 옥이네에서 팝니다~ 그거 사시면 되구요, 2. 효과를 보신다면 발가락 사이에도 땀이 안 납니다~ ^^

  • 작성자 09.10.10 20:05

    옥이네가 뭐죠??

  • 09.10.11 05:15

    옥샨

  • 작성자 09.10.11 15:39

    뭐라고 치면 나와요?? 가격 비싼가요??

  • 09.10.12 17:36

    가격 착합니다~ 이름은 그냥 건전지 이렇게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을거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