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차량 매물 등록 정보
|
|
|
|
|
|
|
|
|
|
|
|
|
|
|
|
|
|
|
|
중고 화물차 수출 전문 LEE 무역 |
개인용달/개별화물(매입)
|
매입 담당자 : 010-3301-3424
|
|
|
|
화물차 전문업체로 다른 업체보다 높은 가격으로 빠른 일처리 및 정직한 가격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용달화물 및 개별 화물 상담<네이버 검색 : 개별화물상담소> |
|
|
|
|
차명 |
비고 |
97년 |
98년 |
99년 |
00년 |
01년 |
02년 |
03년 |
04년 |
05년 |
06년 |
07년 |
08년 |
09년 |
10년 |
11년 |
12년 |
|
|
라보 |
롱카고 기준 |
110 |
130 |
140 |
160 |
170 |
180 |
200 |
210 |
230 |
|
|
|
|
|
|
|
|
|
타우너 |
롱카고 기준 |
|
|
120 |
140 |
160 |
180 |
|
|
|
|
|
|
|
|
|
|
|
|
파맥스 |
2.5톤/3.5톤 |
가격 상담 |
|
|
|
|
|
|
|
|
|
|
|
|
포터 포터2 |
1톤 초장축 슈퍼캡 TCI |
160 |
180 |
200 |
220 |
250 |
280 |
300 |
400 |
500 |
600 |
650 |
700 |
|
|
|
|
|
|
1톤 초장축 일반캡 TCI |
140 |
160 |
180 |
220 |
250 |
280 |
300 |
400 |
460 |
550 |
620 |
650 |
|
|
|
|
|
|
1톤 더블캡 |
|
|
|
가격 상담 |
|
|
|
|
|
|
|
|
|
|
|
|
|
1.25 톤 |
|
|
320 |
350 |
380 |
400 |
420 |
|
|
|
|
|
|
|
|
|
|
|
포터 냉동 |
포터 슈퍼캡 냉동 |
|
|
|
가격 상담 |
|
|
|
|
|
|
|
|
|
|
|
|
|
포터 일반캡 냉동 |
|
|
|
가격 상담 |
|
|
|
|
|
|
|
|
|
|
|
|
|
봉고 프론티어 |
1톤 초장축 더블캡 |
|
|
|
가격 상담 |
|
|
|
|
|
|
|
|
|
|
|
|
|
1톤 초장축 킹캡 |
130 |
140 |
150 |
180 |
220 |
250 |
280 |
|
|
|
|
|
|
|
|
|
|
|
1톤초장축 일반캡 |
130 |
140 |
150 |
180 |
220 |
|
|
|
|
|
|
|
|
|
|
|
|
|
1.3/1.4톤 캥캡 |
260 |
280 |
300 |
340 |
400 |
420 |
450 |
480 |
500 |
520 |
550 |
|
|
|
|
|
|
|
1.3/1.4톤 일반캡 |
240 |
280 |
300 |
320 |
370 |
390 |
420 |
450 |
470 |
490 |
520 |
|
|
|
|
|
|
|
마이티 |
2.5톤 일반캡 |
400 |
420 |
500 |
580 |
600 |
650 |
|
|
|
|
|
|
저상 |
-50 |
|
|
|
|
2.5톤 슈퍼캡 |
|
|
520 |
600 |
650 |
700 |
|
|
|
|
|
|
저상 |
-50 |
|
|
|
|
3.5톤 일반캡 |
430 |
450 |
550 |
650 |
700 |
750 |
|
|
|
|
|
|
|
|
|
|
|
|
3.5톤 슈퍼캡 |
|
|
600 |
700 |
800 |
900 |
|
|
|
|
|
|
|
|
|
|
|
|
현대/기아 5톤 |
비고(연식) |
94년 |
95년 |
96년 |
97년 |
98년 |
99년 |
00년 |
01년 |
02년 |
03년 |
04년 |
05년 |
06년 |
07년 |
08년 |
09년 |
|
|
라이노 |
400 |
420 |
450 |
470 |
500 |
가격 상담 |
|
|
|
|
|
|
|
|
|
현대 |
450 |
480 |
520 |
560 |
600 |
950 |
1050 |
1100 |
1200 |
에어브레이크 기준 / 가격 상담 |
|
|
현대 8톤 /11톤 |
가격 상담 |
|
|
* 차량은 A급 (최상) 기준입니다. 축 , 윙바디 차량 매입 ,그외 중고 트럭도 문의 주세요. |
|
|
|
|
|
|
상담 전화 010-3301-342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