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드라마를 안 좋아했는데.,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친구가 틀어놓은 나쁜녀석들2을 보고
드라마에 흥미를 느끼고.. 인기 많았던 드라마들을 찾아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밌긴한데 참 내용이...
1.슬감
너무 재밌습니다. 근데 범죄자들이 다 너무 착함..
사회 생활하면서도 이해 안되는 성격을 가진사람이 많은데., 드라마속 인물들은 다 너무 착해요..
그래도 드라마니깐.. 하면서 재밌게 봤습니다.
2.김과장
정혜성 너무 과즙미 넘치더라구요. 드라마가 사이다 내용이 많고, 전개도 시원시원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몰입력 참 좋네요 ㅎㅎ
3.오해영
결혼 예정인 행복한 커플을 .., 이름을 오해해서, 파혼시키고 여자도 뺏은 쓰레기 남주인공과 그걸 또 넘어가는 여주인공의 이야기.. 서현진의 러블리함 구경하는맛에 봤습니다.. 내용은 용서가 안됨.
4.연애의발견
오해영보다 더한 짜증나는 여주인공 이야기.. 전남친 때문에 헌신적인 착한 남자친구 뒷통수 치는 내용의 드라마.. 감정표현에 대한 연기들을 잘해서 볼만합니다.
저도.. 4년전 결혼할 여자친구가 있었죠. 그 여자는 9년사귀었던 전남친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애낳고 잘살더군요.. 연애의발견 보는 내내 기억폭력 당해서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런생각은 들더군요..
"그때 그런 마음이었구나.."
여자들 흔들리는 마음을 잘 표현한거 같기도 해요.
하하하하하하..
이제 막 드라마 4개 정주행 했는데, 또 추천주실 드라마 있나요?
첫댓글 tvn이랑 jtbc는 좋은 드라마 많아요..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 드라마도 괜찮았습니다..전 안 봤지만 디어 마이 프렌즈도 좋다는군요..
비밀의 숲 보시죠..다음편이 엄청 궁금해하실정도로 몰입도 쩝니다..
2222 받고 시그널.
좀 예전꺼긴한데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추천합니다 저도 오해영, 연애의 발견 재밌게 봤어서 추천드립니다
드라마 라는게 감정이입이 되는 장점이 있죠 ㅎㅎㅎㅎㅎㅎ
최근에 한 고백부부도 수작입니다.
22222
오해영 단순히 내용만 보면 막장드라마가 맞는데 서현진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매 화 보면서 울었습니다.. 드라마 보고 운적은 태어나서 처음인데 서글픈 연기를 너무 잘해요.
연애의 시대 강추요.
연애의 발견 재미있게 보셨으면 푹빠지실겁니다.
그리고 유나의 거리 강추합니다.
장편이지만 출연진의 연기, 스토리, 완벽합니다.
믿고거 사랑이야기
사랑하는 은동아
펀치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