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2(月), 태릉 단체운동 結果
『우리 들의 마음의 故鄕! 태릉에서의 골프모임은 恒常 우리를 설레게 한다. 오늘도 운동하기 좋은 最上의 날씨로 바람마저 잔잔하였고, 周邊은 연산홍을 비롯한 봄 꽃과 鬱蒼한 소나무 숲, 싱싱하고 힘차게 솟아오르는 잔디는 老年의 우리를 힘내게 해주는 것 같아 좋았다. 한편 골프장 周邊 都心 再開發은 이곳 태릉 숲을 해하는 것 같아 아쉬웠다. 모쪼록 태릉 周邊이 잘 保存되기를 바랄 뿐이다』
○이번 운동(‘24.4.22月,07:24~13:00/태릉 골프장)에는 총 6개 팀 24명(동기생 20명 : 강신득 권안도 권혁모 김제형 김종문 문두식 민병노 박상영 박영한 서재석 성유경 손정준 양태호 유병태 유선준 이종은 이종정 정완균 황의봉 황종구, 가족 4명 : 송성희 연수일 이여숙 지정옥)이 參加하였다. 특별히 태국에서 일시 歸國한 박상영 夫婦가 參加하여 모두의 歡迎을 받았다.
○운동은 총 6개 팀으로 화랑코스에 3개 팀(07:24/김제형 손정준 이종정 정완균, 07:31/강신득 권혁모 민병노 유선준, 07:38/권안도 김종문 박영한 황의봉)이, 을지코스에 3개 팀(07:24/송성희 연수일 이여숙 지정옥, 07:31/박상영 양태호 유병태 서재석, 07:38/문두식 성유경 이종은 황종구)으로 하여 운동하였으며 운동못지 않게 반가운 만남으로 談笑하며 시간가는 줄 모르게 지나갔고 운동도 이제는 우리 모두 시니어로 인한 體力低下로 예전과 같은 實力은 나오지 않으나 그래도 일부는 힘차게 샷을 날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으며 全般的으로는 한샷 한샷에 滿足하며 즐기는 편이었다. 골프를 통한 體力鍛鍊으로 老年의 健康을 維持하도록 합시다.
○强調事項 : 이미 알고 있는 바와같이 골프장 수는 定해져 있고 타군 골프장의 내장 制限, 골프인구 增加 등으로 인해 부킹여건은 어렵다. 老年에 長距離 운전이 필요한 계룡대 등 단체 遠距離 推進도 조심스러워 진다. 또한 後半期(冬節期 티 운영시)는 가용 팀 수가 대폭 減少되고 운동실적도 累積되어 어려운 부킹與件이 될 수 밖에 없다. 한편 平素 운동실적이 적은 동기생들이 단체운동에 參加하여 確保된 티는 단체운동을 活性化 시켜주고 있어 늘 感謝하다. 앞으로도 골프장 正會員 여러분들의 積極 參與로 많은 티가 확보되어 더욱 많은 동기생들이 함께 할수 있기를 企待합니다.
↓↓↓
☞다음 운동은 6月에 國防部承認 단체운동으로 6.25(火)일 동여주에서, 마지막 國防部承認 단체운동은 연이어 7.2(火)일에 처인에서 있으니 많은 參加바랍니다.
(참고로 5月은 國防部 배정 티를 받지못했고 盛需期인 관계로 多數 티 확보도 어려울 것으로 判斷되어 自體推進 단체운동은 않고 各 個人別로 티 確保하여 운동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計畫대로 6月(25火) 동여주, 이어서 7月(2火) 처인에서 마지막 國防部承認 단체운동을 推進하겠습니다)
태릉에서의 이모저모
’24.4.23
골프회장 민 병 노(hp 010-4745-2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