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의 축제로 가자 !!!
(화성, 수원, 오산 통합을 위한 가족 한마당 잔치)
2010년 1월 31일 화성시 동탄 노작 공원에서 ....
주민의 뜻을 막고 무조건 반대하는 위정자들 반성하라!
봉담 입주민들의 뜻을 모아 행정안전부, 시청, 시의원, 국회의원 등 여러 곳에 주민의 의견을 전했으나 우리의 위정자들은 주민의 뜻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근거도 제대로 제시하지 못하면서 반대만 외치고 있습니다.
엉뚱한 그리고 아무 근거도 없는 루머만 나돌며 민민 갈등만 조장하고 있는 이 현실에 우리 위정자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찬반 토론회도 못나오겠다. 뚜렷한 근거도 제시 못하겠다. 하지만 반대한다.
도대체 누구를 위한 반대 입니까? 선거 할 때 만 시민이 하늘입니까?
그럼 지금은 시민을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스스로 묻고 답을 하길 바라며 이번 지방선거에 어떤 심판을 받을 찌 뼈저리게 반성해야 할 것입니다.
통큰 단결로 미래를 밝히자!
이번 기회를 놓치고 2014년 강제 통합 되면 우리는 발전할 수 있는 4년을 잊어 버리는 겁니다. 4년 후 강제 통합 될 때 과연 우리는 어디와 통합이 될까요. 4년간의 혜택을 모두 날려 버리고 후회 한다면 그것을 누가 책임져야 합니까 ?
용인-수원, 오산-화성 이런 통합의 모습은 아닐까요 ?
화성시의 발전 바로 이번이 기회입니다.
이제 일어나 우리를 표현 할 때입니다.
이제 이런 현실에 그냥 주저 않아서 한탄만 할 것이 아니고 진정한 주민의 뜻이 무엇인가를 보여 줄때가 왔습니다. 화성시의 미래 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이번 통합이 얼마나 소중한 기회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이 찬성하고 있는지를 표현 할 때입니다. 1월 31일 동탄 노작 공원 그곳으로 가족과 함께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역사에 남을 가족 축제의 장을 마련하자.
이번 집회는 말 그대로 통합의 발판이 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평화적이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수 공연, 풍선 아트, 따뜻한 음료와 주민 발언에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나와서 의견 나누시고 3개시 통합에 찬성하는 화성 시민의 함성을 외쳐 봅시다.
역사는 이 시간을 꼭 기억 할 겁니다.
가족과 함께 자녀와 함께 이 평화 축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3개시 통합에 마지막 기회인 이 시간을 놓치면 우리는 많은 후회를 하게 될지 모릅니다. 꼭! 꼭! 가족과 함께 참여 하시어 이 역사적인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참여하여 화성,수원,오산 행정구역 통합을 이루어 냅시다.
* 교통편은 봉담 아파트 연합회에서 제공하며 각 단지별로 버스 시간과 정류장 배정표가 30일(토요일) 봉담 아파트 연합회 공지 게시판에 공개 되며 각 단지별 13시 출발이 원칙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아파트 동대표회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행 사 일 정 표
첫댓글 뜻을 같이하는 ,봉담아파트 연합회 및 주민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회가, 동탄시민들의 힘의 결집과 통합에 대한 의지가 표출되는 , 축제의 한마당이 될수 있도록, 한번 뭉쳐 봅시다. 동탄시민 여러분 화이팅 합시다.
통합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듣기 좋군요.
살인마의 도시라는 오명.. 화성... 이름을 너무나도 바꾸고 싶습니다..
전국민의 가슴속엔.. 화성 연쇄살인의 도시라는 더러운 이름이 가득합니다..
와~와~~~~~~~~~~~~~~~~~ 화이팅!!!!!!!!!!!!!!!!!!!!!!!!!!
산수화 통합으로 1등도시 달성하자~!!.
산수화 통합으로 지역발전 앞당기자~!!.
산수화 통합으로 세계로 뻗어가자~!!
통합은 시대의 대세요.힘있는 도시로 새롭게 태어날때 후손들은 내고장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통합하여 일등도시 만들자~~!!
산수화 새도시 통합 만세~~!!
시민여러분 통합을 위해서 우리 모두 화이팅합시다!
봉담 아파트 연합회 홧이팅....
통합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good!
통합축제 후에 도보로 센팍으로 이동해서 센팍의 주민들과도 교감을 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통합을위한 출정식이라도 한번 시작하고 팡파레를 울려야 하지 안을까요?반석산 정상의 기라도 받고!ㅋㅋ
노작공원 집회로 끝내지 말고 간단한 시위도 했으면 좋겠는데...(이러면 법에 위배되나요?)
걷는 행진 대신 플래카드를 부착한 트럭을 앞에 내세우고 모든 다른 차들이 뒤따르며 경적을 울리면서 동탄 간선도로 전체를 한 바퀴 돌거나 아니면 센팍을 통과하는 시위도 괜챦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도하는 트럭에 스피커를 부착하여 앞에서 찬성 구호를 선창하면 좋겠지요..그러면 상당한 효과가 있을텐데...
좋습니다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