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19편/ 2022년 1월 20일
미국 연방대법원 백신 멘데이트 금지 판결이 마지막 마커, 각 나라에서 정치인과 관료들 체포 들어감, 트럼프 랠리에서 중간선거에 대한 인터뷰 답변안함, MSM은 인류 최대의 적이지만, MSM을 통해서 저들의 진실이 이제 전달될것, 내셔널 가드 거의 50개 주에 병력배치, 백악관 안쪽에 콘크리트 장벽 세움, 지금은 미군사정부운영중, 디지털 솔저들에게 민감한 정보를 빨리 퍼뜨리지 말라는 함구령 있었음, 잔 에프 케네디가 등장하고 VP가 될거라는 정보, 화이트햇의 헌법적권한을 이용하여 합법적으로 권력이양추구, 미국대선에 부정참여한 국가 캐나다 포함 10여개 이상, 미국캐나다가 한 국가가 될 것 예상, 러시아 소비에트 연방이 부활할 조짐등, 미 국토안보부는 카발의 손발역할, 남극에 금융시스템 서버 접수, 소아성애자들은 시베리아감옥이나 광산에서 강제노동 추진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sxzn8-january-20-2022.html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공지사항은 새로 개설한 라나쌤 인생카페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짧게 요약하였습니다.)
제가 감기 걸렸다고 하니 기도와 격려말씀이 댓글에 많았습니다. 일일이 고맙다는 말씀 못드렸지만 제가 의미있게 받아들이고, 여러분들의 기도와 격려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텔>
1. 제가 지난번에 영국여왕의 서거 소식이 마지막 마커(marker,표시)인가 예상, 추측을 했었죠. 애넌(anon=Q anon, Q를 따르는 사람)이 말한 방송을 제가 들었는데 미국 연방대법원에서 백신멘데이트(vaccine mandate, 백신의무접종) 관련 오샤(OSHA, Occupation Safety and Health Administration 산업안전보건국/ 작업장을 검사하고 조사할 수 있는 연방 방문 권한을 갖고 있던 미국 노동부의 대규모 규제 기관)가 파일(file,소송을 제기)한 사건으로 결정이 6대 3으로 룰링(ruling, 판결)이 났죠. 그래서 그 발표가 파이널 마커(final marker, 마지막 표시)였다 그렇게 얘기를 하네요.
지금까지 12개의 마커가 있었는데 이제 다 마커는 끝이 났다고 합니다. 이미 짜여진 각본에 의해서 있었던 이벤트입니다. 실제적으로 있었던 리얼타임 이벤트(real time event, 실시간 행사)였다고 합니다.
이후에 '가시적으로 비하인드신(behind scene, 무대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다고 하더니 진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네.' 이렇게 생각할 일이 일어날 거라고 합니다.
마커는 페트리어트(patriot, 애국자)나 우리같은 사람한테 알려주는 노티스(notice, 공지/알림)였다고 생각하고, 다음 단계로 준비하는 의미의 마커였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모든 일이 파이널 마커로 끝났고, 앞으로 우리들에게 구체적으로 일들이 보여질 건데 중요한 사람 이름... 그 사람들의 죽음을 우리들이 보게 될 것이고, 꽤 유명한 사람들이 죽었다는 소식이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에서도 나올거라고 합니다.
2. 조지아주의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 국무장관, 악한 민주당 대선 사기선거에 큰 공헌을 한 ‘스테이시 에이브라함스’라고 전에 주지사 나왔다가 브라이언 켐프에 상대해서 떨어졌고, 그 여자가 조지아주 선거시스템을 장악하고 있는 여자인데 그들에게 어떤 안좋은 소식이 들려올거다.
미시건주 주지사 위트머가 2,000여명의 노인들이 양노원에서 (코비드로) 죽었는데, 거짓말을 했죠. 그 사람들이 죽은 것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마치 뉴욕 주지사 쿠오모와 똑같은 죄를 저질렀어요. 그 여자의 소식도 터질 것입니다.
펜실베니아주의 국무장관이나 탐 울프 주지사 같은 사람들의 소식도 전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것들이 앞으로 실제적으로 일어날 일들이고, 이게 짜여진 각본에 의한 플랜이라는 겁니다.
저도 ‘저 사람은 왜 안잡아가, 저 사람은 왜 돌아다녀?’.. 이렇게 생각했는데 안잡아가는게 아니라 잡아가는 시간을 각본에 의해서 전 후 사정이... 전에 잡아갈 사람, 후에 잡아갈 사람 이런 플랜대로 움직인다 이렇게 이해했습니다.
3. 트럼프 랠리(rally, 대규모 집회)가 토요일날 있을 건데요( 제 녹음은 좀 미리합니다. ) 이게 중요한 일이 될 것이고, OANN에서 인터뷰를 했죠. 중간선거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2020년 부정선거가 해결이 안되었는데 2022년은 뭐가 다를거냐? 미래 2022년에 대한 구체적 답을 하지 않고, 답을 회피했다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영상 화면 캡처 OANN 트럼프 인터뷰 일부 영상 https://www.bitchute.com/video/hgjP0uokyBEg/
넌 리스판스(non response, 응답없음)가 그의 대답이다. 트럼프의 목소리를 들으면 굉장히 기분이 많이 나쁘고 화가 잔뜩 나서 더 이상은 나이스하게 하지 않고, 폭발할 지경의 목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4. MSM이 인류 최대의 적이죠. MSM은 블랙햇이 마지막까지 붙잡고 있는 최후의 보루예요. 주커버그가 곧 뉴스에 등장을 할 거다라는 예상도 해보구요, 트위터의 잭 도시도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MSM이 발표할 정도로 소식이 들려올거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레드 필 먹은 사람들은 한참 전에 준비가 되어 있지만, 블루 필 먹은 사람들은 그런 발표가 났을 때 너무 깜짝 놀라고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려울 거란 말이죠. 그걸 항상 여러분들한테 리마인드(remind, 다시 한번 알려주다) 해드립니다.
앞으로 우리를 조롱했던 사람들이 나중에 우리한테 와서 “뭘 돌아오긴 돌아와? 지금 바이든 행정부인데, 제발 좀 꿈 깨라. 그런 말도 이제 지겹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거 아닙니까? (다행히 제 주변엔 레드필 먹은 사람이 많아요.) 나중에 그런 사람들이 “도대체 이게 무슨 소리야? 내가 이해가 안돼.” 하고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가 올 거라고 하네요.
5. (1) (제가 조금 아까 말씀드린) 대법원 백신 멘데이트에 대한 결정이 100명 이상을 고용하는 회사들에 백신 멘데이트를 못하게 했는데, 백신 의무화도, 테스트도 못하게 했는데 “그럼 100명 이하의 소규모 고용하는 회사들은 어떠냐?” 하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여러분, 이건 마뉴맨탈(monumental, 기념비적인) 결정입니다. 대법원 9명이라고 했지만, 대법원 판사중의 몇 사람이 지금 대법원 판사로 존재하는지도 우리는 몰라요. 잔 로버츠가 대법원장이지만, 지금 살아서 거기 있는지 어쩐지도 모른다는 말입니다. GE(General Electric,제너럴 일렉트릭)회사가 바로 우린 백신 멘데이트 안하겠다 발표했습니다.
(일부발췌: 제너럴 일렉트릭사는 17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대법원 판결전에 직원들에게 백신 접종을 권장했었다.)
페더럴 펀디드(federal funded, 연방정부지원)의 병원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해당사항이 없다 이렇게 말하지만, 앞으로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겠다는 중소기업들의 회사들에서도 우리는 이거 이행하지 않겠다. 로숫(lawsuit, 소송)을 많이 제기를 할 겁니다. 이건 뭐냐? 이미 백신 멘데이트는 물건너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이걸 말해주는 사람들한테 . “이건 화이트햇이 이긴 것이고, 이건 너무 기쁜 소식이야.” 이렇게 말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이건 백신 멘데이트가 아직 없어진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이것을 피어 망거링(fearmongering, 위험한 요소 및 이슈를 의도적으로 과장시켜서 소문을 퍼트리고 불필요한 두려움을 일으키는 전술)이라고 하는데요. 그런 사람들 얘기는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애넌이 그런 얘기를 했는데 저도 거기에 100% 동의합니다.
어떤 사건이 있을 때 그 사건의 핵심을 보고 정확한 내용을 파악해서 여러분들한테 전달해야지, 중요한 내용은 전달을 안하고 변방에 삐죽삐죽 나와있는 것이 중요한 것인 것처럼 전달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 6 : 3의 결정이 난 것에 대해 멘데이트를 해야된다는 입장의 판사가 오바마가 지명한 <1> 케이건(Elena Kagan, 여자) <2> 쏘토마이어(Sonia Sotomayor, 여자) <3> 브라이어(Stephen Breyer,남자)... 이 세 사람이 백신 멘데이트(vaccine mandate, 백신의무접종)를 찬성한거죠.
그런데 이게 얼마나 위선적인가 하면, 쏘토마이어(Sotomayor)라는 여자는 본인은 백신을 안맞았어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맞아야 한다고 하는 겁니다. 이런 가증하고 위선적인 자들이 그들의 실체다!
이미지 출처: 참고기사 속 영상 화면 캡처
참고기사: 대법원, 노동자에 대한 바이든의 백신 또는 테스트규칙을 금지
(부분발췌: 분열된 미국 대법원은 코비드-19 급증 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하려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노력의 핵심을 차단했으며, 8천만 명의 근로자가 예방 접종을 받거나 정기 검사를 받아야 하는 산업안전보건국의 규정을 기각했습니다./ OSHA에 대한 판결 은 오미크론 변이가 사례 급증을 추진함에 따라 국가의 예방 접종률을 높이는 바이든의 선택을 제한합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에 따르면 전체 국가의 63%만이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그 중 37%만이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80만 명 이상이 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전미독립기업연합회(National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 ) 가 이끄는 26개 기업집단과 공화당 주도 27개 주가 승리한 것이다. 그들은 작업장 안전 기관의 권한을 초과한다고 말하면서 OSHA 정책에 도전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화이트햇 이즈 인 컨트롤(The Whitehat is in control. 화이트햇이 장악하고 있다) 그래서 백신 멘데이트를 못하게 하는 결정이 났다 이말 입니다.
(이 정도 얘기하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네요. 하는 사람들 잘 들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 이제 별로 신경쓰지 않고 있어요. 이건 영적인 문제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자기안에 계신 성령님도 자기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도와주시는데 자기가 잘 알아듣고 굳건히 길을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누구를 말로해서 설득하는건 이제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설득한다고 될 일이 아니예요.)
6. 블랙햇이 컨트롤하고 있다고 한다면 이게 가능하지 않은거죠. 전 세계 인구의 56%가 적어도 한 번 이상 백신을 맞았다고 해요. 그 인구 숫자가 44억 인구다. 56%가 맞았다는 소리는 44%는 안맞았다는 거 아닙니까. 한국은 거의 96%에 육박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요. 계속 4차 5차 이러고 나온다고 하는데요... 일본은 조금 있다가 말씀드릴께요.
카발측에서 보면, 전 세계 인구를 컨트롤할 수 있는 베스트 웨이(the best way, 최선의 방법)가 백신맞추는 거였어요.
블랙햇은 우리가 깨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죠. 사람들이 자기들의 정체를 알게 되고, 컨트롤 할 수 없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힘들어지는 거예요. 오랫동안 자기들 맘대로 할 수 있었던게 극소수의 사람들이 전 세계를 지배하면서 자기들이 하는 일을 일체 비밀리에 했기 때문에 쉐도우 거번먼트(shadow government, 그림자 정부), 씨크릿 거번먼트(secret government, 비밀정부)라는 얘기가 나온 거 아닙니까.
“그만 기브업(give up, 포기)해. 화이트햇이 이기긴 뭘 이기고 있어? 트럼프가 돌아오긴 뭘 돌아와? 그만 꿈 깨 ”라고 하면서 우리가 포기하길 바라고 있어요. 그런데 이런 정보를 MSM(주류언론)에선 못 듣잖아요. 우리같은 디지털 솔저(digital soldier, 디지털 병사)들이 수돗물 찔끔찔끔 나오는 것처럼 방울방울을 모아 이렇게 전해드리는 건데요.
7. 미국에서 47개주~48개주에 내셔널 가드(national guard, )들이 다 디플로이(deploy,배치)가 됐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에서는 코비드 때문이라고 설명을 해요. 그런데 그렇지 않습니다. MSM에서 하는 말은 믿지 마세요. 마샬 로(martial law,계엄령) 에 대비해 내셔널 가드들이 차출이 되었습니다.
8. 며칠 전에 백악관에 그 사이 에잇 피트의 펜스(8 feet fence, 8피트의 울타리)가 있었는데 바로 그 앞에 콘크리트로 큰 배리어(barrier, 장벽)를 만들고 있습니다. 안에서 밖으로 못 나오게 하는거죠. 밖에서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건 아니구요. 사진으로 봤어요. 콘크리트로 펜스를 만드는거죠.
9. 카발들은 자기네 끼리의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이 많이 끊어져버렸다고 합니다. 윗사람들과 점 조직처럼 명령을 하달했다고 하는데 서로 통신 수단이 끊어졌답니다. 카발은 행정명령에 의해서 자산을 많이 압수당했죠. 선택의 여지가 없죠.
죽거나 협조하거나. IMF총재 했던 라가드나 클라우스 슈왑이 모르고 남극을 갔더니 거기가 화이트햇이 장악했다는 것을 미처 몰랐다. 거기서 화이트햇이 죽을래, 우리한테 협조할래 하니까 이들이 다시 돌아와서 여러 일들이 우리한테 그것을 증명해주는 일이 우리앞에 나타나고 있다고 지난번에 말씀드렸습니다.
앞날에 대해서 아는 사람들이 별로 없죠. 밀리터리 나인 커멘더(9 commandares)가 데볼루션(devolution, 권력이양)해서 밀리터리 거번먼트(military government, 군사정부)를 이끌어가고 있다.
딥스테이트의 나쁜 분자들이 죽기 아니면 살기로 마지막을 질기게 대항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해요. 최후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뉴스에 많은 자살(suicide, 쑤이싸이드)이 나타날겁니다. 자살이 자살이 아니죠. 자살당한거죠. 그래서, CIA, FSB, DIA(Defence Intelligence Agency), MI6, P3FreeMason과 같은 정보기관에서 말하길, "100% 확신을 가지고 말하진 못하지만, 마지막 남은 딥스테이트 잔당들은 릴렌트리스(relentless, 무자비한)하고 여러분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이블(evil, 악한)들이다." 라고 얘길 합니다.
10. 화이트햇은 민감한 정보를 너무 퍼블릭(public, 대중)한테 빨리 발설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가 엄청 답답했던거죠.
그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습니까? 딥스테이트(deepstate) 국제 크리미널(criminal, 범죄자)들에게 수 년 동안 화이트햇이 비밀작전을 해왔고 화이트햇은 최근에 생겨난 말이 아닙니다. JFK가 암살된 뒤로 계속해서 무브먼트(movement, 운동)가 있었기 때문에 어제 오늘 일어난 일이 아니죠.
(워싱턴)디씨의 스웜프(swamp, 늪)에 있는 자들이 깨달은 거예요. 트럼프가 단지 리일렉션(reelection, 재선)만을 원하는게 아니라 JFK(John F. Kennedy, 잔 에프 케네디)가 하려던 일을 완성하려고 하는구나. 하고 인식을 한 거예요.
잔 에프 케네디는 부시나 유럽의 뱅스터(bangster,악당)들이 암살을 한거죠. 그랬기 때문에 레거시(legacy, 유산)를 트럼프 대통령이 밀리터리(military, 군부)의 지원을 받아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1963년에 잔 에프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이 됐거든요. 적어도 60년 이상을 진행되어 온 일입니다. 어제 오늘 진행된게 아니예요. 트럼프 대통령을 리크룻(recruit,설득)했죠.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수도 없이 한 얘기입니다.
11. 새로 오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트럼프 대통령에게 (미국 화이트햇 군부가) 출마 권유를 했죠. 2016년에 출마를 했지만, 2012년에 출마를 해달라고 했는데 트럼프 대통령이 거절을 하고 밀리터리가 오바마가 하도 나라를 망쳐서, 오바마를 아예 제거를 하려고 했다가 2016년에 트럼프대통령이 출마한다고 하니까, 2012년에 오바마가 선거부정을 하면서 다시 되는 걸 묵인해주고 유에스 밀리터리(U.S. Military, 미국군부)가 넘어간 겁니다.
화이트햇의 최대한 무기가 컨스티튜셔널 파워(Constitutional power, 미국의 헌법)이라는 거예요. 미국의 최상위법이 컨스티튜션(constitution, 헌법)인데 그것에 근거해서 합법적으로 이 인류 최대의 적인 딥스테이를 없애버리고 전 인류를 파이낸셜 슬레이버리(financial slavery, 금융노예)에서 해방을 시킨다는게 화이트햇의 미션의 목적이고 법적인 근거를 갖고 있다는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댓글에 누가 물었어요. 백신가지고 유에스 밀리터리와 트럼프가 서로 프릭션(friction, 마찰)이 있다, 골이 깊다고 어디서 들었다고 물어보는 사람이 있어요. 제가 앞에 얘기를 왜 했느냐... 유에스 밀리터리와 트럼프가 하루아침, 몇 년 사이에 딥스테이트를 없애겠다고 이런 계획을 세운 게 아닙니다. 밀리터리는 적어도 60년을 계획 했던 일이고, 트럼프에 대해서는 제가 앞에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
잔 트럼프가 대통령의 삼촌이고, 잔 트럼프는 니콜라 테슬라가 살았던 호텔에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왔고 트럼프 대통령은 꽤 어린 나이에 카발들의 존재를 알고 교육을 받았을 거다 라는 얘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이게 하루 이틀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이런 질문은 나오지 않겠지요.
제 의견을 물으시는 건 상관없습니다. 많은 경우 제가 아는 것도 있어 잘 설명드리지만, 여러분들의 질문에 답이 없을 적이 많아요. 저도 모르죠. 제가 알아야 얼마나 알겠습니까.
12. 그동안 부패한 MSM이나 소셜 미디어가 트럼프 대통령을 악한으로 몰고 가짜로 뒤집어 씌우고 그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을 따르는 지지자들은 현실에서 MSM이 얼마나 악한지 인식을 한 거예요. “저렇게 우리한테 하는 모든 말이 거짓말이었구나.” 라는 걸 알아채게 된 거죠.
미국 선거가 있기 전부터 저는 앞으로 선거 부정이 있을 것인데 얼마나 할 것인지 걱정이다, 그래서 팬데믹이 생겼을 때 선거부정하기 위한 프리커서(precursor, 전초전)으로 한다고 제가 작년 대선 있기전 8월 9월 10월달에 열심히 인터뷰를 통해서 열심히 말씀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13. 미국대선에 캐나다를 포함해서 10여개국이 참여했다는 것을 화이트햇이 알아낸거죠.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고 했어요. 앞으로 미국이나 캐나다는 유니파이드 어메리카(Unified America, 연합된 미국 미합중국)가 될 것이다라는 예상을 합니다. 땅이 붙어있지 않습니까. 사람들이 형제처럼 살아갈 날이 멀지 않다라고 합니다. 제가 지난번에 소비에트 연맹이 리버쓰(rebirth, 재탄생) 다시 구축되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14. JFK가 대통령이 되었을 때 낸시 펄로시(Nancy Pelocy, 미국 민주당 전 하원의장)의 아버지가 마피아에 연관되어있고, 두목인데 아주 악한 사람이예요. 낸시 펄로시의 아버지를 조사해라라고 FBI에 명령을 했는데, FBI가 당시에도 썩어 문드러진 조직이니까 흐지부지한거예요. 트럼프 대통령이 잔 에프 케네디가 시작한 일을 다시 이어 받아서 낸시 펠로시를 조사할거다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건 뜬금없어 보이는데 이런 소식도 있으니까 전해드립니다.
15. 화이트햇이 장기 체스게임을 하는데 사람의 머리로 하는게 아니라 생각할 수 있는 여러 베리어블(variable, 변수)을 다 집어넣고 퀀텀 컴퓨터에 의해서 거기 나오는 가장 옵티말(optimal, 최적의) 한 값이 나오면 그 계획을 세워서 간다 그랬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날짜를 모른다고 한 거예요.
퀀텀 컴퓨터가 몇 가지 시나리오를 줬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이 잔 에프 케네디 주니어가 살아있다고 하죠. 살아있다는 설이 90% 이상 유력합니다. 이제 우리한테 나타날거라고 합니다. 왜 자기가 자기의 죽음을 가장하고 왜 그런 일을 했었는지 전 인류에게 설명을 할 거라고 합니다. 제가 전에 방송에서 얘기한 적이 있어요. “잔 에프 케네디 주니어가 나타나면 게임 끝이다.”라고 말씀드린적이 있는데요. 이 사람이 돌아와서 VP(Vice Presedent, 부통령)로 세우고....
펜스(방송에서 나온다 어쩐다 하는데)는 가짜입니다. 잔 에프 케네디가 부통령이 되면서 새로운 미국을 세우는데, 유에스 리퍼블릭 어브 어메리카(U.S. Republic of America) 미국 공화국이다라고 하구요. 잔 에프 케네디가 나오면 트럼프 뒤를 이어서 8년 정도 일을 할거다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왔으면 8년 정도 하는 건 문제도 아니지요.
16. 이 딥스테이트가 자기 발등을 찍어야 하는게 뭐냐면, 이 미국 대선에 선거사기를 하는 바람에 전 세계가 잠을 자고 있다가 전 세계인을 깨우는 결과를 낳게 된거예요. 딥스테이트가 발등 찍은 거죠. 이렇게 많은 세계 사람들이 깨어날 줄이야.
17. 전에 방송에서 러시아와 나토(NATO, 북대서양 조약기구)가 원수처럼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나찌 잔재(부시세력)에 대항하는 걸로는 서로 앨라이(ally, 연대하다/ 동맹)다. 한편이다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 얘기를 좀 더 하면, 그들이 승리를 했습니다. 카자흐스탄과 우크라이나 얘기를 지난번에 자세히 말씀드렸으니 방송을 들으시면 됩니다. 러시아와 나토가 비밀리에 합의를 했다고 해요. 러시아가 동부유럽을 회복한다고 MI6 소스가 얘기합니다. 세계 1차 대전 후 러시아가 정복하지 못한 나라가 2개가 있어요. 노르웨이와 핀란드 두 나라는 1차 대전 이후 나토에 참여하게 되지요. 나머지 동부유럽(Eastern Europe, 이스턴 유럽) 국가들은 러시아에 들어가게 되죠. 마치 그때처럼 지금이 그렇게 될 거라고 합니다.
18. (1) 카자리안 마피아에 대해서 더 말씀드리면, 러시아 의회 대변인 볼로딘이 뭐라고 하냐면 “아이들을 어뷰즈(abuse, 학대)한 자들은 시베리아 광산에 보내서 일을 시켜야 된다.” 또 “아이들 레이피스트(rapist, 강간자)는 사람으로 취급할 수도 없다. XXXX(욕) 그들은 가장 혹독한 곳에 보내서 노동을 시켜야 한다.”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그렇게 권력을 누리고 신같이 살다가 시베리아로 쫓겨나서 죽지도 못하고 그런 상황에 처해지게 된다는 것이 생각만해도 익사이팅(exciting, 흥미진진)합니다. 제가 이런 마음을 먹는 걸 보니까 저도 악한 사람인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저들이 아이들을 데려다가... 그런 소식을 들었을 때 제가 너무 분노했거든요. 어른도 아니고 디펜스리스(defenceless, 방어능력이 없는)한 아이들을... 제가 과거 방송하다가 몇 번 울었는데 가슴이 또 벌렁벌렁 합니다.... 계속 하겠습니다.
(2) MI6가 한 말입니다. “아마도 캐나다 북쪽이 무진장 추운 곳인데 거기에 감옥을 세워서 보내야 할 것 같다. 캐나다의 수상들을...” 알아보니까 캐나다의 수상을 했다는 자들이 한 사람도 예외가 없이 두 살 짜리 아이들과 소아성애를 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인간도 아니죠.
제가 방송에서 이런 거 안 다루고 싶은데, 또 이런 얘기를 안 할 수도 없고, 이게 팩트(fact, 사실)니까. 그래요, 여러분들 중에 “이게 말이 되나?”이런 분들 있죠. 저도 과거에 이런 얘기를 듣고 제 귀를 의심했어요, 그리고 설마했어요. 수 세월이 지나면서 많은 증거들이 나오게 되니까 이제는 그런 말은 안나옵니다. 이런 얘기를 여러분들에게 하게까지 됐는데 처음엔 안믿어지더라구요.
(3) 영국의 기사작위를 받았다는 토니 블레어도 피도파일(pedophile, 소아성애자)입니다. 토니블레어는 체포되어 기트모(GITMO,관타나모 감옥)로 가야 하는데 지금 숨어있다고 합니다. MI6와 얼라이언스(alliance, 동맹)가 같이 일하고 있어서 전해주는 소식인데요, 그들은 사탄숭배자나 피도파일(pedophile, 소아성애자)들인데 그 화이트햇과 얼라이언스들이 이들을 아주 경멸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에는 딥스테이트들을 없애야 한다는데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에는 토니 블레어와 아들부시 대통령은 서로 러버(사랑하는 사이)였대요. 뭔 말인지.. 그리고 아들 부시대통령과 빅마이크(오바마의 아내, 미쉘 오바마)와 굉장히 친하게 지낸 사진 많이 나옵니다. 토니 블레어와 조지 부시 이라크 전쟁 이후에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던 사진이 많았는데 그 이후론 없애버렸습니다.
19. (1) MI6에 따르면, 레이버 파티(Labor Party, 노동당)에 스탈마라는 사람이 있어요. 체포되어 취조를 받고 있는데, 그 사람이 태도를 바꾸어 화이트햇에 협조를 하면 다음 프라임 미니스터(Prime Minister, 수상)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엑시큐티드(executed, 처형) 될 수도 있구요. 양단간에 결정이 될 건데요.
만약에 죽게 된다면 쉬플(sheeple=sheep+people 잠자는 양같은 사람들/normies 노미스, 일반인들/ 블루필먹은 사람들)들에게는 “코비드로 죽었다.”고 나오는거죠. 그러나 코비드로 죽은게 아니고 엑시큐션(execution, 처형)당했다는 겁니다.
(2) 서방지역에 카자리안 마피아의 리더들이 체포가 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 미디어의 경우 코비드로 쎌프 아이솔레이팅(self- isolating,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자가격리 아닙니다! 다 체포된겁니다.
일례를 들면, 누가 자가격리를 했냐? 스웨덴의 왕가, 오스트리아의 챈슬러(chancellor, 수상) 칼 니하머, 미국의 뉴욕시 하원의원 AOC(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 코르테즈) 바텐더하다가 캉그레스 워먼(congress waman, 하원의원 여자)가 체포가 되었습니다. AOC가 방송에 나오면, “AOC가 방송에 보이던데요?” 하시는 분 또 있을려나요 ㅎㅎㅎ. 아무튼 전 인텔 받은 것을 전합니다.
20. 호주가 클린업(clean up, 청소)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정말 호주가 전체주의 국가로 아이들한테 강제로 백신 맞추고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계속 들려왔는데요. 어떻게 민주주의 국가인 호주가 이렇게 하루아침에 무너지나 하고 저는 많이 분노를 했었습니다.
호주의 거버너 제너럴(governor general, 총독)인 데이빗 헐리, 트레저러(treasurer, 재무장관)로 일하던 좌시 플리덴버그, 사우쓰 오스트렐리아의 프리미어(South Australia Premier, 남오스트렐리아 주지사)인 스턴 마샬이 다 자가격리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자가 격리(self-isolating 셀프 아이솔레이팅) 아닙니다. 다 체포입니다.
호주정보국이 말하길, 이들은 다 취조중(interrogating, 인터러게이팅)에 있다. 그러니 취조당하고 있는 거죠.
캐나다 수상 저스틴 트뤼도 카스트로... 카스트로 아들이라고 했어요. 그와 더불어 캐나다 정치지도자들이 곧 체포될 거라고, 캐나다 씨크릿 인텔리전스 서비스(Canada Secret Intelligence Service) 사람이 얘기를 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일어나는 체포는 미국과 캐나다 군대가 자국의 하우스 클리닝을 끝낸 후에 이뤄질 거라고 그 타임라인을 말해줬습니다. 펜타곤 소스가 말했고, 미국 국방장관 오스틴이 자가격리를 들어갔다고 지난방송에서 말씀드렸죠. 그것은 실제 모든 일이 계획대로 착착 진행이 되고 있다는 증거라고 보면 된답니다. 그 외에 국방부에서도 보도자료가 나왔는데, 25%의 직원들만 국방부 건물에서 일하게 하고, 펜타곤 레저베이션 투어(Pentogan reservation tour, 일반인에게 하는 투어공개)를 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저도 펜타곤에 여러 번 가봤는데, 워싱턴 디씨에서 포토맥 강을 건너자마자 오른쪽에 미국 국방부 펜타곤 건물이 있습니다. 일반인에게 공개하고 투어도 시켜주고 그럽니다. 이제 그런 걸 안한다는 말입니다. 그건 왜 안하느냐? 지금 하우스 클리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1. 미국의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디파트먼트 어브 홈랜드 씨큐리티)는 그동안 민간조직들과 일했습니다. 그 조직들은 조직범죄자들과 연결된 것으로 크리미널 일리트(criminal elite)에게 뱃지를 줘요. 들락날락할 수 있는 보안카드를 주고 신원조회도 아주 다 무사히 통과시키면서 범죄자들을 사용해서 국토안보부가 일을 했다는 거예요. 왜? 카발정부니까!
그 얘기를 배경지식으로 말씀드리면서
미국의 유에스 밀리터리는 아마도 펜타곤 레저베이션이란 말을 썼어요. 이제는 소수의 직원만 가지고 국방부 건물이 히스토릭 빌딩(historic building, 역사적 건물)에 불과하다는 걸 알려주려고 펜타곤을 레저베이션이란 말을 쓴대요.
22. 일본에 유에스 밀리터리(U.S. Military, 미군부)가 많이 주둔하고 있지요. 한국처럼. 일본의 유에스 밀리터리는 더 이상 워싱턴 디씨의 명령을 받지 않습니다. 일본이 독립했기 때문에 유에스 밀리터리도 독립한 일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방송에서 말씀드렸죠. 화이트햇에서 흘러나오는 뉴스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의 인디펜던스(indepedence, 독립)임으로 더 이상 코비드에 대해서 백신 맞추지 않습니다, 가짜 팬데믹은 이미 물건너 갔고, 이것을 증명해주시는게... 고맙게도 제 방송 청취자중에 일본의 학교에 근무하시는 분이 “학교의 간부인가 하는 분이 학생에게 백신을 맞추지 말라.”는 얘기를 했다고 해요. 일본은 팬데믹에서 벗어났다는 증명해주는 현지의 소식을 올려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제가 한 말을 뒷받침해주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이제 펜데믹 얘기는 씩 앤 타이어드(sick and tired, 지겨운)하죠. 오미크론이랬다가 지금은 델타크론...이름도 잘 만들어내요. 이미 다 물건너 간 얘기입니다.
23. 카자리안 마피아의 지배를 받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레이디 가가(가수), 윌 스미쓰(흑인배우) 같은 사람들이 우리들과 가까이 있으면서 아무 일 없이 잘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 것처럼 그들의 이름으로 영화를 출시하고 있는데 그거 다 컴퓨터 제너레이티드 이미지(CGI, Compter Generated Image 컴퓨터가 만들어낸 이미지)입니다. 그 사람들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다 플랍(flop, 실패작)이 되었죠. 망했죠. 골든 글로브도 중계를 안하더니 앞으로 해마다 있었던 아카데미 시상식도 아마 캔슬(cancel, 취소) 될거고, 지난번 아카데미 시상식 아주 초라했죠. 옛날에 차이니즈 씨어터라고 해서 할리우드에 있는 코덱 씨어터에서 어마어마하게 과거 모든 유명했던 스타들 다 모여서 하는 아카데미 시상식 없었죠. 기억나십니까, 여러분? 카자리안 마피아(Khazarian Mafia)가 영화산업에서도 힘을 다 상실했다는 겁니다.
24. 전반적으로 하우스클리닝(housecleaning, 대청소)이 어디서 힘을 입어서 그렇게 되었냐하면 카자리안 마피아가 이제 일리걸 파이낸셜 시스템 서버(illegal financial system server, 불법적인 금융시스템 서버)가 앤탁티카(Antarctica, 남극)에 있었는데 그걸 화이트햇이 점령했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면서 펀딩의 목줄이, 자금줄이 끊어져버린 겁니다. 그래서 하우스 클리닝이 지금 계속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자금줄이 끊어졌는데 무슨 일을 하겠습니까?
이미지들 출처: No covid vaccines: community building 채팅방의 https://t.me/invokevision/4151
25. 결과적으로 페더럴 리저브 보드(Federal Reserve Board, 미국의 중앙은행/연방준비제도 이사회)가 적어도 1913년부터 미국 사람들을 노예화한 건데, FRB가 뭐라고 하냐면 JP 모건 체이스, 골드만삭스, 시티그룹 미국 최대의 뱅크들이죠. 이들이 2019년 4/4분기에 $4.5 trillion를 FRB에서 받았다고 뜬금없이 발표를 했어요. 왜 받았는지는 말을 안했어요.
추측컨대 MI6가 그 돈을 록펠러와 CCP(Chinese Communist Party, 중국공산당)가 가짜 바이든 행정부를 구축하는데 쓰기 위해서 2019년 그렇게 받았다 이말입니다.
26. 그 CCP도 곤경에 빠졌고, 중국 부동산경제가 전체 파이낸스(finance, 금융)의 80%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건강한 경제구조는 아니죠. 그 부동산 업계가 폭망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에버그란데가 10일동안 39개의 빌딩을 데몰리션(demolition, 철거)하고 그런 사실에서 증명이 되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일어나는 사건중에 빙산의 일각이다! 중국에서 가장 튼튼한 부동산개발회사중에 “시마오”라는 회사가 있는데 시마오그룹도 채무불이행도 디폴트로 들어갔죠. 부동산 업계가 무너져가고 있다! 중국정부도 손을 쓸 능력이 없다는 것이 사실로 드러났죠. 보면서도 중국정부가 도와줄 수가 없는 거예요.
27. 방법은 뭐냐? 중국경제를 리부트(재시동)할 수 밖에 없다. 홀로그램 이미지 테크날러지(Hologram Image Technology)를 사용해서 가짜 블루빔(blue beam) 외계인 침공을 우리에게 보여질 조짐이 보인다, 외계인이 우릴 침공했다 이렇게 시도를 할 것이다.
이미지출처: https://www.pinterest.ca/pin/485262928579438284/
이 얘기는 오랫동안 있어 왔던 것이고, 카발들이 오랫동안 막대한 돈을 들여서 준비한 작전이기도 합니다. 우리처럼 레드필 먹은 사람은 그냥 웃겠죠. 미리 알고 있기 때문에. 블루필 먹은 사람은 깜짝 놀라서 스케어드(scared, 굉장히 두려워)하겠죠.
만약에 에일리언(alien, 외계인)이. 에일리언이 어디 있습니까? 에일리언이 있다 없다 논쟁이 많은데, 제가 그쪽으로는 별로 크게 공부를 안해서 (잘 모릅니다) 에어리어 51가면 에일리언도 있고, UFO도 있고 한다고 하는데 전 카발들 소식만도 공부할게 너무 많아서 그쪽은 파지 않았어요.
아까 그 얘기로 돌아가서
에일리언이 지구를 침공했다 이런 시나리오가 카발들이 만들어놓은 시나리오중의 하나입니다. 우리에겐 적을 하나 세워야 하는데 그들이 적이고 그래서 우린 똘똘 뭉쳐서 그들을 물리쳐야 한다, 그런 걸 이번에 사용할거다. 에일리언이 침공을 하니까 블루빔 홀로그램 테크날러지를 사용해서 사람들에게 눈속임을 할 겁니다.
레드필 먹은 사람에겐 그레잇 파이어웍스(great fireworks, 굉장한 불꽃놀이)정도로 보고 인조이(enjoy, 즐기다)하시면 됩니다. 우습다하고 뉴스는 전하고 있습니다.
28. 결론 부분에서 말씀드리면 씨크릿 스페이스 프로그램(Secret Space Program, 비밀 우주 프로그램)에 종사하시는 소스가 말한건데 우리가 어둠의 세계에서 카발들 밑에서 살았지 않았습니까. 이제 우리가 뉴 라이트(New Light, 새로운 빛) 새로운 세계, 빛의 세계, 하나님의 세계로 나아간다, 그쪽으로 우리의 에너지를 모으고, 초점을 맞춰야 하지 않나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개입하신 전쟁이고, 우리들이 그 전쟁에 어떻게 참가할 수 있나... 저는 여러분들에게 이런 소식을 전해드리고, 여러분들은 또 깨어나시고, 못 깨어나는 분들은 내버려두고. 이게 설득이 잘 안됩니다. 여러분. 열심히 얘기하면 설득되지 않나 하는 분도 있지만, 예스 앤 노우..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선 화이트햇이 80% 깨어나면 된다고 80% + 로 정했거든요. 우리가 열심히 새세상이 올 것을 기대하면서 하나님이 하셔야 하니까 하나님께 기도드리고, 새 세상이 왔을 때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과연 좋은 세상을 주신 이유가 있을 텐데 나는 어떻게 인류에게 기여할 수 있나도 상상하면서 구체적인 계획도 세우시면 좋겠습니다.
장시간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라나였습니다.
반복해서 여러 번 읽으신다니 가성비 짱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