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민 선생님께서 주신 '손자의 편지에 할아버지가 보낸 답장' <준하야, 아이는 배우면서 자란다> 잘 읽고 있습니다. 저도 손자가 있습니다만 아기자기하게 오간 편지는 고사하고 통화 한 번도 쉽지 않습니다. 공부 하느라 그렇게 바쁘다면 모르지만, 다 제 부덕한 소치인줄 압니다. 조손 간에 오간 정, 세월이 흐를수록 숙성된 포도주처럼 은은한 향을 더해주리라 믿습니다. 참 좋은 역사 만들었습니다. 손자도 이젠 고등학생이니 많이 바쁘겠습니다. 좋은 책 간행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첫댓글 이동민 선생님!...
손자와 함께 엮은 수필집 <준하야, 아이는 배우면서 자란다>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이 한 권의 수필집이 우리 사회 조손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좋은 도서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
이동민선생님
《준하야,아이들은배우면서 자란다》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손자에게 들려주는 이야기가 저에게 들려주시는 이야기 같았습니다.
아이의 성장 이야기, 역사를 어떻게 읽을 것인지 등
재미도 있고 유익했습니다.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이동민 선생님께서 주신 '손자의 편지에 할아버지가 보낸 답장'
<준하야, 아이는 배우면서 자란다> 잘 읽고 있습니다.
저도 손자가 있습니다만 아기자기하게 오간 편지는 고사하고 통화 한 번도 쉽지 않습니다.
공부 하느라 그렇게 바쁘다면 모르지만, 다 제 부덕한 소치인줄 압니다.
조손 간에 오간 정, 세월이 흐를수록 숙성된 포도주처럼 은은한 향을 더해주리라 믿습니다.
참 좋은 역사 만들었습니다.
손자도 이젠 고등학생이니 많이 바쁘겠습니다.
좋은 책 간행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이동민 선생님, 출간을 축하올립니다. 어른이 된다는 것은 이래서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전에 말씀하시던 손자와의 대화집을 드디어 출간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조손간의 말이 이어지기 어려운 세태에 조용한 울림이 될것 같습니다.
늘 청안하십시오.
축하 +축하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