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사례 자유공유 게시판은, 까페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피해 사례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이 게시판에 올린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보호되지 않음에 유의하시고, 맘상모의 체계적인 분쟁사례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는, "맘상모 정회원" 가입 후 "피해사례 접수" 게시판에 공식적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사례 접수"게시판에 접수된 사례는 '맘상모 분쟁지원위원회"에서 공유한 후 담당 분쟁지원위원이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맘편히 장사하는 세상을 위해!!!! 화이탕입니다~~~!!!!
----------------------------------------------------------------------------------
계약기간 만료시 권리금인정없이 그냥 내보내는 사례가 참 많군요
저 또한 이번에 만료가 되면 가게를 비워달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억울하기도 하고 분하기도 하고
그동안 했던 고생이 물거품되어버리는 느낌입니다
방법을 찾아 권리금을 회수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첫댓글 힘 내세요.
개인이 운이 없어서 겪는 문제가 아니라 사회가 구조적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맘상모도 세상을 바꿔서 맘편히 장사하려는 것이구요.
함께 해 주시구요, 구체적인 상담은 정회원 가입 후 피해사례접수 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