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섯번째로 참가한 해운대 비니루 봉다리파의 수장이신 개똥이 춘부장님이 주최하시고 시정공주님과 초록바다님이 부담하신 초대번개 후기입니다.
해운대 구민이고 지난주에 사전답사를 먼저 해본 곳이라 그래도 여유있게 찾아간 장소입니다.
10분전에 도착해서 밑에서 구름과자를 한개 먹고(?) 올라가보니 벌써 15분정도 와계셨습니다.
입구에서 해운대 비니루 봉다리파의 수장이신 개똥이 춘부장님, 아령님, 초록바다님과 인사를 하고 자리에 가는 중에 척참석때 챙겨주신 추탕아씨와 인사를 하고 해초님, 해피써니님이 계신 자리에 함께 앉았습니다.
그 자리에는 햇빛천사님, 이클립스님, 음주가무님이 먼저 계셨고 곧 baba님이 오셔서 있었습니다.
이어서 여러분들이 들어오시는데 모르는 분들이 더 많아서 그냥 대~충(개콘 경비 아이씨 버젼) 눈인사를 나누고 자리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소고기불고기가 나오고 삼겹살, 갈비, 오겹살, 그리고 국수까지 아주 푸집하게 잘 먹었습니다.
제가 원래 면종류를 좋아해서 후루룩하고 나니 벌써 없데요.
주최하신 개똥이춘부장님은 술은 그리 많이 하시는 것 같이는 안보이시는데 주최하신 분이라서 계속 돌아다니시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중간에 잠시 과자(?) 먹으러 나가서 뵌 권영식님, 마법램프님 다음부터는 형님으로 잘 모시겠습니다.
갑장 친구 푸우29, 홍반장, 가야얼짱, 항다반, 월운, 천사아빠 만나서 반가웠고 언제 함 날 잡아야지!
안으로 다시 들어가보니 우수회원의 임무를 다하신다고 하마님도 다녀가시고, 주당님도 다녀가시고, 같은 구민으로 라윤님 번개때 마주했던 브루스(?부루스)님(죄송!)도 다녀가셨습니다.
저야 해운대구민이라서 가깝지만 먼거리(강서구와 영도구)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와 주셨습니다.
항상 참석한 모든 회원의 닉을 일일이 기억하시고 소개해 주시는 사자왕님! 뵐때마다 대단하신걸 느낍니다.
오늘 주최하시고 준비하신다고 수고하신 개똥이춘부장님, 초록바다님, 시정공주님! 감사합니다.
특히, 시정공주님 맛있는 음식 준비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땜에 당분간 허리가 휘청하시는 건 아니신지! ㅎㅎㅎ! 참 맛있었습니다.
2차로 "짱! 노래연습장"을 가시는데 제가 초등학교 근무하고 오늘 개학을 해서 아이들앞에 술냄내를 풍기기가 좀 그래서요!
오면서 집근처 교촌치킨에서 날개부분만 시켜서 지금 아이들이 먹고 있습니다. 늘 혼자만 다니기가 미안해서 집에 오면서 시켰는데 역시나 잘 먹네요.
그러니 지난주에 미리 답사 같을때도 그만큼 먹었지요.
밤이 늦어가네요.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우리 카페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부산맛집기행 파이팅~!
이상으로 그냥남자의 다섯번째 후기였습니다.
* 사족: 후기 1등인줄 알았더만 쓰는 동안 다른 분이 3분이나 올리셨네요. 그래서 4등!(다섯손가락 안에 들어당~!)
만나서 방가웠습니다.담엔 한자리에서 한잔 쫘~~~악 하입시다.
예. 그러겠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닉이 그냥 남자라구 넘 평범해서 놀린것 같아 지송해유~담에는 그냥남자보다 특별한 남자로 하세요..ㅋㅋ
줄여서 '마남자'로 할까요? ㅋㅋㅋ!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번개후기 4등 축하드려요.즐거웠습니다....^^;;
다음에는 함께 이야기도 좀 나눕시다.
지는 해피천사가 아니구 햇빛천사인데요.. 옆자리에 계셨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담에도 함께해요
죄송합니다. 고치겠습니다.
갑장...만나서 반가웠음....
Me too! 다음에는 같이 술한잔 함세!
그냥남자님 방가웠습니다~~ㅎㅎ
다음에는 좀더 길게 한잔하고 이야기도 좀더 길게 합시다.
아~ 갑장이셨구나~ 담엔 아는척해용~^^
아는 척만하면 안되고 술도 한잔 ^_^
벌써 다섯 번째라... 방학 기간을 최대한 활용을 잘하는군요...
봄방학 남았어요 ... 그안에 끝내야지???
개학하고 3월에 신학기가 시작되면 많이 참석을 못할거 같지만 그래도 열심히 다니겠습니다.
나갈때 인사만 했었네요..담엔 꼬~옥 식사같이 하고 싶어요
예. 꼭 그러겠습니다.
푸우29님과 갑장이시믄 저한테는 큰행님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ㅋㅋ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어색하지 않은 기냥 남자님 기냥 고마워요 기냥 좋아요(?) 히히히
우리 식구들이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지금까지 고기먹으러 가던 집을 바꾸기로 했습니당~!
잠깐 인사만 드리구 자리도 함께 몬해가 쪼메 아쉽습니데이~히히~
다음에는 함께 하지요! ^_^
만나서 반가웠어.. 다음에 일잔..
그래야지. 다음에 1잔!
남자님~~~곱창 벙개 이후로 오랜만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넹~!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인사도 못드렷네요 다음엔 꼭인사드릴게요 ^^
예. 다음에 꼭 인사 나누도록 합시다.
3월달 전에 우수회원 되시길.....^^
쪼매 힘들것 같은디... ㅠ.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담 모임 때도 뵐 수 있길..^^
가능하면 자주 보도록 합시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디 앉아계셨죠 뵙지도못했네요 ^^ 우수가 눈앞에 보이시네요 ㅋ~
아람님 계신쪽 입구쪽에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