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나라 90%의 여성이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잘 모르고 잘못된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가슴이 조금 큰 편입니다.이게 크다고 할수있을지는 몰라두 85B를 하거든요.
전에는 늘 엄마가 사다준 브라를 아무 생각없이 입고 다녔는데,지난 여름 제가 직접 브라를 사러가서 뭣도 모르고 사라길래 75A를 샀습니다.안 맞는게 당연하죠.그치만 전 그냥 입고 다녔어여.
근데 갈수록 이게 아니다 싶어서 다시 사러가니 시내에 싸게 많이 내놓고 파는 제품은 사이즈가 A밖에 없더군여.
그래서 조금 비싼 걸 샀습니다.85B를요...근데 이거는 컵은 맞는데 가슴둘레가 안 맞아 그다지 조이지가 않더군요.
그러자 거기 언니가 80C을 써보라고 하던데 그건 아직 안 써봤습니다.
지금 쓰는건 그 때 산 85B입니다.맨 안 쪽에 후크를 하니까 덜 헐렁해서요.그 대신 A일때는 안 맞던 컵 크기가 이거는 꼭 맞으니 편하고 좋았어여.^^;
어제 본 잡지에서 가슴치수별 브래지어 사이즈가 나와있길래,오늘 목욕 후 사이즈를 재어보았습니다.
가슴 밑부분은 약80,가슴 둘레는 83~85정도 나오더군요.어제 잡지에서 본게 기억이 안 나서 그러니(적어둘걸...ㅠ.ㅠ)혹시 이 치수에 맞는 사이즈를 알고 계신 분은 갈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과연 제겐 80C가 맞는건지......
열분들도 그냥 있는대로 A만 착용하지 마시고 사이즈를 제대로 알아서 예쁜 가슴을 만드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