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없는 폐 질환: 수백만 명의 흡연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수수께끼 같은 고통
https://scitechdaily.com/lung-disease-without-a-name-the-puzzling-affliction-impacting-millions-of-smokers/
주제:폐흡연UCSF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프란시스코 메디컬 센터 2023년 8월 4일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담배에 많이 노출된 많은 미국인이 숨가쁨, 기침,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과 유사한 운동 능력 감소와 같은 증상을 보이지만 표준 COPD 진단에서는 정상으로 검사됩니다. 이 연구는 담배 사용과 관련된 뚜렷한 비폐색성 만성 기도 질환의 존재를 시사하고 이러한 환자를 포함하도록 흡연 관련 폐 질환의 정의를 확장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UCSF 연구에 따르면 만성 담배 관련 폐 상태의 기존 분류는 환자를 진단 및 치료하지 않은 상태로 둡니다.
UC San Francisco의 연구원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담배 관련 폐 질환을 앓고 있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가장 흔한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을 포함하여 기존의 담배 관련 질병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증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최근 미국 의학 협회 저널 (JAMA) 에 발표된 이 연구는 담배에 상당한 노출이 있는 참가자 중 절반이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호흡기 증상을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에는 숨가쁨, 매일 기침과 가래, 운동 능력 감소가 포함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사람들은 COPD 진단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호흡 테스트에서 만족스럽게 수행했습니다.
COPD 평가는 20갑년 이상의 담배 노출(담배 한 갑 흡연 20년 이상 매일). 이 연구에는 담배를 한 번도 피운 적이 없고 기류 장애가 없는 통제 참가자도 포함되었습니다.
COPD는 미국에서 6번째 주요 사망 원인이며 장기간의 담배 노출과 자주 관련됩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2020년 약 1,250만 명의 미국인이 COPD 진단을 받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전 연구에서는 1,800만 명 이상이 폐 기능 장애의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수백만 명이 명확한 진단 없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COPD는 사람이 최대의 노력으로 얼마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폐를 채웠다가 비울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폐 기능 검사인 폐활량계로 평가됩니다. 테스트 결과 기류 방해가 나타나면 진단되며 정상적인 시간에 충분한 공기를 빼내는 데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기류 폐색의 증거는 총 강제 폐활량(FVC)에 대한 호기의 첫 번째 1초 강제 호기량(FEV1)의 비정상적으로 낮은 비율로 의학적으로 정의됩니다.
William McKleroy는 "일차 담배 노출이 많은 많은 사람들이 COPD 환자와 동일한 증상을 보이지만 FEV1/FVC 비율이 폐활량 측정에서 정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COPD로 진단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D, 전 UCSF 폐학 펠로우이자 연구의 첫 번째 저자. "이는 담배에 노출된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이고 자비로운 치료에 큰 격차가 있음을 보여주고 그들을 도울 방법을 찾기 위한 추가 연구가 필요함을 강조합니다."
참가자들은 2010년 11월부터 2015년 7월까지 SPIROMICS I에 등록했고 2021년 7월까지 연장 연구인 SPIROMICS II에 등록했습니다. 그들은 3~4년 동안 매년 방문하여 폐활량 측정, 6분 도보 거리 테스트, 호흡기 증상 평가, 폐 CT 스캔을 받았습니다. 이 참가자 중 다수는 원래 방문 후 5~10년 후에 또 다른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연구 참가자 중 일부는 폐활량 측정을 받은 후 COPD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다른 참가자는 "보존 폐활량 측정"(COPD가 없음을 의미)을 받았습니다. 연구자들은 연구 초기에 흡연 노출 및 폐활량 측정법(TEPS) 및 폐 증상이 있는 참가자의 대다수가 5년 이상의 후속 조치를 통해 증상을 계속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높은 비율의 호흡 악화와 숨가쁨을 경험하여 연구 기간 동안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했습니다.
또한 증상이 있는 TEPS 참가자는 무증상 TEPS 참가자에 비해 COPD 발병률이 증가하지 않았거나(증상이 있는 TEPS 참가자 중 33.0% vs. 무증상 TEPS 참가자 중 31.6%), 측정된 바와 같이 더 빠른 폐 기능 저하 속도가 없었습니다. 무증상 TEPS 참가자와 비교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FEV1이 감소했습니다. 대조적으로, COPD 참가자는 증상이 있는 TEPS 참가자에 비해 FEV1 감소 속도가 더 빨랐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기류 방해 없이 담배 연기에 노출된 많은 사람들이 COPD와 구별되는 지속적이고 증상이 있는 비폐색성 만성 기도 질환을 가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SPIROMICS 조사관. "폐활량 측정이 보존된 담배에 노출된 사람은 현재 COPD 지침에 의해 COPD 전 단계로 분류되지만, 현재 연구의 데이터는 새로운 치료법이 개발될 수 있도록 흡연 관련 폐 질환의 정의를 넓힐 필요가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 연구는 흡연 이력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 증상을 가지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악화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National Heart, Lung, and Blood의 폐 질환 부서 책임자인 James Kiley 박사가 덧붙였습니다. 국립 보건원 의 일부인 연구소 .
Kiley는 "호흡기 증상이 없고 정상적인 호흡 검사를 받은 사람이라도 흡연은 계속해서 폐에 해를 끼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금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증상이 있거나 없는 흡연자의 정기적인 후속 조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흡연으로 인한 호흡기 증상을 치료하기 위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증상이 있는 TEPS와 관련된 결과 외에도, 이 연구는 또한 연구에 참여한 흑인 개인의 비율이 백인 참가자에 비해 증상이 있는 TEPS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연구에서 백인 참가자에 비해 흑인 참가자에서 COPD로의 진행 위험이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자는 직업적 및 환경적 노출, 사회경제적 지위, 구조적 인종차별이 이러한 증상의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평가를 제안합니다.
참조: William McKleroy, Tracie Shing, Wayne H. Anderson, Mehrdad Arjomandi, Hira Anees Awan, Igor Barjaktarevic, R. Graham Barr, Eugene R. Bleecker, John Boscardin의 "담배 노출 및 보존된 폐활량 측정법을 사용한 참가자의 세로 추적" , Russell P. Bowler, Russell G. Buhr, Gerard J. Criner, Alejandro P. Comellas, Jeffrey L. Curtis, Mark Dransfield, Claire M. Doerschuk, Brett A. Dolezal, M. Bradley Drummond, 메이란 케이 한, 나디아 N. Hansel, Kinsey Helton, Eric A. Hoffman, Robert J. Kaner, Richard E. Kanner, Jerry A. Krishnan, Stephen C. Lazarus, Fernando J. Martinez, Jill Ohar, Victor E. Ortega, Robert Paine III, Stephen P. Peters, Joseph M. Reinhardt, Stephen Rennard, Benjamin M. Smith, Donald P. Tashkin, David Couper, Christopher B. Cooper 및 Prescott G. Woodruff, 2023년 8월 1일, JAMA .
DOI: 10.1001/jama.2023.11676
이 연구는 National Heart, Lung, and Blood Institute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