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보이는 차귀도의 모습이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해안을 따라 돌다 보면...곳곳에서 볼수 있는 돌탑입니다.
곳곳에서 볼수 있는 돌탑이지만...그 모습들이 다 달라서...자세히 보는 즐거움이 있는 돌탑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걸었던 계절은...다양한 야생화들이 함께 했던 잔잔한 아름다운 길이기도 했답니다.
수월봉으로 가는 길목에서 만난 제주도민들의 부지런한 모습입니다.
아침일찍부터...열심히 일하고 ...길에서 펼쳐진...만찬...찐 고구마를 나눠주신 넉넉한 마음을 가지신...분들이기도 하답니다.
경치도 아름답고 날씨도 아름답고...꽃들도 아름다왔지만...날이었습니다.
수월봉뒤로 돌아간 해변에서 만난...독특한 단애 지층을 볼수 있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수월봉 돌아 만난 메밀꽃밭...바쁘게 걷던 우리 발걸음은 저절로 멈춰...하얀 여유를 가져보기도 했습니다.
수월봉아래 펼쳐진 메밀꽃밭...
제주도 해안도로를 따라 걷다보면...만나게 되는 돌담들...정말로 다양한 모습들이랍니다.
자연스럽게 자란 야생화들과 돌의 조화가 더없이 아름답고 사랑스런 제주의 해안길입니다.
자연속에...울타리의 부담없이 아름다운 집을 사진속에 담아보기도 합니다.
해안도로...곳곳에 피곤한 다리를 쉴수 있게 배려한 공간입니다.
여유롭게 제주도로 떠나왔다면...여기 앉아서 바다를 한없이 바라보고 싶기도 했답니다.
하늘 바다 ...그리고 가을..
우리가 걸었던 해안도로에는 차도 거의 다니지 않고...인적도 드문 길입니다.
가끔 만나는 사이클족이나 바이크족이 반가운 그런 길이기도 합니다.
모슬포를 떠나 송악산으로 가는 언덕길에서 만난...말입니다.
유난히 한적하게 노닐고 있는 말들이 많았던 곳입니다.
송악산에서 산방산쪽으로 가는 해안도로에서 바라보는 ...경치가...아름다운 길입니다.
산방산을 바라보며...열심히 걸어...도착해서...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기도 했습니다.
둘째날의 종착지...안덕계곡...오래된 자연림과 계곡의 깊이가 조화로운 곳입니다.
//
첫댓글 바다건너 보이는 곳이 다른 우도 같아 보이는군요~~ 아름다운 제주 경치에 흠뻑 빠졌다 갑니다~~^&^
제주도에 례행갓다왓어도 못보고 온게 넘 많네요 덕분에 구경 잘 햇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